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피지움 효능 남성건강에 좋은이유 5가지

by 건강하게 2021. 6. 17.
반응형

 

피지움이란? 

 

피지움은 아프리카 매화나무의 껍질로 유럽에서 사용되는 남성의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로 가장 일반적인 재료중 하나라고 합니다.

최근 발기부전의 개선을 위한 보조식품 재료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좀더 자세하게 피지움(pygeum) 효능과 권장섭취량 부작용 등 남성건강에 좋은이유 5가지 알아볼게요. 😉




 


1. 피지움 효능 다섯가지 

 

 

✔️전립선암 또는 전립선염증 치료에 도움

남성호르몬과 피지움으로부터 분리된 화합물이 결합된 수용체는 암세포가 활성화되지 못하게 억제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반적인 비뇨기 질환 개선


✔️남성 성기능 개선


실제로 유럽에서는 남성의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재료입니다.

✔️신장질환 개선


✔️성욕증진 / 일반적인 염증 감소

 

 

전반적으로 남성건강을 위한 영양제로 암예방 암억제는 물론 몸속 염증케어와 신장질환까지 개선 가능한 건강보조식품으로 피지움에 대한 관심 인기가 꾸준한것 같습니다 :)

실제로 아프리카에서는 예부터 전립선의 문제나 복통이나 열이날때 섭취했다고 해요.




2. 피지움 권장 섭취량 용법 알려주세요

 

 

이러한 피지움 효능 덕분에 최근에는 남성영양제로 성분이 사용되고 있으며, 예방과 문제의 개선을 위해 복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어요.

피지움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보통 1,000~2,000mg 입니다. 함께 섭취한다고 해서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하는 성분은 없습니다. 무엇이든지 과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하루 적량 지키면서 꾸준히 드시는게 중요합니다.


 



3. 피지움 후기 모음

 


✔️실제로 수년간 배뇨에 문제가 있었던 분의 개선 후기

✔️만성 전립선염과 통증, 불편함이 줄어듦

✔️프리컴 쿠퍼액 증가 후기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효과가 있었다는 후기가 꽤 있습니다.


남편 선물용으로 많은분들이 영양제 구입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4. 피지움 영양제 추천 1위제품

 

 

구매율이 제일높고 긍정적인 후기가 제일 많은 국내제품과 해외제품 한개씩 소개해드릴게요 ^.^

 

 

Now Foods, 피지움 & 쏘팔메토, 소프트젤 120정

 

kr.iherb.com

▲ Now Foods, 피지움 & 쏘팔메토, 소프트젤 120정 (두달분) / 가격 : 2만원 초반대 (아이허브)

 


해외는 부동의 1위 나우푸드의  제품입니다.


피지움 & 쏘팔메토는 건강한 요로 기능을 촉진하는 식물 추출물이 혼합된 제품으로 피지움 50mg 쏘팔메토 160mg이 들어가있습니다. 하루 2정씩 섭취하시면 좋아요!

 

 

 

 

오레곤스와일드하베스트 쏘팔매토 피지움 베지테리안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 오레곤스와일드하베스트 쏘팔매토 피지움 베지테리안 캡슐 90정(한달반분) / 가격 : 24,540원

 

 

피지움과 쏘팔메토가 함유되어 있는 남성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으로 전립선 건강에 관여하여 전반적인 케어를 해줍니다. 피지움 160mg 쏘팔메토 500mg 으로 나우푸드에 비해서는 더 높은 함량이 하루권장량에 맞게 들어가있습니다.

하루 2정씩 식후 섭취하시면 되며 재구매율이 높은만큼 효과를 보신분들의 후기 참고하시면 좋을듯싶어요 :)

 

 

 

▼도움되는 건강관련글 더 보기 클릭

 

탈모에 좋은 영양제 인기순위 TOP3 구입처 실제후기 정리

 

탈모에 좋은 영양제 인기순위 TOP3 구입처 실제후기 정리

탈모는 정말 민간함 부분이죠. 요즘같이 스트레스가 많아진 시대에 더 자주 발생되는 증상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탈모를 생기게 만든 정확한 원인을 제거해야지만 증상이 호전 될 수 있다고 하

hugida.tistory.com

눈 영양제 순위 TOP3 - 지아잔틴 함량을 봐야되는 이유

 

눈 영양제 순위 TOP3 - 지아잔틴 함량을 봐야되는 이유

눈 영양제 순위 TOP3 - 지아잔틴 함량을 봐야되는 이유 평소 판매율이 높고 후기가 많은 제품들 위주로 영양제를 봐왔지만, 사실 정말 중요한건 영양제에 들어있는 성분과 함량이라고 합니

hugida.tistory.com

심장마비의 원인과 예방법 영양제 추천 종합

 

심장마비의 원인과 예방법 영양제 추천 종합

최근 심장마비 증상으로 사망한 분들의 이야기가 들려오는데요, 얼마전 고인이 되신 한 방송인 역시 심장마비 증세를 보였으며 어제는 덴마크 출신 축구선수 에릭센이 경기중 심장마비 증상으

hugida.tistory.com

판토모나 후기모음 입소문난 탈모 영양제인 이유는?

 

판토모나 후기모음 입소문난 탈모 영양제인 이유는?

판토모나 후기모음 입소문난 탈모 영양제인 이유는? 탈모치료에 도움되는 영양제 판토모나에 대해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최근들어 판토모나 후기글들을 많이 접하게 되면서 대체 어떤 성

hugida.tistory.com

면역력 영양제 암환자에게 좋은 AHCC 구입처와 효능정리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면역력 영양제 암환자에게 좋은 AHCC 구입처와 효능정리

한창 코로나로 인해 영양제 판매율이 높았던때 유독 품절이 빨랐던 제품들중 AHCC가 기억에 남습니다. 바로 면역력에 좋다는 이유 때문이었는데요 요 AHCC효능이 건강보조식품으로서 섭취하면 좋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