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피부 좋아지는 영양제 피부가 의사가 먹는 3가지 제품 추천과 구입처 정리

by 건강하게 2021. 12. 28.
반응형

 

 

피부 좋아지는 영양제 역시 여러번 피부과 의사분들이 추천하시는 제품들로만 여러번 포스팅 정리를 해드렸었는데요, 이제는 딱 눈에 보이는 제품군이 있죠 :)

대체적으로 피부과 의사가 피부를 위해 챙겨먹는 3가지 영양제로 자주 언급되는 영양제는 딱 정해져있더라구요~ 비타민C,D 오메가3그리고 콜라겐 입니다.

 

 




꾸준히 챙겨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텐데요, 저 개인적으로도 최근 비타민C를 고용량으로 섭취하는 메가도스와 콜라겐을 매일 챙겨먹으면서 여기에 괄사 마사지까지 하니 피부가 반짝반짝 윤기나게 좋아진게 육안으로도 느껴지고 주위에서도 피부 왜이렇게 좋아졌냐고들 하시거든요. 

메가도스의 힘도 크고 콜라겐은 정말 365일 먹는 제겐 필수 간식같은 느낌이라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 두가지를 포함하여 비타민D 와 오메가3까지 섭취하시면 피부에 최고라고 하는데요



바로 제품 추천 들어갈게요 !

 

비타민C 추천과 구입처

 

 

비타민C의 대표적인 효능은 피부개선,감기예방,암예방등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우리 몸에서 직접 생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로 반드시 섭취를 해주셔야 됩니다.

비타민C 는 하루권장량이 100mg (=0.1g)이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위와장이 튼튼하고 문제없다면 고용량으로 섭취하는 메가도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하루에 2,000~3,000mg을 먹고있는데요 문제가 없기 때문에 계속해서 진행중입니다.

 

 

 

닥터스베스트 퓨어 비타민C 파우더

COUPANG

www.coupang.com

▲ 닥터스베스트 퓨어 비타민C 파우더 타입 구입처 / 가격 ; 2만원초반

 

많은 알약섭취가 힘드신 분들이라면 시큼한맛이 강하지만 먹기편하고 흡수율이 좋은 비타민C 파우더를 추천드립니다.

내장된 미니스푼으로 한스쿱 떠서 드시면 하루 적량이며 메가도스를 하시려는 분들은 3~6번까지 드시면 좋습니다. 자신의 몸상태에 맞게 용량은 차츰차츰 늘려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직구 Aurora Nutrascience] 메가-리포조말 비타민 C 3000 mg 32 개별 섭취 액상 패킷 각각 0.5 fl oz (15 ml)

COUPANG

www.coupang.com

▲ 오로라 메가리포조말 비타민C 구입처 / 가격 : 6만원대

 

 

리포조말 비타민의 경우 액상으로 되어있어서 맛도, 먹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효율가 흡수면에 있어서 최고인 리포조말 공법으로 만들어진 부분이 큰특징으로 가격대가 좀 높습니다.

 

평소에는 고려은단(캡슐형)이나 닥터스베스트(파우더형)으로 드시면서 한번씩 고용량인 리포조말 한팩 드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타블렛이나 캡슐로 된 제형은 다른 영양제까지 챙겨먹어야 되는 상황에서 양이 너무 많아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부담스럽고 자주 건너뛰게 되더라구요. 파우더타입 / 액상타입은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비해두면 챙겨먹기가 수월해서 꾸준히 먹게됩니다. 


비타민D 추천과 구입처

 

라이프익스텐션 본 리스토어 비타민 K2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라이프익스텐션 본리스토어 비타민D 구입처 / 가격 : 2만원대

 


비타민D는 고약사님 추천편에서 나왔던 제품인 라이프익스텐션의 본리스토어 (땡리스토어) 입니다. 

 

다양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도 알려져있는 비타민D는 이렇게 비타민K와 같이 들어있는 제품을 섭취하면 효능이 더 좋아집니다.

요즘같이 햇빛을 자주 보지 못하는 코로나 시국에 맞게 비타민D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으며, 뼈건강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을 해준다고도 알려지면서 비타민D를 필수로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비타민d3 1,000IU / 칼슘 700mg / 마그네슘 300mg / 비타민K2 200mcg 함유 되어있어 함량이 딱 좋기 때문에 비타민D 외에도 다른 영양소도 챙길 수 있는 본리스토어를 추천드립니다.

 

 

 

저분자펩타이드콜라겐 추천과 구입처

 

세비톨 멀티 퍼펙트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30포

COUPANG

www.coupang.com

▲ 저분자펩타이드콜라겐 세비톨 멀티 퍼펙트 콜라겐 구입처 30포 / 가격 : 1만6천원대

 

 

콜라겐의 종류는 정말 다양하죠. 여러번 가성비좋은 추천제품을 정리해드렸었으며 저 역시도 이제품 저제품 좋다고 하는건 꾸준히 번갈아가며 구입후 섭취를 해본 편이지만 요즘엔 저분자펩타이드가 대세인만큼 더 효능좋은 제품으로 추천드려 볼게요.


저분자콜라겐을 고르실때는 달톤수가 적을수록 더 저분자이기 때문에 제품함량 표시등을 주의깊게 보시면 구입하실때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500달톤이 1000달톤에 비해 저분자라고 할 수 있겠죠. 또한 어류콜라겐을 고르는것이 중요합니다. 

저분자중에서도 달톤수가 300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저분이자이면서, 맛있게 섭취가능한 베리맛이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파우더 타입이라 역시나 먹기가 편해서 매일 챙겨먹기 좋아요. 고함량 콜라겐이 2,000mg 함유되어 있으며 외에도 히알루론산,엘라스틴,밀크세라마이드가 들어있고 식약처 정식 등록된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RTG형 오메가3 추천과 구입처

 

 

오메가3는 피부건강 외에도 혈액순환,치매예방,뇌건강,혈중지질개선,염증개선 등 우리몸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품을 선택하기에 앞서 다양한 종류에 선택이 어려워 지셨을텐데요

늘 말씀드리고 있는 RTG형 오메가3를 추천드립니다. 기존 오메가3 제품들에 비해 체내흡수율과 효능이 좋기 때문에 최근엔 알티지형 오메가3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트루엔 알티지오메가3 10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 트루엔 알티지형 오메가3 / 100정(3개월분) / 가격 : 7만원대



트루엔 오메가3는 EPA + DHA 조합 1,000MG 이라는 고함량 오메가3 이며, 제형은 크지만 비린내가 없어서 섭취하기 괜찮은 제품이에요. (하루1정 섭취)


이렇게 비타민C,D / 저분자콜라겐 / 오메가3 까지 추천과 구입처를 정리해드렸는데요, 제품을 고르실땐 반드시 성분과 함량을 확인하신뒤 내가 먹기에 편한 타입인지를 따져보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세상에 좋은 제품들은 많지만 꾸준히 먹지 않는다면 효능은 아무 소용이 없는거잖아요.

특히나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하시려는 분들께는 처음부터 고용량을 섭취하는것 보다는 파우더 타입으로 양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몸상태를 확인하는게 첫번째란 사실! 

지금까지 영양제까지 보충해주면서 피부건강에도 도움되는 제품 5가지 추천이었습니다.

 

 

고약사님 리포조말 비타민C 오로라 제품추천

 

고약사님 리포조말 비타민C 오로라 제품추천

요즘엔 한번씩 리포조말 형태의 비타민C나 글루타치온을 구입하게 되는것 같아요. 리포조말 타입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한번에 간편한 섭취로 고용량이 가능하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인

hugida.tistory.com

비염 묘기능 염증 영양제 추천 닥터스베스트 세라펩타제 성분,특징,복용법,구입처

 

비염 묘기능 염증 영양제 추천 닥터스베스트 세라펩타제 성분,특징,복용법,구입처

몸에 염증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은경우 또는 음식이나 다양한 알러지를 통해 비염증상 / 묘기증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뜨겁거나 매운 음식을 먹으면 시도때도 없이 콧물이 흐르는등

hugida.tistory.com

가성비 1위 저분자콜라겐 세비톨 멀티 퍼펙트 성분,섭취방법,후기 정리

 

가성비 1위 저분자콜라겐 세비톨 멀티 퍼펙트 성분,섭취방법,후기 정리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지방시 유투버님의 추천으로 알게 된 저분자 피시콜라겐 가성비 1위 제품인 세비톨 멀티 퍼펙트 제품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 즉, 비슷한 타사 제품

hugida.tistory.com

마늘보충제 쿄릭 심혈관계 영양제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마늘보충제 쿄릭 심혈관계 영양제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마늘은 건강에 좋은 효능이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훌륭한 식재료이기도 하죠. 평소 음식의 재료로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hugida.tistory.com

영양사가 추천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재료 5가지

 

영양사가 추천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재료 5가지

유방암이란 유방조직에 암이 발생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여성암 발병률 1위였던 갑상선암에서 이제는 유방암으로 1위가 바뀌었을 정도로 진단받는 환자수가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유방

hugida.tistory.com

피부 좋아지는 영양제 피부가 의사가 먹는 3가지 제품 추천과 구입처 정리글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는 구조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