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콜레올로지 성분 내돈내산 커뮤니티 후기 총정리

by 건강하게 2021. 7. 13.
반응형



유튜브 광고로 작년 내내 본 기억,,, 이 나는 콜레올로지입니다. 최근에 티아라 지연님이 광고에 등장하는 것을 보고는 다시 관심이 생긴 제품이기도 한데요, 콜레올로지 광고가 다소 극단적인 면이 있었고 인스타나 비제이들을 모델로 내세워 그동안 제대로 보지 않았던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스킵만 하다가 연예인까지 모델로 내세워 광고를 하는 부분 등을 통해 관심이 생기게 되었어요.

오늘은 콜레올로지 성분과 다이어트 커뮤니티 직접 드셔보신 분들의 찐 후기들 아래에서 한번 모아볼게요. 살 빼는데 과연 도움이 될까요?

목차

     

    1. 콜레올로지 성분 파헤치기

     

     

    주원료에 콜레우스포스콜리, 셀레늄, 판토텐산, 비타민B1, B2, B6 이 들어있으며 부원료에 알로에전잎, 베리 혼합 농축 등이 함유되어있어요. 

    가르시니아 같은 애매한 성분이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오히려 비타민B군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요. 또한 비타민B군 판토텐산 셀레늄의 함량까지 어느 영양제 못지않게 기준치의 100%가 완벽하게 들어가 있어요.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주목해야 될 성분이 바로 '콜레우스 포스콜리'란 건데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은 해외에서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특허를 인정받았다고 하며 성분의 원산지는 4,000년전부터 인도 아유르베다에서 사용한 성분으로 100% 식물성 원료입니다.

    뿌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콜레올로지를 꾸준히 먹었을 때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외에도 야채혼합농축분말 20종이 들어가 있습니다.

     

     

    2.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가 유명해진 이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대목이기도 한데요, 콜레올로지 먹고 살 안 빠진 경우 환불을 해준다고 해요. 제품 주문일로부터 40일 이내!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구입하게 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티아라 은정, 라붐 솔빈 등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서 콜레올로지를 소개하기도 한 부분 역시 마케팅 효과가 컸죠. 인체적용 시험보고서를 보면 꾸준히 섭취한 성인남녀의 체중감소,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된 부분 등 충분히 매료될만한 상세페이지와 제품 홍보력이 빛을 발했다고 보입니다.

    ✔️콜레올로지 섭취방법 : 하루에 한 번 잠들기 전 2알 


    사실 이 제품만 먹어서 살이 빠진다고 하면 과대광고겠지만, 운동을 병행하거나 다이어트에 탄력 받아 체지방 감소를 돕는 역할이라는 설명에는 납득이 가는 부분이에요.



    3. 콜레올로지 커뮤니티 후기 모음



    이번엔 제일 궁금해하셨을 실제 내돈내산으로 한 달 내지 여러 달 복용해보신 분들의 후기만 모아서 정리해봤습니다.

    사이트에 등록된 홍보성 후기보다는 커뮤니티 후기들 위주로 (그 안에서도 광고는 존재, 최대한 걸러냈어요) 정리해드릴게요.

     

     

    ✔️헬스장에서 드시는 분 보고 관심 생겨 구입했어요. 몸매가 좋으셔서 운동만 하시는 줄 알았는데 운동하시는 분들도 드시더라고요.

    ✔️먹고 나면 다음날 화장실은 잘 가는 것 같아요. 배변활동 굿

    ✔️다이어트 보조제는 확실히 사바사인 것 같아요. 저는 나름 효과 있다고 생각하는데 같이 드시는 지인분은 별 효과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한 달 먹어보고 3킬로 빠져서 두 달분 더 추가 주문했어요. 저는 운동도 병행해서 도움된 것 같아요. 운동 전에 2알 먹고 운동했습니다.

    ✔️콜레올로지 먹으면서 걷기 운동만 꾸준히 했는데도 체중감량은 됐어요. 먹는 건 탄수화물을 좀 더 줄이긴 했는데 확실히 예전 다이어트에 비해서 탄력 받는 부분이 있어요.

     

    ✔️저는 유지만 되는 정도네요. 평소 음식을 워낙 많이 먹고 잘 먹어서;; 유지만 되고 먹는다고 체중이 팍 줄거나 그렇진 않아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식품

    COUPANG

    www.coupang.com

    ▲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1병 구입처 클릭  / 가격 4만원대

     

     

    후기들을 종합해보면 효과 있다와 없다로 확실하게 나뉘고요, 평소 관리가 습관이신 분들이 운동이나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하면서 같이 섭취했을 때 효과가 더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후기들 참고하셔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입을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콜레올로지 1만 개 팔렸다는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 정리 내돈내산 커뮤니티 후기 총정리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강관련 글 더보기 클릭

     

    콜레올로지 티 맛, 성분, 칼로리,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콜레올로지 티 맛, 성분, 칼로리,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요즘 티비광고로는 콜레올로지 티 ! 빨간맛이 한창인것 같아요. 제 주변 역시 구입들도 많이하는 제품인만큼 광고효과가 엄청나다는것을,, 다시한번 실감해봅니다. 그런데 정말 서현 몸매가 여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비움효소 올리브영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비움효소 올리브영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맛있는 효소 섭취로 신진대사를 올리자' '효율적인 화학반응 속도로 100억 배까지' '맛있어서 챙겨 먹기 좋은 비움 효소' 하니가 모델로 있는 제품이어서 인지 더욱 눈길이 가는 비움 효소'-'! 효

    hugida.tistory.com

    [건강백서] -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최강의 모닝 루틴인 이유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최강의 모닝 루틴인 이유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효과가 있을까? 궁금하셨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침 공복 유산소를 하면 살빠지는 원리와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확실한 효과를 보신분들의 후기까지 건강에 좀더 좋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저탄고지 식단 10kg 감량 할수있는 이유

     

    저탄고지 식단 10kg 감량 할수있는 이유

    기존의 다이어트 방법을 뒤집는 식단법으로 크게 화제가 되었던 '키토 제닉 다이어트'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최근에도 커뮤니티 후기를 보면 저탄 고지 식단으로 체중 감량한 후기들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먹는 엘라스틴 효능이 뭔가요? 구매율 높은 제품 구입처

     

    먹는 엘라스틴 효능이 뭔가요? 구매율 높은 제품 구입처

    피부 탄력 주름개선 효능 먹는 엘라스틴 '콜라겐만 챙기고 계신가요? 먹는 엘라스틴으로 콜라겐을 단단하게 지지' '동맥경화 심근경색 예방에 도움되는 건강식품' 엘라스틴이란 단어를 들으면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계단 오르기 다이어트 다섯달째 5kg 감량 후기 + 6월 식단

     

    계단 오르기 다이어트 다섯달째 5kg 감량 후기 + 6월 식단

    3월 중순부터 본격 시작한(?) 스무스한 다이어트가 벌써 7월을 넘겼으니 다섯 달째네요. 제가 지키고 있는 것은 딱 세 가지입니다. 1. 음식 강박 버리기. 먹고 싶을 땐 야식도 먹기 (너무 헤비 하지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9 최저가와 해외후기 정리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9 최저가와 해외후기 정리

    여름 초입을 지나 이제 곧 무더워지는 8월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센스 있게 다이어트 제품 추천 포스팅 올려봅니다 :) 저처럼 장기간 습관성형 다이어트로 달에 1킬로씩 빼는 게 제일 좋다는 추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간 영양제 SAT 주목받는 이유와 쏜리서치 해외후기

     

    간 영양제 SAT 주목받는 이유와 쏜리서치 해외후기

    요즘 건강메뉴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양제가 하나 있어요. 바로 쏜리서치의 SAT 제품! 인데요, 브랜드만큼은 꾸준히 이용해본 유경험자로서 약사님들 추천도 그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