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피부재생과 노화방지에 좋은 병풀콜라겐 효능 구입처 총정리

by 건강하게 2021. 7. 22.
반응형



병풀 성분? 하면 화장품에 사용되는 원료 이름으로 기억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요즘 '병풀 콜라겐'이라고 해서 새롭게 출시되는 건강 다이어트 피부 케어 관련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병풀 성분과 콜라겐이 만났을 때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장점 단점 등을 파악해서 제품 추천까지 아래에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 병풀 콜라겐이 뭔가요?

 

 

병풀콜라겐이란? 병풀 원료와 콜라겐이 들어간 성분을 말합니다. 각각의 병풀과 콜라겐을 결합시켜 피부 재생과 노화 예방에 좋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요.

병풀은 약 3000년 전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약용 식물입니다. 장수 풀인 약초로 유명한만큼 화장품의 기능성 성분으로도 꾸준히 사용되어 왔으며 마데카솔의 핵심성분이 바로 병풀의 마데카소사이드라고 하죠.

병풀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는 부족할때는 콜라겐의 합성을 돕고 넘쳐날 때는 합성을 억제시키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적절하게 해 준다고 해요. 


피부 케어 관련 효능은 물론 항균작용, 진정작용 등에 탁월하기 때문에 건강과 이너뷰티까지 도움을 줍니다.

 

 

 

2. 병풀콜라겐 효능 / 특징

 

 

1) 비타민C보다 150% 이상 콜라겐 합성을 촉진

2) 강력한 항산화작용 
3) 피부재생등의 관리 
4) 비만예방 
5) 병풀추출물의 탈모예방과 개선 효과

 

비타민 C가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병풀추출물이 비타민C보다 150% 이상 콜라겐 섭취를 유도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으며 콜라겐 섭취와 함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병풀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1일 권장섭취량 

일일 섭취량은 100ml 이하이기 때문에 제품이 맛있다고 해서 과다복용을 하지 않는 것에 주의하셔야 되며 특히 임신부, 수유 중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부작용이 염려되니 섭취에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3. 병풀콜라겐 제품 추천 

 

 

동국제약 먹는 엘라스틴 병풀 추출물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4박스 (120포)

COUPANG

www.coupang.com

▲동국제약 먹는 엘라스틴 병풀추출물 저분자 피시콜라겐 4박스 (4달분) 판매처 / 구입처

 

 

프랑스산 병풀추출물과 콜라겐 미국산 엘라스틴이 들어가 있으며 외에도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효모, 비오틴, 비타민C,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데스 모신, 이소 데스 모신이 함유된 탄성 단백질, 엘라스틴입니다. 

동국제약에서 출시된 먹는 엘라스틴 병풀 콜라겐이에요.


섭취방법 : 1일 1회 1포

이 제품의 특징은 앞서 설명드린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병풀추출물을 사용한 엘라스틴 콜라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해썹 HACCP 인증으로 안전하게 드실 수 있으며 적포도 맛의 맛있는 분말 콜라겐! 개별로 포장된 스틱 타입으로 휴대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피부 재생과 노화방지에 좋은 병풀 콜라겐 효능 구입처 총정리 관련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관련 글 더보기 클릭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다이어트 성분 효능 후기 총정리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다이어트 성분 효능 후기 총정리

다이어트 식품 섹션 1위 중인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만큼 어떠한 성분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지, 올바른 섭취방법과 후기까지 이번 시간에 제대로 파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총정리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총정리

올여름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는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순위 파악 한번 가보겠습니다 :) 이제는 소비자도 똑똑해진 스마트 시대잖아요. 제품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후기도 광고,협찬 후기는 참고

hugida.tistory.com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성분정리 후기모음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성분정리 후기모음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란? 약 3~4년 전부터 단기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SNS 인플루언서나 각종 뷰티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단기 다이어트'입니다.

hugida.tistory.com

바이탈 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성분 부작용 후기 총정리

 

바이탈 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성분 부작용 후기 총정리

모델 한혜진 장윤주의 홍보효과로 제품 이름이 알려지고 있는 바이탈 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제품입니다. 체중감량에 도움 되는 보조제 제품들 검색해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적 있으실 거

hugida.tistory.com

김오곤 쾌변다이어트 성분파헤치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김오곤 쾌변다이어트 성분파헤치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김오곤 쾌변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품목제조 신고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식이섬유를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식품이

hugida.tistory.com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칼로커트 두달 먹어본 찐후기 (내돈내산)

와 칼로커트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쿠팡 같은 사이트에서 살 수 있는 게 아니었네요. 지인 통해 선물 받아 내돈내산인 제품이기도 하고 몇 달 먹어본 기억으로 (몇 년 됐음) 공산품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