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아이허브 단백질바 추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6종

by 건강하게 2021. 7. 28.
반응형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회사에서 만든 단백질바 견과류바 스낵바 인 버라이어티 제품입니다. 단백질 함량은 종류에 따라 6g~8g 정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하루 챙겨야 단백질 함량중 모자란 부분은 간식으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고함량의 단백질 간식은 특유의 맛과 식감의 텁텁함이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맛이 떨어지지만, 단백질 함량이 적당히 들어가있으면서도 견과류가 실하게 붙어있어 씹는 식감으로 만복중추를 자극하는 포만감과 맛까지! (맛있어요) 챙길 수 있는 단백질 간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푸드, 버라이어티 팩 스낵바, 12개입, 각 40g(1.4oz)

 

California Gold Nutrition, 푸드, 버라이어티 팩 스낵바, 12개입, 각 40g(1.4oz)

야생 블루베리 & 아몬드 츄이 그래놀라 바 땅콩, 치커리 뿌리 섬유소, 호두, 기름 없이 볶은 아몬드, 건포도(건포도, 해바라기씨오일), 유기농 에인션트 그레인 그래놀라(글루텐 무함유 유기농 통

kr.iherb.com

다이어트 단백질바 추천 12개입 원가 17280원 (버라이어티팩만 세일중 8,640원) 할인가 적용되는 링크 클릭


이번에 세일중인 푸드버라이어티 스낵바는 12개입으로 6종을 맛볼 수 있는 구성입니다. 
원가는 1만7천원~1만8천원 정도이며 세일중에는 만원 이하로 8천원대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아이허브 단백질바 추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6종

 

✔️크랜베리 & 코코넛 아몬드 츄이 그래놀라 2개 
✔️코코넛 아몬드 츄이 그래놀라 2개 
✔️다크 초콜릿, 견과 및 바다 소금 2개 

✔️모카 넛 츄이 그래놀라 2개 
✔️땅콩 및 다크 초콜릿 청크 2개 
✔️야생 블루베리 및 아몬드 츄이 그래놀라 2개

 

6종 모두 땅콩 및 견과류가 들어있기 때문에 이부분 알러지 있으시거나 맛을 비교하실때는 참고하셔야 돼요.


칼로리 190~200 kcal 정도이며 지방은 14g 단백질 6~8g함유 탄수화물 16g 식이섬유 7g 칼륨 160mg 등의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이 좋아요 :) 배고플때 간식대용으로 먹기에도 딱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시거나 몸관리 하시는 분들이라면 간식하나도 잘챙겨먹고 싶으실텐데요, 그럴땐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단백질바 추천드려요.

 

 





제일 인기가 좋은 맛은 다크초콜릿이며 짭짭 달달한 맛도 확연히 느껴지는 종류도 있기 때문에 간식으로 즐기기 좋아요. 너무 맛없어도 아시죠,, 손 잘 안가요,,ㅋㅋ 견과류가 들어있기 때문에 칼로리도 200정도면 칼리가 적은건 아니지만 간식이나 식사시 포함시켜서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아이허브 단백질바 추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6종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강관련 글 더보기 클릭

 

다이어트 체중감량 고함량 단백질 보충제 추천 가든오브라이프

 

다이어트 체중감량 고함량 단백질 보충제 추천 가든오브라이프

보통 단백질 보충제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이 드시는 용도라고만 생각을 하시지만 체중을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식단과 식습관 등을 바꾸실 때에도 단백질의 보충은 필

hugida.tistory.com

테스토스테론 영양제 Six Star 엘리트 시리즈 부스터 추천

 

테스토스테론 영양제 Six Star 엘리트 시리즈 부스터 추천

1. 테스토스테론 부스터가 뭔가요? 미국에서 판매되는 보디빌딩 보충제 브랜드중 1위인 MuscleTech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웨이트 운동 초보이거나 헬스장을 처음 다녀보시는 분들부터 숙련된 전

hugida.tistory.com

비타민C 하루권장량 과다복용 괜찮을까? 부작용 정리 젤리추천

 

비타민C 하루권장량 과다복용 괜찮을까? 부작용 정리 젤리추천

현대사회에 먹어야 될 영양제가 참 많습니다. 제가 자주 보는 약사 유투버분의 경우 영양제를 줄이고 줄여서 하루에 7종을 드신다고 할 정도이니 많은 양을 공복, 식간, 식후로 나누어 다 챙겨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영양제 인기순위 TOP3 최저가 정리

 

다이어트 영양제 인기순위 TOP3 최저가 정리

여러분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이 돌아왔어요 😎😞 어느샌가 늘어난 체중과 뱃살에 다이어트를 다시금 결심하게 됩니다. 긴말 필요없이 본론으로 바로 들어갈게요 :) 사실 다이어트 영양제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단백질 간식 추천 TOP5

 

다이어트 단백질 간식 추천 TOP5

몸관리를 꾸준히 하면서 제한된 식단만 하다보면 한번씩 입이 터질때가 있어요. 주에 한번은 먹고싶은걸 마음껏 먹는 치팅이나 주에 한끼 정도는 먹고싶은걸 먹는 치트밀을 하더라도 평소에 입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