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김오곤 쾌변다이어트 성분파헤치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by 건강하게 2021. 7. 21.
반응형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품목제조 신고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식이섬유를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식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쾌변 다이어트 한포에 들어간 성분과 섭취방법, 칼로리, 가르시니아 권장섭취량 등 관련 후기에 대해서 아래에서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

 

 

1.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주 메인인 원료로, 외에도 알로에 추출분말, 볶은 맥아 분말, 락 추로스 파우더, 프락토올리고당, 각종 비타민B군(B1, B2, B6), 비타민A, 비타민C, 엽산, 비오틴 등 많은 성분이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HCA 함량이 높은 가르시니아는 세계적으로 연구되고 있는 재료 중 하나로 과체중, 비만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를 돕는데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왔으며 최근에는 다이어트 건강보조식품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란? 일명 HCA(Hydroxycitric acid)로 불리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차전자피의 수용성 식이섬유는 변을 부드럽게 해 주며 불용성 식이섬유의 흡수를 돕는다고 해요. 장을 자극시켜 장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다이어트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2. 김오곤 쾌변다이어트 효능

 

 

 

✔️식이섬유 7.5g 보충 가능 

 

한국인에게 부족할 수 있는 식이섬유 보충이 가능한데요 배변활동에 좋은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통해 장 활동이 활발해지는 특징을 갖고 있어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

 

가르시니아의 효능이 바로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이라고 하죠. 그렇지만 이러한 가르시니아는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은 함량이 높다고 좋은 게 아니고 적정량을 지켜주는 게 건강에 도움되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을 지키셔서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가르시니아 식약처 하루 권장섭취량 750mg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 성분을 보고 나니 가르시니아의 함량을 제일 먼저 보게 되더라고요. 하루 두포를 섭취해주면 정확히 가르시니아 HCA(Hydroxycitric acid)를 750mg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섭취량에 맞춰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 후기

 

 

사실 이런 보조제 역할을 해주는 제품들은 이제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이것'만' 먹는다고 해서  살이 드라마틱하게 빠지지 않습니다. 평소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 시 체지방 감소 효과와 장운동이 활발해지는데 도움을 받아 살을 탄력적으로 빼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이며 살 자체를 빼주는 약이 아니라는 부분은 반드시 기억해두셔야 해요.

보조제에만 의존을 하게 되면 다이어트는 성공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건강보조식품이라고 해서 너무 많은 양을 과다 복용하게 되면 간에 무리가 가는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요. 과다복용 절대 금지입니다. 


 

[1+1]김오곤 다이어트 쾌변 7g X 60포+60포 배변활동 변비 식이섬유 연말선물 여자친구선물

COUPANG

www.coupang.com

▲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 구입처 (두 달분)

 

 

그렇지만 건강'보조'식품의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일일 섭취량을 지켜낸다면 평소 화장실 가는 것이 고민이셨던 분들께는 변비는 물론 훌륭한 해결책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의 효능 자체로 배변활동에 영향을 주며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지방의 흡수와 합성을 저해하며 체지방을 분해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부족한 식이섬유를 섭취해주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 성분 파헤치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되는 글 더보기 클릭

 

2021.07.21 -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와 칼로커트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쿠팡 같은 사이트에서 살 수 있는 게 아니었네요. 나름 손나은님 모델일 때부터 관심 있게 보기도 했고 지인 통해 선물 받아 내돈내산인 제품이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차전자피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이유는?

 

차전자피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이유는?

차전자피란? 변비를 치료하는 약물로 알려진 질경이 씨앗의 껍질입니다.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하게 되면 대변의 부피를 크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차전자피를 먹을 때는

hugida.tistory.com

[건강백서] -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최강의 모닝 루틴인 이유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최강의 모닝 루틴인 이유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효과가 있을까? 궁금하셨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침 공복 유산소를 하면 살빠지는 원리와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확실한 효과를 보신분들의 후기까지 건강에 좀더 좋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 - 다이어트 간식 추천 랩노쉬 단백 쿠키 더블초코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 랩노쉬 단백 쿠키 더블초코 내돈내산

사실 다이어트 간식들은 지금까지 수많은 종류 브랜드 쇼핑몰의 제품들을 이용해봤지만 이번 쇼핑이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1. 빠른배송 2. 단백질 간식치고 맛있음 금요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 폼롤러 후기 구입처 추천하는이유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 폼롤러 후기 구입처 추천하는이유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 이라면 도자기잔 마사지부터, 오일 마사지, 유투버들 스트레칭 꾸준히 따라하기, 반신욕, 운동 등등 안해본것이 없는사람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하체비만 셀룰라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