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아이허브 다이어트 프로틴 초콜렛바 적극추천 퓨어 프로틴 피넛카라멜 영양성분 칼로리

by 건강하게 2020. 3. 14.
반응형

얼마만의 득템인지 우르먹😢😢
최근 아이허브에서 구입한것중 가장 마음에드는
단백질 프로틴바!!!!!! 단백질 함량이 20g이나 되고
씽크씬,퀘스트바 보다 훨씬 맛있는
퓨어 프로틴바 피넛카라멜막 (**•͈ᴗ•͈)◞ᵗʱᵃᵑᵏઽ*♡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물론 프로틴바라 시중에 피는 피넛버터맛의
초콜렛바 보다는 약하고 심지어 크기도 작지만
이정도면 진짜 맛있는거

프로틴바 다양한 브랜드들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아실텐데 의외로 맛없는게 정말 많다🤣🤣

그치만 퓨어 프로틴바는 약간은 모자른듯 싶어도
초콜렛바와 씽크로율 90퍼는 된다고 본다 맛있음

12개입인데 가격도 착해
18,000원대!!! 구욷👍👍
개당 1500원

탄수화물 16g
지방 6g
단백질 20g
총칼로리 200g

나는 보통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도 하지만
간헐적 단식중에는 저녁식단으로 자주 먹는다
먹고나면 든든하기도 하고 포만감이 가득해서
쉽게 허기지거나 가짜 허기짐도 생기지 않는 영양성분!!

이것저것 배부르게 먹느라 식단을 좀더 빨리 끝내고싶었던 토요일
라떼한잔과 퓨어 프로틴바로 저녁을 일찍 끝내줌
아주그냥 든든
씽크씬을 약 세달간 질림없이 먹어왔는데
이제 퓨어 프로틴바에 정착하지 싶다

겉은 초콜릿 코팅에 속은 피넛과 카라멜이 조화롭게 들어가있다
첫입은 음 그래도 단백질바 특유의 텁텁함이나
생각보다 덜다네?? 싶었지만
먹다보니 익숙해져서 너무 맛있게 잘먹음

다른 종류의 맛도 많던데 담번에 도전해봐야겠다^.^

전체적인 크기는 좀 작은편이다 (50g)
그래도 하나 다 먹고나면 든든함

몸관리 운동, 간헐적 단식 하시는분들께 딱 좋은 메뉴가 아닐수 없다

초콜렛 특유의 아주아주 단맛이 안나서
개인적으론 더더 맘에들었음
아주 깔끔한맛 + 건강한맛 둘다 느낄수있고
맛있는 한끼나 간식으로 아주 훌륭!!ㅋㅋㅋㅋ

혼자 막 검색해보다가 아이허브 후기들 몇개보고 구입한건데
너무너무 만족한다
이제 씽크씬 안사요..ㅋㅋㅋㅋ 이게 훨씬 맛있어요
퓨어 프로틴바 하세요오!!!!

재구매 의사 1000% 있음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