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나우푸드 아르기닌 후기 복용법과 권장량 부작용 정리

by 건강하게 2021. 8. 10.
반응형



아르기닌은 준필수 기초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DNA 합성과 단백질 생성에 영향을 주는 등의 효과가 좋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근육 펌핑을 위해서 섭취하며 직장인, 사회인들의 경우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관련 후기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리뷰해 볼 나우 푸드 아르기닌 1,000mg는 고함량인 만큼 부작용은 없는지도 궁금하실 텐데요 복용법과 권장량, 반년 섭취해본 후기까지 바로 정리해볼게요.



1. 나우푸드 아르기닌 1위 추천 / 성분 함량

 

 

일단 나우푸드는 인지도가 있는 세계적인 건강기업이기도 하지만 저렴한 가격 대비 고성능 후기를 보이는 영양제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신 만큼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국내 해외 할 것 없이 아르기닌 제품의 구매율과 후기가 압도적으로 많은 1위라고 할 수 있어요.

 

 

2. 나우 푸드 아르기닌을 추천하는 이유와 후기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생성은 물론 혈관 확장 그리고 신체의 에너지가 생기는 부분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도 효과가 있으며 상처 치유 능력, 부종 통증 완화 등 신체 구석구석의 케어를 돕습니다.


나우푸드 아르기닌을 반년째 섭취해 본 후기를 종합해보자면, 아르기닌은 섭취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꽤 큽니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를 해봐도 나우 푸드 쪽 효과가 훨씬 좋았는데요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근육 펌핑이 잘된다는 후기도 많으며 체감하기에도 그렇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사회생활로 인해 골병든 몸 구석구석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지혈증이 있는 등 평소 혈관건강이 안 좋았던 분들이라면 혈액순환과 혈관 확장에도 도움이 되고요 또한 임신을 준비하시는 부부 시라면 남편분이 섭취하는 영양제로도 유명한데요 몸의 에너지가 업되며 전반적인 활력이 생기기 때문에 신체의 기능이 좋아지는 부분이 특징인 제품이에요.

 

3. 아르기닌 복용법 / 부작용 / 주의사항

 

 

✔️아르기닌 하루 권장량 : 1일 권장량 최대 3,000mg

✔️나우푸드 아르기닌 2정 드시면 2,000mg 섭취가 가능합니다.


섭취방법 : 오전 식사 전 공복에 1정 / 오후 공복에 1정 이렇게 총 2정 드시면 됩니다.
보관방법 : 서늘하고 건조한 곳 보관


크기가 큰 알약 타입입니다. 공복에 섭취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하루 2정 공복 상태에서 물 많이 마시면서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섭취해야 되는 권장량 복용을 준수하는 게 좋습니다만, 사람에 따라서는 장기 복용보다는 한 번씩 컨디션이 저조하거나 떨어질 때 챙겨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주의사항으로는 고혈압이나 당뇨, 심근경색, 관상동맥질환 이 있으시다면 섭취를 금하며(또는 전문가와의 상담 필요)

 

사람에 따라서는 취침 전 복용 시 숙면에 도움이 되었단 후기도 있는 반면 부작용으로는 가슴 두근거림이 크게 느껴져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으니 다양한 후기를 참고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영양제가 잘 맞지 않아 설사나 복통, 소화불량, 위염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를 중단하시는 게 좋습니다.



 

4. 아르기닌 최저가 비교 파는 곳

 

 

1+1 나우푸드 아르기닌 1000mg 120정

COUPANG

www.coupang.com

▲ 국내 구입처 나우 푸드 아르기닌 1,000mg 

 

 

아르기닌 최저가 가격은 2021.8 현재 국내 구입이 훨씬 저렴합니다.

 

 

 

Now Foods, L-아르기닌, 두 배 강도, 1,000mg, 120정

 

kr.iherb.com

▲ (아이허브 구입처) Now Foods, L-아르기닌, 두 배 강도, 1,000mg 120정 가격 : 18,979원

 


아이허브 유저시라면 5% 할인 링크도 남겨드릴게요~ 가격 비교해보시고 좀 더 저렴한 쪽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지금까지 나우푸드 아르기닌 후기 복용법과 권장량 부작용 정리 글이었습니다. 이 글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는 글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허브 추천 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신 초보분들이 시라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요, 기왕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되기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 플렉스)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플렉스)

저만의 필살기 영양제 선물 중 하나인 오스테오 바이플렉스는 연세가 많으신 할머니, 할아버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이모할머니, 관정에 염증이 생기셔서 고생하신 친구 어머니까지 매번 찾

hugida.tistory.com

여드름 없애는 법 De La Cruz 황 연고 성분, 후기, 사용방법, 해외 후기 총정리

 

여드름 없애는법 De La Cruz 황연고 성분,후기,사용방법,해외후기 총정리

가성비 좋은 여드름 크림 하나 추천드릴게요 😊 정말 이 제품은 단종되면 안 됩니다,,ㅋㅋ 효과 보신 분들의 찐 후기가 많은 데다 워낙 저렴해서 반신반의하며 구입했지만 잘산템! 아이허브 추

hugida.tistory.com

두피 영양제 머리숱 개선에 순한 모낭 자극제 추천 해외 후기 정리

 

두피 영양제 머리숱 개선에순한 모낭자극제 추천 해외후기 정리

개인적으로 두피 관련 제품들을 검색하고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사실 시중에는 두피 관련 샴푸 제품들이 많고 두피 자체를 케어해주는 제품이 따로 있는 경우가 드물어

hugida.tistory.com

크랜베리 영양제 추천 야뇨증 요로 방광염 빈뇨에 효과 좋은 이유

 

크랜베리 영양제 추천 야뇨증 요로 방광염 빈뇨에 효과좋은 이유

실제로 밤에 자주깨서 화장실에 가는 증상인 야뇨증과 방광염 요로결석등 건강이 안좋아진 상태에서 드시면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많은 '크랜베리 영양제' 입니다.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제품중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