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9 최저가와 해외후기 정리

by 건강하게 2021. 7. 10.
반응형



여름 초입을 지나 이제 곧 무더워지는 8월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다이어트 제품 추천 포스팅 올려봅니다 :)


 

 

목차

     

    1.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가 뭔가요?

     

     

    분명 인스타 광고로 먼저 접하신 분들 많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계절이 여름이기도 하고,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올 시기이기도 하죠.

    몇 년 전부터 디톡스라는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가 되기도 했고 꾸준히 활용하시는 분들은 일 년에 몇 번씩 습관처럼 디톡스를 하시는 것 같아요.


    미국에 본사를 둔 월드와이드사의 시너지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으로, 다이어트 목적 외에도 몸안에 가득 쌓인 독소 배출용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하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디톡스는 이제 건강관리 차원에서도 필요한 부분인 듯싶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 중 대표적인 두 가지가 그린 에센셜과 프로알지 9라고 알려져 있어요.

     

    2. 해외에서 시작된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 후기 모음

     

     

    서치 왕인 제가 직접 해외 후기도 검색해 왔습니다. 아무래도 후기를 제일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사실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이야 이미 너무 잘 알고들 계시죠.


    1) 건강한 3끼 식사 후 공복 중에 꾸준히 마시다 보면 배변활동이 굉장히 활발해집니다. 화장실 자주 가게 되는 게 큰 특징이고요 성분들이 괜찮아서 디톡스 제품으로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2) 외국에서는 주부 다이어트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기도 하지만, 사실 살 빼려는 목적이 크신 분들이라면 비타민 음료처럼 음료 대용으로 마시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3) 눈에 띄는 후기 중 재미있었던 부분은 식사대용으로 디톡스 음료로 대체한 경우 너무나 당연하게도 요요가 왔다는 후기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단기간 다이어트라고 해서 급한 마음에 식사대용으로 너무 굶으면서 드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아요. (결국 요요 크리)

     

    4)  5일 정도면 기본 1킬로 감량되며, 이후 탄력 받아 살 빠지는데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당이 들어간 음료보다 야는 장운동이 활발해지는 디톡스 쪽이 배출 효과도 있고 여러모로 1석2조란 부분이 크네요.

     

     

     

    3.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 가격



    우리나라에서는 30포 기준 9만 원대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본에서는 제품 가격이 약 15만원을 웃도네요. 아마존으로 직구를 하시면 9만원 초반대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격을 중점적으로 보시는 분들이라면 인터넷 발품 혹은 시간은 걸리더라도 직구를 이용해 보세요. 제가 찾은 최저가 판매처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

     

     

     

    4. 시너지 디톡스 하는 방법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 다이어트 방법



    식사를 적당히 마치고 공복을 2시간 정도 유지한 뒤에 저녁 6시쯤 프로알지 5포를 물에 타서 드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업되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 판매처에서 알려주는 섭취방법대로라면 공복 또는 식후 1포 200ML 물과 섞어 수시로 드시면 된다라고 되어있어요. 하루 5포까지 마셔야 되니까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나눠 드셔도 되고 한 끼 대용으로 드시거나 각자 자신만의 방법대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1포를 물 200ml에 타서 섞어 드시면 됩니다. 하루 5포가 권장량인데요, 5포를 먹으려면 물 1L가 필요하겠죠? 하루 적량으로 섭취하시려면 1리터로 가득 채워놓은 물에 다섯 포를 타서 1시간에 걸쳐 천천히 마시면 됩니다. 맛도 베리류 포도맛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부분이라 어려움이 없습니다.

    또는 5포를 각각의 물에 타서 마셔야 되기 때문에 무리다 싶으신 분들은 2~3포 정도로 줄여 드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 성분표

     

     

    • 성분표 칼로리 25KCAL 
    • 탄수화물 6g
    • 비타민C 60mg 
    • 비타민B6 2mg 
    • 엽산 300ug 
    • 비타민B12 6ug


    성분표를 보니 의외로 필요한 비타민과 엽산이 포함되어 있네요. 비타민 음료라고 생각하고 드셔도 좋은 부분이지 싶어요.

    또한 아미노산의 주원료인 L아르기닌 5,000mg 함유되어있어 하루 섭취해야 되는 적량 섭취 가능합니다.

    이전에 L아르기닌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피로 해소에도 좋고 혈액순환에도 영향을 주는 등 미용과 건강 유지 등에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L아르기닌을 자주 챙겨 드시는 이유가 근육의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부분 때문인것 같습니다.


    ▼ L - 아르기닌 관련 글 

    [아이허브 내 돈 내산 & 추천] - L아르기닌 판매율 좋은 인기순위 1위부터 3위까지



    포도맛은 중국에서 귀하게 여겨져 온 식물인 라칸카(羅漢果)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이기 때문에 나쁜 첨가물이 아닌 부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6.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 구입처 파는 곳

     

     

     

    시너지 프로알지9 플러스 멀티비타민

    COUPANG

    www.coupang.com

     ▲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9 정품 파는 곳 / 가격 : 76,000원

     

     

     

    ▼ 건강 관련 글 더보기 클릭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간 영양제 SAT 주목받는 이유와 쏜리서치 해외후기

     

    간 영양제 SAT 주목받는 이유와 쏜리서치 해외후기

    요즘 건강메뉴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양제가 하나 있어요. 바로 쏜리서치의 SAT 제품! 인데요, 브랜드만큼은 꾸준히 이용해본 유경험자로서 약사님들 추천도 그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종근당 RTG 오메가3 프로메가 구입처 후기

     

    종근당 RTG 오메가3 프로메가 구입처 후기

    꾸준히 먹던 TG형 오메가3 에서 RTG형 오메가3로 제품을 비교끝에 바꾸어본 후기 포스팅입니다 :) 기존에 저희집이 먹던 제품은 TG형의 오메가3인 스포츠리서치 제품이었는데요 오메가쓰리에서 가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이경제 흑염소진액 내돈내산 4달 후기

     

    이경제 흑염소진액 내돈내산 4달 후기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이경제 한의원 원장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흑염소 즙인 래오이경제 흑염소 진액입니다. 오래전부터 지인분께 흑염소가 좋다는 추천을 받아왔기에 여러 제품을 비교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저탄고지 식단 10kg 감량 할수있는 이유

     

    저탄고지 식단 10kg 감량 할수있는 이유

    기존의 다이어트 방법을 뒤집는 식단법으로 크게 화제가 되었던 '키토 제닉 다이어트'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최근에도 커뮤니티 후기를 보면 저탄 고지 식단으로 체중 감량한 후기들

    hugida.tistory.com

    [건강백서] - 탈모에 좋은 음식과 포함된 영양소 총정리

     

    탈모에 좋은 음식과 포함된 영양소 총정리

    머리카락과 두피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습관의 개선이 중요합니다. 머리에 필요한 영양소를 반드시 섭취하는 게 중요한데요, 단백질이 많은 식품인 돼지고기와 참치, 닭가슴살 등 머리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눈 영양제 순위 TOP3 - 지아잔틴 함량을 봐야되는 이유

     

    눈 영양제 순위 TOP3 - 지아잔틴 함량을 봐야되는 이유

    눈 영양제 순위 TOP3 - 지아잔틴 함량을 봐야 되는 이유 평소 판매율이 높고 후기가 많은 제품들 위주로 영양제를 봐왔지만, 사실 정말 중요한건 영양제에 들어있는 성분과 함량이라고 합니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