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칼로바이 파워쉐이크 성분 맛 칼로리 구입처 총정리 후기

by 건강하게 2021. 7. 24.
반응형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모든 단백질 프로틴 음료를 다 마셔본 1인으로서 칼로바이의 파워쉐이크 후기를 말씀드린다면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맛있는 초코 프로틴 음료라고 할 수 있어요. 덕분에 요즘도 자주 구입해서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가격대비 맛도 성능도 좋은 칼로바이의 파워쉐이크를  처음에 이유 없이 구입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품 메인에  김종국 님 얼빡 샷이 나와있었기 때문이죠. 거의 출시되자마자 사서 마셔본 것 같아요. ㅋㅋ 아묻따 성분 함량만 체크한 뒤 구입해서 먹어본 것 같은데 칼로바이 제품이었네요.

의외로 맛도 좋고 영양소 기준도 마음에 들어 꾸준히 먹는 단백질 음료 입니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성분 영양정보

가격 : 2,500원 


255ml / 155칼로리

  • 나트륨 110mg
  • 탄수화물 21g
  • 당류 18g
  • 지방 1.8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1.5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13g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진하고 맛있는 초코맛이라고 제대로 홍보중이네요. 맞습니다 진짜 밋밋한 초코 프로틴 음료랑은 확실히 달라요. 분리 유단백 분말 MPI를 사용했으며 네덜란드산 초코의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LOW FAT저지방으로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이라 저녁 대용으로 뭔가를 먹어야 될 때 편의점 가면 항상 구입하게 되는 찐 후기라고 할 수 있어요.

 

 

맛 종류는 두 가지로 초코맛 곡물맛 두가지 다 맛있어요. 두 개 돌아가면서 사 먹고 있는데 든든하게 단백질 13그램 챙기기도 좋고 포만감도 생각보다 유지가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녁에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프로틴 음료들이 단백질 함량이 높아질수록 맛은 상대적으로 떨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백질 13g에 이 정도 맛이면 구성이 꽤 좋더라고요. 보통 10g 이하로 떨어져야 맛도 괜찮은 편인데 퍼펙트 쉐이크는 일단 맛있어서 먹기가 좋습니다. (먹는 건 항상 맛있어야 됩니다.)



 

칼로바이 퍼펙트파워쉐이크 헬스 단백질보충제 프로틴음료 초코맛 컵타입 2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구입처 10개들입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 프로틴 초코맛에 나는 인위적인 초코맛이 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입니다. 일반 초콜릿 우유를 마시는 것처럼 식감도 부드럽고  이 정도면 맛 굳굳. 10개 세트로 한 번에 구입해두고 먹을 만큼 저녁 대용 간식 대용으로 활용 가능해요.

※ 프로틴 가루로 되어있는 것을 구입해서 우유랑 섞어 마시려고 했더니 파우치에 담긴 퍼펙트 셰이크는 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구입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셔야 될 것 같아요.

구입처 :  cu gs25 이마트 24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칼로바이에서는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이나 프로틴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최근 출시된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도 단백질 탄산이라는 신선함 덕분에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칼로바이에서 만드는 다이어트 제품들이 생각보다 좋은 게 많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구입해서 먹을 것 같네요 :)


지금까지 칼로바이 파워 쉐이크 성분 맛 칼로리 구입처 총정리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단백질 음료 추천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구입처 단백질함량 후기모음

 

단백질 음료 추천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구입처 단백질함량 후기모음

칼로바이의 신제품! 요즘 단백질과 탄산의 조합인 프로틴 스파클링이란 신개념 조합인 제품들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칼로바이 역시 국내최초 프로틴 스파클링으로 세가지 맛으로 단백질이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총정리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총정리

올여름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는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순위 파악 한번 가보겠습니다 :) 이제는 소비자도 똑똑해진 스마트 시대잖아요. 제품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후기도 광고,협찬 후기는 참고

hugida.tistory.com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성분정리 후기모음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성분정리 후기모음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란? 약 3~4년 전부터 단기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SNS 인플루언서나 각종 뷰티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단기 다이어트'입니다.

hugida.tistory.com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와 칼로커트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쿠팡 같은 사이트에서 살 수 있는 게 아니었네요. 지인 통해 선물 받아 내돈내산인 제품이기도 하고 몇 달 먹어본 기억으로 (몇 년 됐음) 공산품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음식 두잇 시리얼 추천 포만감 좋은 건강식

 

다이어트음식 두잇 시리얼 추천 포만감 좋은 건강식

다이어터 유투버 분들 영상을 보다가 알게된 제품인 다이어트 시리얼 '두잇' 입니다 :) 일반 시리얼과 다르게 체중감량 또는 체중증량을 위해 맞춤형 처럼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식단조절이

hugida.tistory.com

계단 오르기 다이어트 다섯달째 5kg 감량 후기 + 6월 식단

 

계단 오르기 다이어트 다섯달째 5kg 감량 후기 + 6월 식단

3월 중순부터 본격 시작한(?) 스무스한 다이어트가 벌써 7월을 넘겼으니 다섯 달째네요. 제가 지키고 있는 것은 딱 세 가지입니다. 1. 음식 강박 버리기. 먹고 싶을 땐 야식도 먹기 (너무 헤비 하지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영양제 인기순위 TOP3 최저가 정리

 

다이어트 영양제 인기순위 TOP3 최저가 정리

여러분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이 돌아왔어요 😎😞 어느샌가 늘어난 체중과 뱃살에 다이어트를 다시금 결심하게 됩니다. 긴말 필요없이 본론으로 바로 들어갈게요 :) 사실 다이어트 영양제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