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간헐적단식 14주차 94일째 식단일기 + 눈바디 후기

by 건강하게 2020. 3. 15.
반응형

 

 

 

14주차 간헐적 단식 느낀 후기

 

1. 한번씩 맛있는 음식이 땡길땐 저녁시간 안에는 먹어주자 야식보단 낫다...

2. 운동은 격일로! 매일 하다가 격일로하니까 오히려 몸무게가 잘떨어지는것 같다

 

 

 

 

 

 

3월8일 저녁까지 끝마치고 식단일기 포스팅까지 다 하고나서

이런 사태가 벌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날 반신욕하고 났더니 현기증날정도로 허기가져섴ㅋㅋㅋ;

저녁 10시부터 반숙란을 시작으로 식욕이 안잡혀서

과자 까먹고 떡돌려먹고 한과 가져다 먹고 또 과자까먹고..@_@

 

 

 

 

 

 

 

3월9일 월요일 (14시간 성공)

 

전날 늦게까지 먹어줬으니 다음날은 배도 안고프더랔ㅋㅋ

점심부터 시이작!

GS편의점 도시락 맛나게 먹고 아이비 한봉까서 초코잼 발라가며 먹기

후식으로 믹스커피 한잔 마시고 저녁은 간단하게 닭가슴살에 식빵 토스트해서 먹었다

 

 

 

 

 

 

 

3월10일 화요일 (18시간 성공)

 

식빵에 단호박 샐러드 올려서 먹은 아침

점심엔 푸짐하게 비빔국수에 비빔밥 ㅋㅋㅋ 양껏 먹다가 배불러서 남김

덕분에 저녁이 늦어졌다

저녁으로는 씨리얼 + 모짜렐라 핫도그 + 신타식스6 프로틴 우유에 타서 머그컵으로 마시고 끝

 

 

 

 

 

 

 

 

3월11일 수요일 (16시간 반 성공)

 

사진으로 보니 제일 간단하게 먹은날

아침엔 먹고싶은건 다 먹는다 계란,떡,토스트 빵, 씨리얼 우유에 말아서 냠냠

점심엔 짜짜로니 한개 끓여먹고

저녁엔 간단하게 신타 보충제 먹고 끝

 

 

 

 

 

 

 

3월12일 목요일 (18시간 성공)

 

 

아침부터 닭가슴살 소세지에 다쿠아즈 피자맛 브리또 먹고

점심엔 오랜만에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 맛으로 시켜먹었다

고기 두툼하니 담백하고 맛있었다아!

간식으로 서브웨이 민트초코 쿠키 하나 다 먹고 믹스커피도 한잔

간식으로 스윙칩 작은거 한봉

저녁은 신타6 보충제 400ml

 

 

 

 

 

 

 

3월13일 금요일 (17시간 성공)

 

 

아침에 닭가슴살에 브로콜리 조합으로 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점심엔 오랜만에 라볶이 만들어서 무한흡입 배둥둥

간식으로 다쿠아즈에 믹스커피 마시고

저녁엔 신타식스 보충제에 아메리카노

포테이토 과자도 먹어주기 

 

 

 

 

 

 

 

3월14일 토요일 (17시간 성공)

 

아침에 사무실 가야될 일이 생겨서 간단하게 먹고는 쿠쉬쿠쉬 과자 두봉먹고 사무실행ㅋㅋ

점심엔 편의점표 케이준 치킨 샐러드에 크래미도 사서 토핑해 먹는데 왜케 맛있냐아...ㅋㅋ

나만의 힐링타임으로 페퍼민트 밀크티 까지 마신 어찌보면 나름 치트밀

 

종일 왜케 배부른지 저녁엔 라떼 한잔 내려서 마시고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프로틴바!!

퓨어 프로틴 피넛카라멜맛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다 내 스타일!!!!!♡

 

이건 따로 맛 포스팅도 올려봤다 ㅋㅋ

 

 

아이허브 다이어트 프로틴 초콜렛바 적극추천 퓨어 프로틴 피넛카라멜 영양성분 칼로리

 

아이허브 다이어트 프로틴 초콜렛바 적극추천 퓨어 프로틴 피넛카라멜 영양성분 칼로리

얼마만의 득템인지 우르먹😢😢 최근 아이허브에서 구입한것중 가장 마음에드는 단백질 프로틴바!!!!!! 단백질 함량이 20g이나 되고 씽크씬,퀘스트바 보다 훨씬 맛있는 퓨어 프로틴바 피넛카라멜막 (**•͈ᴗ•͈)..

hugida.tistory.com

 

 

 

 

 

 

 

3월15일 일요일 (20시간 성공)

 

일어나자마자 반숙란에 다쿠아즈 빵 먹어주고

점심엔 라면에 김밥에 푸짐푸짐하게 >.<

점심엔 믹스커피에 코코아 가루 타서 먹고

중간 간식으로 프로틴바에 각종 빵들 먹었는데 사진엔 없다

저녁엔 단백질 들어간 치즈 브리또에 아이비에 단호박 샐러드발라먹고 끝

 

 

 

 

간헐적단식 14주차 체중변화

 

 

 

최근 공복몸무게 50.2kg를 찍고있다 신기... *_* 꾸준함은 모든걸 이길수있다

명상도 부정성내려놓기도 매일 영어공부하기등 꾸준하게 하는것들이 있는데

운동과 건강식단도 이제는 꾸준하게 하고있는것중 하나로 자리잡은것같아 뿌듯하다

 

작년 12월부터 시작한 간헐적단식이

이제 이번주면 100일이 되어간다 :)

 

 

저녁 몸무게는 50.4~50.8kg 왔다갔다~

체중이 아주 서서히 안빠지듯?? 스무스하게 빠지니까 정말 신기함

한달에 1키로씩 빠지는중인데 만족스럽다

 

운동은 주5회 이상 만보걷기 (이건 정말 꾸준히 하고있다)

근력은 버피운동 포함 주4회 정도 하고있다 

 

 

첫시작 164cm 54kg

현재 164cm 50.2kg

 

 

 

 

 

 

뭔가 변화가 있는듯 싶으면서도

최근 몸매라인 그대로인것도 같은 눈바디 사진ㅋㅋ

 

느낌상 허벅지 사이가 조금은 빠진것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

 

 

 

 

 

마침 2주차때 복장이랑 똑같길래 붙여본 사진

뱃살은 정말 많이 빠졌지만 저 빨간줄은 왜 없어지질 않는걸까-.-

코어가 부족한거 같아서 플랭크도 복근운동도 꾸준히 하는중인데 쉽게는 안없어지려나보다

허벅지도 좀 빠진느낌! 확실히 스플릿스쿼트를 꾸준히 했더니 허벅지가 엄청 단단해졌다

그래서 허벅지 사이가 벌어진것같은.. 

매일 걷는것도 내전근에 좋다고 하더니 그 덕도 좀 보는것같다

 

하체는 정말 신의영역. 별짓을 해도 안빠지니까 그냥 맘을 내려놓고

꾸준히만 해보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