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다이어트 한약 두달 찐후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유

by 건강하게 2021. 10. 21.
반응형


몇년전 블로그에 빠져 한창 구경다니다보니 잡지식과 쓸데없는 소비력만 커졌던 때가 있었다. 

그때 당시 다이어트 한약으로 살을뺀 이웃님을 통해 (홍보아니고 내돈내산이어서 유명했었음) 어느 지역 어디가 유명하더라 라는 입소문이 많았고 실제로 살을 빼신 분들이 찬양후기를 많이 남긴탓에 나 역시도 관심이 생기게 됨.

한창 운동에 물올랐던 때이기도 하고 살빠지는 재미를 느끼던중 몸무게에 대한 욕심이 생긴김에 동네 다이어트 전문 의원을 찾아가게 된다. 체질 검사하고 맥도 꼼꼼하게 짚어주신덕분에 내몸을 좀더 자세히 체크 해볼 수 있었는데 자궁쪽 어혈로 생리통이 심한 부분까지 케어 가능한 한약을 지어주셨던 기억. 위와장은 튼튼하게 식욕이 엄청 좋은 스타일이라고 하셨다. 워낙 위장이 건강해서 살이 생각보다 덜찐거라고 (ㅋㅋㅋ)

 

<찾아보니 사진도 남아있다. 식욕억제 침도 귀에 붙였네 (안아픔)>

 


그렇게 해서 처음 먹게된 다이어트 한약! 잘 기억은 안나지만 처음엔 정말 신기했다. 먹고나면 식욕 제로. 음식에 대한 욕구를 누가 가위로 싹둑 오려가기라도 한것처럼 뭔가를 먹고싶다는 생각이 저~~언혀 들지 않았다. 안먹어서 생기는 빈혈? 현기증? 이런것도 딱히 없었고 정말 평~안 하게 식욕이란것 자체를 못느껴본 사람마냥 식단도 완전 건강식으로 조금 먹어도 배가 고프지 않았다. 

 

 

 

 

 


신기한건 약먹는내내 음식욕구 자체가 사라지다보니 좋아하는 음식자체가 땡기질 않아서(ex.떡볶이) 한달만에 정상체중에서 3키로를 감량했고 40키로대 몸무게에 도달하게 된다. (그치만 지인들이 해골이 됐다며 다시 찌우라고 해서 50초반까진 양을 늘려서 다시 찌웠다는 후문,,)

요즘같이 인터넷 광고가 넘쳐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VS 일시적이다 반드시 요요 온다 라는 천차만별의 후기가 있다 보니 다이어트 한약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실것 같다. 일단 비싸기도 비싸고 찐후기 보다는 광고글이 많아 반신반의 하는것도 있을텐데 나 같은 경우는 다어어트 한약을 추천드린다. 확실히 단시간 살빼는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미친듯이 폭발했던 식욕을 잡는데 도움이 됐었으니까.

이후 약을 먹지 않을때에도 식욕이 폭발적으로 살아나지도 않았고 꾸준히 운동하면서 건강식으로 챙긴 덕분에 164cm에 46kg까지 체중감량을 할수 있었고 이후 48~50kg 정도는 꾸준히 유지를 했었다 (중학생때 이후 40키로대 진입한건 처음이었다)

이렇게 평생을 운동에 건강식만 챙긴다면 저 몸무게 유지를 했을텐데 탄수화물 중독자이자 야식, 술 좋아했던 나는 다시금 56kg대로 원상복귀를 하게된다. 여전히 지금도 운동하고 식단관리를 하면 50대 초반이 되었다가 또 풀어지면 55kg를 넘겨버리고 이런 굴레속에 살고 있지만,,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보니 다이어트 한약에 대한 이야기들이 참 많다.

 

의지가 있고 단시간 살을 빼셔야 되는 분들이 식욕잡기가 힘들어 매번 음식앞에서 무너져 아주아주 힘든 경우라면 다이어트 한약으로 한번쯤 식욕을 다스려 늘어난 위를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 역시도 장기복용을 한것은 아니고 그때 당시 카복시라는 시술을 받으면서 (사실 이건 효과 1도 없었더 아프기만 하고;) 시너지 효과좀 내볼까 싶어 호기심에 먹어봤는데 의외로 식욕이 싹잡혀서 도움을 받았었다.
게다가 주마다 한번씩 카복시맞으러 들르다 보니 몸무게를 재는것 때문에 ㅋㅋ 지켜봐주는 전문가 분들이 있다보니 다이어트가 좀 더 잘되기도 했던것 같다.

체중감량 잘해가면 병원에서 칭찬도 해주니까 ㅋㅋㅋ 그에 힘입어 열심히 하게 되었던것 같은데,,

 

 


다이어트 한약 부작용을 검색해보면 사실 이런 제품들은 (~캡슐,~정,~시럽) 마황덩어리라고 한다. 사람마다의 후기 케바케도 있으며 안맞는 분들에겐 부작용도 있다고 한다. 나 같은 경우는 물약(탕약)으로 지어다 먹어서인지 딱히 부작용도 없었고 (가격이 비쌌던거 말고는)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다이어트 캡슐, 다이어트정, 다이어트 시럽 이런것 보다는 동네,지역에서 전문으로 하는 다이어트 한의원에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탕약으로 지어 먹는것이 건강에도 나쁘지 않고 식욕 억제하는데 역시 도움이 될 수 있다. 평생 약먹으며 살뺄꺼 아닌이상, 잠시 도움을 받는다는 부분에서는 확실히 매리트가 있음

돈 쓴게 아까워서라도 행동하게 되어있다. 굳이굳이 인터넷에서 홍보되는 비싼 제품들은 잠시 패스하시고 지역 한의원에 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적극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