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연예인

이마트 엑소방석, 엑소목쿠션, 엑소슬리퍼 파는곳

by 건강하게 2017. 9. 18.
반응형



이 이마트와 엑소 콜라보 굿즈로 말하자면

엑소팬인 혈육을 위하여(는 나도..) 오프라인을 전전하다가 겨우 찾을수있었는데

나중에 온라인몰 검색해봤더니 의외로 쉽게 구입할수있었다 당황..=.=

여러분 온라인에서 사세요. 지금 재고 있어요!!


아마 사는 지역 기준으로 재고의 기준또한 다를텐데

지금쯤이면 재고들이 아직은 남아있는 정도같다.









생각보다 크기도 정말 크고 도톰해서 가성비 좋다고 생각했던 제품

엑소와 이마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 재질도 좋고 가격값만큼 한다.

집에있는 방석이 다 헤져가던 참에 이번기회에 동생것과 같이 바꿨는데

결과는 만족스러움 :)


이번 제품은 실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구성군이라 마음에 들었다.

왠지 일코용으로도 좋은느낌이라 언니도 하나해~ 라는 이야기에 바로 질러버렸는데

개인적으론 디자인도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

결과는 후회없다 ^ㅇ^





↑↑↑↑↑ 클릭시 온라인몰 엑소 방석으로 바로 넘어갑니닷 +_+ 








목쿠션도 강추!

힘있고 단단하게 받쳐주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음

메모리폼 목쿠션이라 정말 좋았다. 이제품 역시 가격값만큼한다.

여행다닐때나 장거리 차 탈때마다 가지고 다니기 좋을듯






↑↑↑↑↑ 클릭시 온라인몰 엑소 목쿠션으로 바로 넘어갑니닷 +_+ 





여기서 끝이 아님!






슬리퍼도 있어요 (소근)

블랙이랑 그레이는 무난하게 신기좋고

블루 퍼랭이도 여름에 놀러갈땐 괜찮을것같음...^^




↑↑↑↑↑ 클릭시 온라인몰 엑소 슬리퍼로 바로 넘어갑니닷 +_+ 







저처럼 미련하게 오프라인 전전하지 마시구 온라인몰에서 한번에 다 사버리세요ㅜㅜ

지점마다 달라서 의외로 입점안된 곳이 많았어라....당_황






참고로 돗자리도 아직 남아있어요...ㅋㅋ 가격은 6,000원!

인형 얼라들 데꼬 피크닉 다닐때 쓰라고 샀는데 여름 다 가버렸네.........

그래도 갖고있음 뭔가 간지나는 엑소굿즠ㅋㅋㅋㅋㅋ







이것도 클릭하면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주소로 연결시켜놨오요...


주변에 엑소팬 친구 언니 누나 동생이 있다면 선물로 해줘보심이 ^^


특히나 목쿠션이랑 방석 돗자리에 환장하며 좋아했다는 후문..

사주고 좋은 소리 들으니 괜히 뿌듯합니다.


이런 실생활에 사용하기좋은 굿즈들은 좋네요 ;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