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아이허브 rtg 오메가3 OmegaVia 섭취방법,후기,권장량

by 건강하게 2021. 8. 10.
반응형

 

 

 

요즘엔 오메가 3의 순도와 흡수율이 높은 RTG 오메가3를 선호하는 추세잖아요. 아이허브 rtg 오메가 3 제품도 궁금해하실 것 같아 섭취 중인 오메가 비아 후기와 섭취방법 효능 성분 등 바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 아이허브 rtg 오메가 3 OmegaVia 추천

 

 

오메가3 순도 & 효능 부문에서 IFOS 5성급인 제품으로 중성지방인 rtg형태의 오메가쓰리입니다. 오메가 3 효능은 정말 다양한데요 그중 콜레스테롤 수치에 도움을 주며 수은제거를 위해 정제한 제품으로 중성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일반 피쉬 오일에 비해 3배나 더 많은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메가 3 효능에 대해서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좀 더 정리해본다면, EPA는 신경계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우울증 완화에도 좋습니다.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임신과 출산의 과정에도 중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죠.

DHA는 세포막, 망막, 뇌에 대량으로 존재하며 신경 자극 전달에 관여, 지방 대사를 지원합니다. 혈액 순환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2. OmegaVia 성분과 함유량

 

 

  • 고농축 오일(오메가 3 85%) 1,300mg
  • 총 오메가 3§ 1,105mg
  • EPA 오메가 3(에이코사펜타엔산) 780mg
  • DHA 오메가 3(도코사헥사엔산) 260mg
  • DPA 오메가 3(도코사헥사엔산) 10mg
  • 기타 오메가 3(SDA, ETA, ETE, ALA) 50mg

 

 

 


오메가비아는 유명한 노르딕이나 쏜리서치 제품과 비교해봐도 뒤처지지 않는 성분에 플러스로 rtg형인 오메가 3이라 체내 흡수가 더 잘된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섭취방법 : 오후 / 하루 1~3정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프트 젤 타입으로 크기 약 2cm 정도로 큰 편입니다만  목 넘김도 나쁘지 않고 섭취하기 괜찮습니다.



 

3. 아이허브 rtg 오메가 3 후기

 

 

해외 직구이지만 산패 없이 매번 잘 도착하고 있어요. 아이허브 rtg 오메가 3 검색 시 이 제품 하나만 뜨기 때문에 알티지형으로 구입하려면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아쉽지만 제품이 좋아 만족합니다.

중성지방 형태로 된 알티지형이라 흡수율이 좋습니다. 생선 비린내도 나지 않으며 오메가 3 (EPA+DHA) 함량도 하루 권장량 500mg~2,000mg이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하루 1정 섭취시 1,000mg 정도로 적정량 섭취가 가능합니다. (2~3정 섭취시 2,000~3,000mg 섭취 가능)

 

 

 

4. 아이허브 구입(할인가 적용) 링크

 

 

OmegaVia, 고농축 오메가3, 소프트젤 60정

 

kr.iherb.com

▲ 오메가비아 아이허브 rtg 오메가 3 고농축 60정 가격 : 32,999원 (할인가 적용 링크)

 

 

 

아이허브에서는 rtg 오메가3가 이 제품 하나라서 가끔 품절이 될 때가 있습니다. 품절 제외하고는 매번 구입해서 먹기 좋은 오메가쓰리입니다. 체내 흡수율이 더 좋다고 하니 장점 많은 오메가 3 로 꾸준한 섭취가 가능합니다.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국내 구입보다는 아이허브에서 구입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일주일이면 도착하구요 산패 문제도 없어서 만족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허브 rtg 오메가 3 OmegaVia 섭취방법, 후기, 권장량 관련 글이었습니다. 이 글은 아이허브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종합비타민 추천 1위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 데이 성분 복용법 정리

 

종합비타민 추천 1위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성분 복용법 정리

해외+국내 기준 판매율이 높고 후기가 제일 많은 종합비타민 추천 1위인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입니다. 고효능 고성능 종합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로 몸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 영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추천 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신 초보분들이 시라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요, 기왕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되기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 플렉스)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플렉스)

저만의 필살기 영양제 선물 중 하나인 오스테오 바이플렉스는 연세가 많으신 할머니, 할아버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이모할머니, 관정에 염증이 생기셔서 고생하신 친구 어머니까지 매번 찾

hugida.tistory.com

닥터스 베스트 베타인 - 소화에 도움, 역류성 식도염, 방광염 영양제 추천

 

닥터스베스트 베타인 - 소화에 도움, 역류성 식도염, 방광염 영양제 추천

5천여 건의 긍정적인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인 '닥터스 베스트 베타인' 영양제입니다. 소화가 잘 안되어서 식후 속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역류성 식도염, 후두염, 방광염 등에 효과가 좋다고

hugida.tistory.com

맥주효모 효능 탈모예방 머리 빠짐에 좋은 이유는?

 

맥주효모 효능 탈모예방 머리빠짐에 좋은 이유는?

이전 시간에는 탈모영양제로 인기가 많은 판토모나 성분과 탈모에 도움 되는 음식 등을 정리해본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탈모 영양제에 주로 사용되는 맥주효모의 효능은 무엇이며 머

hugida.tistory.com

칼슨 랩 노르웨이 대구 간유 - 관절, 심혈관 건강, 뇌 건강에 좋은 이유

 

칼슨랩 노르웨이 대구간유 - 관절, 심혈관 건강, 뇌건강에 좋은 이유

병원 의사선생님의 추천으로도 많이 드시는 제품인 대구간유 입니다.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은 물론 뇌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인지기능이 좋아지는 효능이 있는 제품이라 좋은 후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