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간헐적단식 7주차 47일째 식단일기 + 눈바디

by 건강하게 2020. 1. 27.
반응형

 

 

 

 

간헐적단식 한달반 후기(7주차) 느낀점

 

1.치팅데이도 자주가지면 체중이 올라가는데 이게 또 쉽게 안내려간다

 

2.그치만 체중은 숫자일뿐! 눈바디는 변화없음

 

3.운동은 굵고짧게! 하는게 좋다

 

동작 하나를 하더라도 자극점 느끼면서 제대로하면

땀을 많이 흘리지 않더라도 다음날 근육통 퐉 온다 ㅋㅋ

 

 

간단 7주차가 끝나고 이제 8주차에 접어들었다:)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어떤 일이든

계속해서 습관을 들이면 자연스럽게 내것이 된다

 

건강식단과 운동병행이 전혀 힘들지 않고 일상이 된 요즘

 

 

 

 

 

 

 

 

1월20일 월요일 (18시간 성공)

 

 

아이캔디님 영상보던중 닭가슴살 소세지+계란+치즈 이렇게 먹으면

무한으로 먹어도 살이 안찐다고 ㅋㅋㅋ 하셔서

고지방 고단백 치트키를 써보기로한다. 이렇게 먹음 넘 맛있고

포만감이 어마어마해섴ㅋㅋ 무한대로 들어가지 않는다는게 내 후기

 

점심엔 낫토비빈밥에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

먹기좋은 사이즈라 반찬으로도 좋다

 

 

 

 

 

 

 

 

1월21일 화요일 (17시간 성공)

 

 

요즘 머그컵에 요거트 넣고 견과류+과일+반숙란 토핑해서 자주 먹는다

너무 국그릇(?)에 요거트 먹으면 양껏 먹게되서 다른걸 못먹으니까..ㅋㅋ

꽈배기 반개도 잘라서 먹고 귀리빵에 초코잼+이즈니 버터 발라서 야무지게 먹고나면

아침부터 배가 든든쓰

 

점심엔 도가니탕 먹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에 콜라겐 가루 넣어서 먹었다 

콜라겐+히알루론산+비타민c 같이 되어있는 제품

먹어보고 효과좋음 후기 남기겠습니다 '-'!

 

저녁엔 간단하게 편의점표 맥스봉 소세지 먹었는데

단백질 함량이 괜찮아서 쵸이스 해봄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된거 깔끔해서 먹기 좋다

요즘 자주 사먹는주웅

 

 

 

 

 

 

 

 

 

1월22일 수요일 (17시간 성공)

 

 

홈플에 오트밀 팔길래 사다놨다. 아침식사로 오트밀에 우유넣고 렌지에 돌려서

반숙란+블루베리+견과류 토핑해서 먹고, 모닝빵+귀리빵에 초코잼 발라서 먹기

점심엔 소고기! 양배추 삶아서 쌈싸먹으니 대박 맛있고 배불배불

중간 간식으로 통밀당 단백칩 먹고

저녁은 씽크씬 초코브라우니맛 넘 맛있어서 흡입 

모자란듯해서 스트링치즈에 씨리얼도 우유에 말아먹었다

 

 

 

 

 

 

 

 

 

 

1월23일 목요일 (17시간 반 성공)

 

 

치팅데이로 잡은날 '-'

떡국떡으로 떡볶이 한솥 만들어서 두그릇 먹기

친구만나서 자몽 에이드 큰거 한잔 마시고 곱창 먹으러 갔다

오랜만에 먹는 소곱창 너무 맛있어서 맥주 한병 혼자서 다 마시고

볶음밥도 양껏 먹어서 정말 리얼루 배뻥한날 ㅋㅋ

후식으로 아메리카노에 초코 마카롱까지 배불러....

 

 

 

 

 

 

 

 

 

 

1월24일 금요일 (13시간 성공)

 

 

아침일찍 미역국 먹자는 여사님 말씀에 자다 일어나서 

미역국에 흰쌀밥 한공기 다 먹고 ㅋㅋ

또 자다가 일어나서 잡채에 케익 먹고는 점심은

가볍게 요거트에 반숙란+과일 토핑해 먹었다

 

종일 케익을 맛본지라 저녁은 간단하게 씽크씬 한개만 먹고 끄읕

잠시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늦게 귀가

 

 

 

 

 

 

 

 

 

1월25일 토요일 (16시간 성공)

 

 

설날이다. 치팅데이를 일주일에 두번갖은셈 ^_T..

사진이 말해준다. 정말 12월달 다이어트 시작한 이래

제일 많이 먹은 날일듯 

 

 

 

 

 

 

 

 

 

1월26일 일요일 (17시간 성공)

 

 

닭가슴살 소세지에 치즈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다

여기에 반숙란까지 먹으면 고단백+고지방식이라 굿굿

귀리빵 모닝빵 사다놓고는 아주 끝을 보고있다 ㅋㅋ 매일 두개씩 잼발라먹기

점심엔 엄마표 떡국 두그릇 먹고 케이오

내내 자다가 저녁에 일어나버림 =.= 

요거트에 선물받은 한라봉 넣고 블루베리에 카카오닙스등 

토핑해서 한그릇 만들어먹고는 끄읕

 

 

 

 

 

 

 

 

 

 

지난주엔 치팅데이 후에도 원래 식단대로 돌아왔더니

51.2kg 까지 감량할수 있었는데

이번주 치팅데이와 연이어 설날까지 주에 두번 치팅데이를 겪고는

지금 생리까지 온참이라 몸이 무거워서 체중도 오른채 멈춘상태

52kg대를 유지중

 

참 떨어뜨려놓기 무섭게 올라가버리는 너란 체중....ㅋㅋ

그래도 눈바디가 아쉽지 않으니 다행이다

 

운동도 주에 5번 이상은 하고있고

명절이라 조금 헤이해졌던 주 !

 

이번주 부터는 다시 맘잡고 건강식단으로 돌아갈 예정

생리가 좀 끝나야 황금기를 맞이해서 체중도 떨어지고

운동도 더 잘되지 않을까 싶음

 

 

참고로 운동은

미서원 힙으뜸님 복근 

내전근

힙업

 

요 세가지 돌아가면서 45분정도는 채워서 하고있고

요즘 원레그 데드리프트 동작에 빠져서

자세 제대로 잡는 연습하기까지 일주일은 걸린듯

 

한번 하고나면 땀 쫙 나면서 엉덩이 근육통 장난아니게 옴ㅋㅋㅋㅋㅋ

뿌듯뿌듯

제대로 하고나면 힙과 내전근 부분 근육이 찌릿찌릿한게 느껴진다

 

 

 

 

 

 

 

 

 

어제 운동끝나고 찍었어야했는데 깜빡했다

오늘은 늘어져있다가 후기 남기려고 사진찍었다

배도 힘안준채 풀고찍은 7주차 후기

엉덩이 근육통 때문에 오늘은 힙업운동 쉬어야겠다

 

 

 

 

 

 

 

7주차 뱃살비교 비포 애프터

 

컨디션 괜찮은날엔 복근운동 2~3세트씩도 해주고 있는 요즘

옆구리와 전체적인 뱃살은 많이 정리가 된 상태이지만

의자에 앉았다 일어나면 빨간선이 선명하게 생겨서 잘 안없어진다 (삽겹ㅠ_ㅠ)

뱃살이 빠져도 이 증상은 똑같아서.. 식단뿐만 아닌 운동도 꾸준히 해줘야겠단 다짐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