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GS 편의점 한끼 다이어트 추천템 - 케이준 치킨샐러드,크래미,페퍼민트 밀크티 칼로리 영양성분 가격

by 건강하게 2020. 3. 14.
반응형

 

 

주말이라 맛있는것도 먹고싶고
건강식도 땡겨서 메뉴정하기 혼란스러웠다 🤔

도움좀 받으려고 아침부터 야생마티비 핏블리 찬미찬미해등 편의점 추천 영상 쭉 다 보고
동네 편의점으로 고고 ( '༥' )

 

 

 

한참을 고민하다 타협본 내 점심🤤
지금 싹다 비우고 포스팅 쓰는거라 배불배불 ㅋㅋㅋ

샐러드+크래미+페퍼민트 밀크티로 아주 배부르게 먹어줌

포만감 가득!!! 맛있었고 배부르니 기분좋다 ㅋㅋㅋ

 

 

 

 

사실 편의점에서 다이어트 음식찾기란 절레절레😟
다 뻔한 메뉴들이라 정말 쉽지가않다

야생마티비에서 추천해준 죽이나 고구마말랭이는
내 취향 메뉴도 아닐뿐더러
다른 유투버 분들도 닭가슴살,반숙란,스트링치드 등 추천해주는게 다 비슷하기에 딱히 신박한건 없었음

유투브 실컨봐놓고 결국 내 취향대로 고름 ㅋㅋㅋ
우리동네 편의점은 좁아서 오래서서 고르기도 좀 그래...

 

 

 

 

양도 어마어마하고 삶은계란에 케이준 치킨에
올리브 푸른채소 토마토 등등 야채 듬뿍
칼로리는 222kcal 밖에 안함

영양성분
단백질 6g
지방 3g
탄수화물 11g

 

케이준 치킨 샐러드 가격 : 2,800원

 

 

 

 

야생마 티비덕분에 요즘 크래미 ! 너무 잘먹고있는 메뉴 ㅋㅋㅋㅋ
땡큐합니다☺️❤️
샐러드 위에 토핑처럼 올려주면 아주 든든!!!!
샐러드 자체에 들어있는 랜치소스도 맛있고
크래미 올려 먹어주니 아주 딱 좋았다 히히

 

 

한성기업 크래미 2개입(72g) 가격: 2,800원

 

 

총60칼로리에
단백질 6g 챙겨가자

 

 

 

샐러드를 만드는사람들 - 케이준치킨 샐러드
랜치소스까지 구성 넘 좋음
젓가락 붙어있음 굿굿

여기에 한성기업 크래미까지 두덩이를 올려주고
먹으면 키야 포만감 대박쓰

 

페퍼민트 밀크티 가격 : 1,500원

 

 

주말이니까 맛있는것좀 먹어야겠다는 욕구는
음료로 대신
평소엔 물이나 아메리카노 탄산수만 마시는데
주말엔 특식을 허용한다...ㅋㅋ

난 민트파라 페퍼민트맛 밀크티 맛있었음ㅋㅋㅋㅋ

칼로리 145
단백질 3g
지방 6g
당류 20g
나트륨 110g

내 기준 나쁘지않은 영양성분이다 ㅋㅋㅋ

이렇게 먹고나니 배가 엄청 부름 ㄷ ㄷ
양이 줄었나... 샐러드가 많긴했지만
밀크티까지 마시고는 헉헉 거리는듕

주말점심 맛난 gs편의점 한끼 끝🥳🥳😊

한 430칼로리 정도되는 맛난 한끼였네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