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성분정리 후기모음

by 건강하게 2021. 7. 21.
반응형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란? 약 3~4년 전부터 단기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SNS 인플루언서나 각종 뷰티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단기 다이어트'입니다.

실제로 할리우드 스타 관리 전문가가 개발한 방법으로 97년도에 미국에 론칭되면서 단기 속성으로 살을 빼고 화보를 찍거나 촬영을 해야 되는 연예인들이 많이 애용한다고 알려지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유행을 했던 방법이에요.

 

빠르게 단기 다이어트가 가능한 방법을 고민 끝에 만들어진 방법으로 유럽 스파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제이미 케블러가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1. 헐리우드 49시간 원조 클렌즈 주스 성분 / 영양성분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과일이 들어간 주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HACCP 해썹 인증 식품의약 안전처로부터 안전관리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신뢰가 가는 제품이에요.

✔️할리우드 48시간 칼로리 82kcal


✔️영양정보(100ml당)

 

  • 나트륨 4mg
  • 탄수화물 20g
  • 단백질 0.5g
  • 당류 18g
  •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0g
  • * 비타민A, C, D, E, B1, B2, B6, B12, 나이아신, 엽산, 판토텐산 함유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2.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방법



헐리우드 48시간 주스를 120ml과 물 120ml 1:1 비율로 맞춰서 섭취하면 됩니다. 1일 차에는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4시, 오후 8시 총 4잔을 섭취하게 되는데요 4시간 간격으로 주스와 물을 1:1 비율로 희석한 총 240ml x 4잔을 하루 중에 섭취하시면 돼요.

주스 맛도 오렌지 망고 느낌의 비타민 음료 마시는 느낌이라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탄수화물에 지친 몸을 며칠간만 비타민 주스로 보충해주는 방법이며 1일 4잔 섭취 시 비타민 하루 권장량이 300% 충족된다고 합니다.

이 방법은 '단기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그동안 배달음식이나 탄수화물 중독에 의해 안 좋은 음식을 많이 먹었을 경우 몸을 비워내는 일종으로 하셔도 좋고요, 급찐급빠 다이어트에 활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붓기나 독소를 빼주는 해독작용의 원리로 단기간으로 체중을 감량해야 될 때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이틀간만 진행해주시는 게 제일 좋아요. 주스만 마시면 허기질 수 있기 때문에 소량의 견과류나 야채 섭취는 가능하다고 해요.

 

 

3.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후기

 

 

헐리우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일 때는 가능한 한 카페인 섭취, 음주 흡연 등을 금하시는 게 좋고요 하루 총 1,000ml 이내로 4잔에 나누어 드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렇지만 살을 급하게 빼셔야 되는 분들의 경우 일주일까지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장기적인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주스와 물을 희석해서 마시는 주스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너무 오랜 시간 진행을 하시면 체중감량에는 효과가 좋을지라도(3kg 이상 감량 가능) 먹는 양을 확 줄였을 경우 건강에 안 좋을 수 있고 쉽게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조절이 필요한 부분인 것은 당연합니다.

 

전체적인 후기를 종합해보면 보통 이틀 정도 하시면 1kg 내외로 체중이 감량되며 일주일 이상 진행 시 3kg~5kg까지도 감량이 됩니다.

한 번에 무리하게 진행하는 것보다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만, 주기적으로 몇 번씩 하게 되면 몸의 밸런스가 맞춰지기 때문에 체중이 늘어난 채 유지가 되지 않으니 좋더라고요. 이틀씩 한 달에 한번 정도만 해주면 맥시멈 체중 이상으로는 올라가지 않고 몸매 유지에도 도움되는 것 같아요. 

 

 


✔️헐리우트 48시간 다이어트 후 보식 방법 :



조금 긴 시간 진행을 하셨다면 보식 역시 확실하게 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몸을 비워낸 상태에서 자극적인 음식이나 배달음식을 먹기보다는 부드러운 음식 섭취를 이틀~삼일 정도 해주시는 게 좋아요. 금식한 기간 x2 정도는 보식을 하면 좋기 때문에 2~3일간 정도는 죽 같은 부드러운 음식으로만 신경 써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클렌즈주스

COUPANG

www.coupang.com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단기 다이어트 주스 구입처

 


할리우드 48시간 보관방법 : 냉장보관 필수이며 가급적이면 유통기한을 생각해서 개봉 후 14일 이내에는 다 드시는 게 좋습니다.

 

한병 구입하시면 947ml로 하루 4잔씩 이틀 8잔이면 다 드실 수 있어요. 5일 정도 진행하실 예정이라면 두병 정도는 구입하셔야 가능합니다.

사실 이 제품은 비타민 음료에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당 함유량이 높은 음료 대신 비타민 주스를 섭취함으로써 건강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 중에도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성분정리 후기모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다이어트 관련 글 더보기 클릭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바이탈 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성분 부작용 후기 총정리

 

바이탈 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성분 부작용 후기 총정리

모델 한혜진 장윤주의 홍보효과로 제품 이름이 알려지고 있는 바이탈 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제품입니다. 체중감량에 도움 되는 보조제 제품들 검색해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적 있으실 거

hugida.tistory.com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와 칼로커트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쿠팡 같은 사이트에서 살 수 있는 게 아니었네요. 나름 손나은님 모델일 때부터 관심 있게 보기도 했고 지인 통해 선물 받아 내돈내산인 제품이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음식 두잇 시리얼 추천 포만감 좋은 건강식

 

다이어트음식 두잇 시리얼 추천 포만감 좋은 건강식

다이어터 유투버 분들 영상을 보다가 알게된 제품인 다이어트 시리얼 '두잇' 입니다 :) 일반 시리얼과 다르게 체중감량 또는 체중증량을 위해 맞춤형 처럼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식단조절이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단백질 간식 추천 TOP5

 

다이어트 단백질 간식 추천 TOP5

몸관리를 꾸준히 하면서 제한된 식단만 하다보면 한번씩 입이 터질때가 있어요. 주에 한번은 먹고싶은걸 마음껏 먹는 치팅이나 주에 한끼 정도는 먹고싶은걸 먹는 치트밀을 하더라도 평소에 입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제품 TOP3 세가지

 

아이허브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제품 TOP3 세가지

아이허브 다이어트에 도움될만한 건강보조식품 다섯가지! 입소문 좋고 후기들이 좋은 영양제들로 가져와봤습니다 😍 흰강낭콩 추출물 위주로, 키토산등 건강에도 좋은 성분이 함유된제품 세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 추천 랩노쉬 단백 쿠키 더블초코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 랩노쉬 단백 쿠키 더블초코 내돈내산

사실 다이어트 간식들은 지금까지 수많은 종류 브랜드 쇼핑몰의 제품들을 이용해봤지만 이번 쇼핑이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1. 빠른배송 2. 단백질 간식치고 맛있음 금요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