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다이어트자극 스쿼트 챌린지 후기 모음

by 건강하게 2018. 12. 31.
반응형





매일매일 스쿼트 도전하는 챌린지를 시작하면서

나 역시도 운동자극을 제대로 받기위해

후기 모음을 포스팅해볼까 한다.


19년도 역시 

운동+식단관리를 통해

건강한 한해를 보낼 계획을 세워보았다.


다이어트자극 이라기 보단

내 개인적으로는 큰틀인 운동자극이 더 맞을듯 싶다.





스쿼트를 통한 4달간의 변화라고 한다.

막판에 한달은 식단관리까지 철저하게 해주었다는 후기

체중44Kg 허벅지사이즈와 허리가 다 줄었으며

힙이 늘었다는.. :)





뱃살이 빠졌으며 다리라인도 슬림해졌다.





<스쿼트 한달 챌린지 스케줄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쿼트챌린지 한달 후기들은

사진의 각도차이때문에

비포 애프터가 달라보이는

착시현상이 대부분이라


물론 변화가 있긴하겠지만

본인만 알수있는 미묘한 변화이지

남들이 느낄만큼 (힙업이 되었다는) 

큰변화는 느껴지지 않는듯싶다.


최소 3달~1년은 해야 빵빵한 엉덩이

애플힙이 될수있다는 생각


뭐든 꾸준히!

하다보면 바디쉐입이 달라지는것은 물론 

삶의질까지 높아질것임이 분명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