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간헐적단식 서브웨이 추천 스테이크&치즈 단백질 함량 영양성분 칼로리는?

by 건강하게 2020. 3. 12.
반응형


코로나때매 배달음식도 자연스레 끊었다가 T.^
요기요에서 문앞배달 서비스를 해준다기에 (주문시 문앞에두고 가달라는 메세지에 체크하면 문앞에 두고 가신다)
맛있는게 먹고싶어져서 오랜만에 서브웨이 시켰다

안시켜본 맛의 샌드위치와 소스로 골라봄


스테이크 & 치즈 단품
소스 : 스모크바베큐 & 스윗칠리
빵 : 화이트
치즈 : 슈레드 치즈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 조합 (๑˃ᴗ˂)و♡

스테이크 두툼한것 보세요 담백하고 맛있었다

스테이크 치즈 총칼로리 380
화이트 빵 칼로리 200정도
합 580kcal

단백질 함량 26g
나트륨이 생각보다 많았지만
맛있으니까 만족!ㅋㅋ

스테이크가 두툼한데다 담백하고 정말 맛있어서
먹는내내 기분좋아서 엔돌핀 쏟아져 나옴ㅋㅋㅋ
오랜만에 즐기는 상큼한 야채 조합도 너무좋았다 :)

간단 중에는 단백질 함량을 꼭 체크하게 되는데
이정도면 서브웨이 메뉴중 높은편에 속함
처음 시켜본 메뉴였는데 왜 진작 안먹어봤는지 모를일ㅋㅋㅋㅋㅋ

천원의 행복 민트초코 쿠키
서브웨이 시키면서 쿠키 같이 시키는건 국롤이져
후식까지 제대로 즐겼더니 종일 기분이 좋다 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