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미스유니버스가 알려주는 초간단 부종해소 방법 3가지

by 건강하게 2016. 11. 15.
반응형



하루종일 서있다보면 다리붓기가 심해지기때문에 퉁퉁한 다리가 될 수 있어요. 

그대로 두면 지방이 되어버릴 우려도 있기때문에 다리 붓기관리는 필수! 

미스 유니버스도 지킨다는 초간단 부종 해소 방법 세가지!







상상 이상으로 무서운 부종


하루종일 고생한 다리를 위해 부종해소는 그날그날 해주어야됩니다.

여성의 적인 셀룰라이트의 원인이 바로 붓기때문이거든요. 부종에 의해 여분의 수분이나 노폐물이 흐르지 않고 멈춰 버려, 셀룰 라이트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지방이 증가하며 대사도 떨어지기 때문에 몸은 점점 체질의 변화로 살빠지기 어렵게되며 오한도 쉽게 생겨버려요. 한시라도 빨리 붓기를 해제하지 않으면 코끼리 다리가 될 수 있어요.






미스유니버스도 실천한다는 스트레칭은?


미스 유니버스 재팬의 공식 영양 컨설턴트로서 세계 제일의 미녀를 목표로 여성들을 지원해온 에리카 앤 걸. 아름다움을 방해하는 부종을 없애기 위해 그녀가 미녀들에게 전수하고있는 다리의 붓기 제거법은 누워서 다리를 올려 벽에 대고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너무 쉬워서 놀라셨나요?^^

알면서도 매일매일 하는걸 지키고 있으신 분들은 많지  않을꺼예요~







벽대고 다리스트레칭


벽을 따라 다리를 올리고 5-10분 누워있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기 때문에 매일 계속해서 근심하지 않아요. 냉한 사람은 자기 전에이 다리 올리고 포즈를하고 발목을 빙글 빙글 돌리면 다리가 따끈 따끈하고 좋은 수면에 도움이됩니다.







스트레칭 응용 동작


벽에 다리를 올린채 그대로 다리를 열어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사실 고관절이 딱딱한것도 다리가 붓기 쉬워지는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벽에 엉덩이를 딱 붙이고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천천히 열어 줍니다. 통증은 기분 좋은정도가 좋다고해요. 느긋한 휴식을 취하면서 호흡을 멈추지 않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자고있는동안 "다리베개"


자고있는동안 붓기를 해소해 줄수있는 다리 베개. 잘때 다리가 10센티미터 정도 높아지도록 다리 아래에 베개를 넣어 자는것이 좋다고 합니. 발끝의 피로물질과 노폐물을 흘려주기 때문에 단지 이것만으로도 전날 퉁퉁부었던 코끼리 다리가 다음날 아침에는 편해진다고 해요. 항상 중력으로 혈액을 심장으로 보내주고있는 종아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 다른글 더보기


코스프레 모습을 본 충격으로 70kg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성!

세계적인 아이돌 테일러스위프트의 365일 몸매관리방법

하체 살이안빠지는 이유는? 발가락 모양의 문제!

두피에 수분공급! 코코넛오일로 헤어팩하는방법

승무원이 직접추천하는 풋케어 제품 5가지


하트클릭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