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다이어트보조제 포스콜린 효능 성분 섭취방벙 총정리

by 건강하게 2021. 7. 30.
반응형

 


포스콜린이란? 포스콜린(Forskolin)은 인도와 네팔에서 자생하는 콜리스(Coleus)라는 식물의 뿌리에 함유된 성분입니다. 에너지 대사에 작용하는 물질의 합성을 촉진하여 지방분해를 돕는 효과가 있어 비만 예방용 식품 소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체내의 저장된 지방의 분해를 촉진시킨다는 연구결과에 의해 최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이어트 보조제 포스콜린 효능 성분 섭취 방법 총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1. 다이어트보조제 포스콜린 효능

 

1) 비만예방 
2) 혈전증 예방
3) 고혈압 예방하는
4) 천식 예방
5) 녹내장 예방


1970 년대 인도에서 관련 연구가 이루어지면서 뿌리 부분에 포함된 성분이 혈압을 낮추는 작용과 심장의 수축을 강화 기능이 있는 것으로 발견 되었으며 이 성분을  포스콜린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포스콜린의 아데닐 레이트 사이클라아제 (adenylate cyclase)라 불리는 효소는 지방 세포로 사이클릭 AMP라는 화합물을 증가시켜 호르몬에 민감한 리파아제가 지방 조직에서 지방산을 방출하도록 돕는다고 해요.

포스콜린이 가진 다양한 작용은 심장 질환과 천식 치료에 도움이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심부전 치료제의 소재로 포스콜린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진행된 연구에 의해 지방의 분해를 촉진하는 기능이 새로 발견되면서 포스 콜린은 다이어트 식품의 소재로서 최근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2. 다이어트보조제 포스콜린 성분 정리

 

 

  • Forskohlii (Coleus forskohlii) 추출물 (forskolin 10 %) (뿌리) 250 mg
  • 아마 인유 (종자) 800 mg
  • 코코넛 오일 (코프라) 400 mg
  • 바이오 페린 복합체 BioPerine 검은 후추 추출물 (95 % piperine) (과일)
  • 생강 추출물 (5 % gingerols) (rhizome)

 

3. 다이어트보조제 포스콜린 후기 모음

 

 

✅ 3주간 2키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체지방이 빠지고 있기 때문에 만족하지만 장기 복용보다는 3달 정도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유의 향이 있고 하루 4정 섭취가 귀찮은 부분이 있습니다.

✅ 이것만 먹는다고 해서 체중의 변화가 드라마틱하게 생기는건 아니지만, 건강에 좋다고 해서 섭취량 준수해서 먹고 있습니다. 

✅ 꾸준히 먹어본 결과 부작용은 없었으며 무난하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건강에도 좋으니 장점 생각한다면 섭취해볼만 합니다.


다이어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포스콜린의 다양한 효능을 생각해본다면 혈전이나 고혈압 예방 등 건강 케어 측면에서도 효율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Irwin Naturals, 포스콜린, 지방-손실 다이어트, 60 액상 소프트 젤

20% 할인 행사는 미 서부시간 8월 2 2021 오전 10시에 종료됩니다. 장바구니에서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kr.iherb.com

▲ Irwin Naturals, 포스콜린, 지방-손실 다이어트, 60 액상 소프트 젤 (해외직구 구입처)

 

제조사 Irwin Naturals FORSKOLIN Fat Loss Diet 포스콜린 팻 로스 다이어트

 

 

 

어윈내츄럴스 포스콜린 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60 액체 소프트 젤 뱃살버너 48

COUPANG

www.coupang.com

▲ Irwin Naturals, 포스콜린, 지방-손실 다이어트, 60 액상 소프트 젤 (국내 구입처)

 

 

BioPerine 향상된 흡수력으로 지방을 감소시켜주며 건강한 체중 지원을 위한 리파아제 활성제 인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섭취방법 : 하루 2회 2정씩 총 4정, 식사와 함께 섭취

글속 url을 통해 쿠팡으로 부터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관련 글 더보기 클릭

 

단백질 봉지과자 추천 퀘스트 뉴트리션 해외직구 최저가

 

단백질 봉지과자 추천 퀘스트 뉴트리션 해외직구 최저가

한창 몸 관리 잘하고 있다가도 스트레스나 호르몬의 영향 때문에 달에 한 번씩 무너지다 보면 식단을 다시 잡기까지가 사실 좀 힘든 부분이 있어요. 편의점 가는 횟수도 점점 많아지고, 고칼로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단백질바 추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6종

 

 

아이허브 단백질바 추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6종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회사에서 만든 단백질바 견과류바 스낵바 인 버라이어티 제품입니다. 단백질 함량은 종류에 따라 6g~8g 정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하루 챙겨야 단백질 함량중 모자란

hugida.tistory.com

영양사가 추천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재료 5가지

 

영양사가 추천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재료 5가지

유방암이란 유방조직에 암이 발생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여성암 발병률 1위였던 갑상선암에서 이제는 유방암으로 1위가 바뀌었을 정도로 진단받는 환자수가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유방

hugida.tistory.com

칼로바이 파워쉐이크 성분 맛 칼로리 구입처 총정리 후기

 

칼로바이 파워쉐이크 성분 맛 칼로리 구입처 총정리 후기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모든 단백질 프로틴 음료를 다 마셔본 1인으로서 칼로바이의 파워쉐이크 후기를 말씀드린다면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맛있는 초코 프로틴 음료라고 할 수 있어요. 덕분에

hugida.tistory.com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9 최저가와 해외후기 정리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9 최저가와 해외후기 정리

여름 초입을 지나 이제 곧 무더워지는 8월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센스 있게 다이어트 제품 추천 포스팅 올려봅니다 :) 저처럼 장기간 습관성형 다이어트로 달에 1킬로씩 빼는 게 제일 좋다는 추

hugida.tistory.com

글속 url을 통해 쿠팡으로 부터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