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종근당 천관보 가격 성분 효능 실제 후기 모음

by 건강하게 2021. 7. 31.
반응형



100세 시대 필수 건강식품으로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세대에 관절영양제는 반드시 챙겨드려야 하는 1순위로 여겨지고 있어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과 효능 좋은 성분들이 많은 만큼 이번 시간에는 종근당 천관보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종근당 천관보란?

     


    퍼스트브랜드 대상 관절 건강기능식품부문 1위로 종근당 건강의 전문 연구원들이 원료부터 엄격하게 선별하여 프리미엄 원료를 배합한 '관절 기능성 제품'입니다. 


     


    23년 전통의 기술력이 뒷받침되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종근당의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인 '천관보'입니다.




    종근당 천관보 성분



    3중 기능성(NAG 500mg, MSM 2,000mg, 칼슘 300mg)에 플러스로 보스웰리아, 홍삼, 강황, 가시오갈피 등의 27가지 부원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에는 기능성으로 인정받는 MSM, NAG, 수용성 칼슘이 주성분이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SM은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요소이며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역시 연골을 구성하는 대표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유지에 필요한 수용성 발효 칼슘이 들어있어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춰주며 예방을 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라고도 볼 수 있어요.

    ✔️천관보에는 MSM이 일일 섭취 최대량인 2,0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하루에 1포씩 1일 2회 섭취하시면 됩니다. 액상형이라 물 없이 드시기 좋으며 하루에 한포씩 챙기기 좋은 팩 제품으로 휴대하기도 편한 장점이 있어 꾸준히 챙겨 드시기 좋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인체적용 시험 결과




    ✔️MSM 인체적용 시험 결과

     

     

    40~76세 성인남녀 50명을 대상으로 MSM 하루 권장섭취량을 12주간 꾸준히 복용했을 때 사람에 따라서 관절의 불편한 증상이 줄어든 결과가 있습니다. 



    ✔️NAG 인체적용 시험 결과

     


    NAG는 게 껍질에서 추출된 키틴 성분으로 모유와 초유 등에 들어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8주간 실험한 결과 보행능력은 물론 계단을 오르는 능력이 개선된 부분을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MSM, NAG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관절 건강을 위한 성분으로 각광받기 시작했는데요, 종근당 천관보는 전통이 있는 건강 브랜드답게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인식이 되고 있기 때문에 선물용 추천으로도 많이 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종근당 천관보 가격



     

    종근당 공식 홈에서 상담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픈마켓에 입점이 되고 있지 않는 것도 마케팅의 일환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공개되어 있지 않고 어떤 판매루트로 구입을 했냐에 따라 할인율도 적용이 되는 것 같아요.



    공개된 가격이 없더라도 검색을 해보면 대략적인 가격을 알 수 있는데요 중고나라 당근 마켓 등에서 중고가 약 10만 원~20만 원선으로 판매가 되었지만 현재는 구입 가능한 중고제품도 없기 때문에 공홈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대략 1박스 60포 30만 원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3개월분이면 80만원 구입 후기도 있으니 가격은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확실히 고가의 이미지가 있으며 브랜드 네이밍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추천이 되는 제품이에요.


    종근당 천관보 솔직한 후기 모음



    ✔️종근당 천관보 후기

     

    후기들을 종합해보면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모님, 고마운 분 선물용으로 자주 언급이 되고 있으며 msm 같은 경우는 관절 케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허리가 안 좋으신 부모님 무릎관절이 약하신 부모님께 자식들이 챙겨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프셨던 아버지께 선물해드렸더니 이후 생활하는데 불편감이 없어질 정도로 좋아지신 케이스도 있으며, 무릎관절이 안 좋으신 어머니께 3개월치 사드렸던 분들 역시 어머니께서 효과가 좋다며 만족해하셨던 후기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같은 관절의 불편증상으로 3개월 드신 분의 경우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지는 않으셨다는 후기 등 솔직한 후기들도 검색해 보시면 꽤 나옵니다. 

    한두 번 먹는 것으로 증상의 개선이 확실하게 되지는 않지만 꾸준히 드셨을 때 불편감이 없어지는 것이 느껴지는 분들의 후기가 있는것 같아요. 초반에 짧게 드시는 것보단 꾸준히 드셔 보신 분들이 안 먹는 것보단 낫다는 일반 영양제 후기처럼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네요 후기는 사실 케바케 호불호가 나뉜다고 보시면 됩니다.

    관절도 다 닳고 없어진 상태에서 드시는것보단 예방차원에서 불편감이 느껴지는 초기단계에 드시는게 아무래도 제일 좋지 싶습니다.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아요

    평소 관절이 약해져 영양제 섭취의 필요성을 느끼셨거나 손가락,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오래 서있거나 짐을 드는 일로 관절 건강에 힘쓰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천관보 섭취를 권해드립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성분 효능 실제 후기 모음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관련 글 더보기 클릭

     

    관절팔팔 구입처 효능과 섭취방법 후기 총정리

     

    관절팔팔 구입처 효능과 섭취방법 후기 총정리

    씨스팡 관절팔팔은 메인 성분인 '초록입홍합오일'이 주성분인 관절 영양제입니다. 초록입 홍합 오일이란? 뉴질랜드 현지에 사는 마오리족의 식용을 하는 대표적인 식품이에요. 가장자리가 초록

    hugida.tistory.com

    초록입홍합효능 무릎관절에 좋은이유 구입처 추천

     

    초록입홍합효능 무릎관절에 좋은이유 구입처 추천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건강비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탁월한 초록입홍합효능'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 외 다양한 효능' 목차 나이가 들면서 노화에 의해 뼈가 약해지거나 그로 인한 골

    hugida.tistory.com

    호관원 효능 프리미엄 가격 구입처 단점까지 제대로 파헤쳐보기

     

    호관원 효능 프리미엄 가격 구입처 단점까지 제대로 파헤쳐보기

    어느 순간부터 광고나 방송 PPL을 통해 자주 접하게 된 브랜드가 있습니다. 관절영양제? 하면 호관원! 도 같이 떠오르더라고요. 모델인 이만기 님 모습도 한몫하듯이요. 이렇듯 최근 관절 영양제

    hugida.tistory.com

    포스파티딜세린 치매예방 영양제 구매율높은 구입처

     

    포스파티딜세린 치매예방 영양제 구매율높은 구입처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 최근 '두뇌 트레이닝'등이 유행하는 등 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반면, 뇌의 건강을 의식하고 있는 사람은 적다고 해요. 포스파티딜세린이란? 인간의 몸을 구

    hugida.tistory.com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주)건강을향한지도에서 출시한 '관절보궁'은 보스웰리아, 초록잎홍압오일, 피시콜라겐 등등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관절건강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관절건강이 중요

    hugida.tistory.com

    뼈엔 엠비피 MBP 구입처 해외후기모음

     

    뼈엔 엠비피 MBP 구입처 해외후기모음

    골다공증에 효능 좋은 제품으로 알려진 뼈엔 엠비피 MBP 건강보조식품 입니다. 골밀도와 골강도 증가로 뼈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어요. 뼈건강인 즉슨 관절건강으로 연결되는 부분!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