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3일째 식단 : 하우촌 육개장 적극추천

by 건강하게 2018. 2. 22.
반응형




다이어트 3일째

아직 이것밖에 안됐다니.. ^.^;


얼른 시간이 흘러갔음 좋겠다 헿..


3일째 식단 고고!








아침 : 사과1개 + 전날 먹다남긴 서브웨이 샐러드 국그릇에 담은것 + 썬업 야채 주스


탄수화물! 특히 밀가루류를 최대한 줄이려는 노력을 하고있는 요즘

아침은 무조건 사과와 샐러드로 상큼하게 시작

충주사과라 정말 맛있다. 달아달아

과일 잘안먹던내가 과일을 챙겨 먹기 시작하니

장활동이 활발해짐..♡ 










점심 : 잡곡섞인밥 + 육개장 + 콩자반 


지난번에 시켜먹어본 이후로 맛있어서 한번더 주문한 하우촌의 육개장!

여러분 이거 꼭 드셔보세요 적극추천..!!!!!

예전에 주문해서 먹어본 정준하 육개장은 너무 매워서 식구들의 인기를 얻지못했었는데

하우촌꺼는 맵거나 자극적인맛이 훨씬 덜해서 정말 좋았다.

식구들 모두가 잘먹음 ^ㅅ^







한봉지 끓여서 엄마랑 한그릇씩 뚝딱 ^.^









건더기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좋다.

밥한그릇 말아먹으니 한끼 끝

맛있어서 맨날 먹고싶지만

점심 한끼만 먹고싶은걸 먹기로했으니

당분감은 참기로..'-'


점심 간식으로 믹스커피 한잔과

다크 초콜릿1개도 냠냠 먹어줌












저녁 : 쇠고기스프에 밥넣고 끓여서 만든 리조또 + 계란찜 




오늘의 히트는 저녁이었다.

와아!

내가 만들었지만... 굿굿

눈감고 먹으면 본죽느낌!!!


끓는물에 양파 당근넣고 팔팔 끓이다가

쇠고그 스프가루를 넣고 저어가며 끓여낸뒤

찬밥투하해서 걸죽하게 끓였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작은냄비에 가득차게 완성되어서

내일 저녁에 먹으려고 반은 남겨둠


어쨌든 스프에 밥넣고 끓이니까 리조또맛? 본죽느낌이 강해서

너무 좋았다.


맛있게 한끼 해결










운동 : 유산소8분짜리 3세트

상체 근력운동 (덤벨이용) 8분짜리 3세트

걷기 40분



오늘의 몸무게!


55.8kg 뜨든!





★ 다른글 더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