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신타식스 보충제 딸기맛 vs 초코맛 두가지 다 먹어본 후기

by 건강하게 2020. 2. 1.
반응형

 

새해맞이 간헐적단식에 불붙은만큼
보충제도 열심히 섭취하고 있는 요즘 :)
초코맛 한통 다 비우고 최근 딸기맛을 구입해봤다😀

 

초코맛도 맛있지만 딸기맛에 취향저격 당해버린 요즘
ㅋㅋㅋㅋ
초코맛만 먹다보니 질릴대로 질려서인진 모르겠지만
딸기맛이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도 않고
한스쿱에 우유를 350ml~400ml 정도 넣다보니
딸기우유 먹는맛이나서 개인적인 후기로는 딸기승 😎

* 우유를 적게넣으면 너무 달다
보충제 한스쿱 양이 어마어마함
난 걍 우유빨로ㅋㅋㅋ 우유비중 높여서 먹으니 딱좋음

 

 

 

영양성분 굿굿
한스쿱에 단백질 24g 탄수 6g 지방 3.5g
챙겨갈수 있다

* 공복에 드시는건 비추!!!
한번 호되게 당한적 있음ㅋㅋㅋㅋ ㅜㅜ
리얼 배아프고 난리났..

 

 

 

초코맛 살때 받았던 쉐이커에 한스쿱 담아서
출근할때 가지고 가면 넘넘 좋아유 ㅋㅋㅋ
저녁 식단으로 열심히 먹는중😎

 



그냥 일반우유 섞어먹는게 제일 맛있긴한데
가끔은 특식처럼 아몬드 브리즈를 넣어서 마신다
아몬드브리즈 넣으면 뭔가 맛이 더 달아짐
초코맛 먹을땐 맛있었는데 딸기에는 또 오묘하네
그래도 맛있는건 팩트 ㅋㅋㅋ (◦ˉ ˘ ˉ◦)♪

마트에서 950ml 구입시 가격 3,500원이니까
자주 드시는분들은 편의점에서 파는 작은 사이즈 보다는 마트에서 파는 큰용량 구입해두시고 드시는게 좋다

 

 

 

 

비에스엔 신타 6 엣지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BSN 신타6 엣지 프로틴 초코맛 

 

 

비에스엔 신타 6 엣지 프로틴 파우더 딸기

COUPANG

www.coupang.com

▲BSN 신타6 엣지 프로틴 딸기맛 구입처

 

 

꾸준히 먹어본 후기

사실 초코맛 딸기맛 다 맛있고 먹기좋다
한가지 맛만 계속해서 먹으면 물리는건 사실이라
초코맛부터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이후 구입은 딸기맛으로 해보실것을 추천드린다
시중에파는 맛있는 딸기우유맛이라 재구입 의사 있음🥰

 

* 저녁식단으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고
운동하고나서도 개운개운함
하루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보충제의 도움을 받는것도 괜찮지싶다

단백질,탄수화물,지방 골고루 먹는삶 살고부터
탄수화물 중독증에서도 벗어날수 있었다
식단이 제대로 잡힘 (야식 생각도 안남😘)

이번에도 구입하게된 신타식스 딸기맛(。˃ ᵕ ˂ )ƅ
다 먹게되면 추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