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노브랜드 다이어트 식품 두가지 후기 - 참치와 크라비 ft.야생마티비

by 건강하게 2020. 2. 7.
반응형

다양한 운동 유툽 식단 유툽 건강 유툽 등을
챙겨보다보니 최근엔 야생마 티비도 자주보고 있는중
거친 단어사용으로 날 웃김 내스타일 🤣😚

덕분에 오랜만에 노브랜드 들러서 장을 봐왔음

야생마 티비에서 추천해준
담백한 살코기참치와 크라비!
단백질 굿굿 메뉴를 알게되어 기쁘다
크라비는 생각도 못했었는데 만세😚

모닝빵이나 믹스파티는 엄빠 간식용
브로콜리랑 올리브도 저렴하길래 구입완료
굴소스도 왜이렇게 싸지요..??? (2,980원)


가격 참 착한 노브랜드

담백한 살코기 참치는 볶음밥 만들어 먹었다
단백질 함량이 18g !!!!!! 🥰

참치에 크래미도 넣어서 먹으니 넘 좋더라
맛보장 + 단백질 챙겨가기도 좋았음
볶음밥간은 굴소스와 후추!

야생마 티비 보면서 구입해서 득본 제품은 요 두개
참치랑 크라비 ㅋㅋㅋ 계속해서 사먹을듯 싶다

노브랜드 크라비는 식단 간식등 다양하게 곁들이기 딱 좋았다 :)
영양성분은 제품엔 안써져있음 (왜죠-_-)

노브랜드 크라비 영양성분

탄수화물 4g
지방 2g
단백질 18g
당류 3g
나트륨 33g
칼로리 95kcal (100g당)

개당 약 30칼로리

올리브는 노브랜드표가 저렴해서 좋긴한데
기존에 내가 먹던 브랜드의것과 맛의 차이가 좀 있었다
씨가 없어서 먹기는 편했기때문에 이렇게 요거트 토핑으로 자주 먹는중
시큼한맛이 강하긴 하지만 먹을만은하다
가격 생각하면 굿굿임




믹스파티도 800g에 5,28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편
한번에 다 먹지말고 가끔 간식으로 작은앞접시에 조금씩 먹곤하는데
평소에 아빠가 통 끌어안고 드시기때문에
금방 동날듯싶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