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연예인

비비잡지(vivi) 엑소 가방 소지품 정리 (민석,경수,찬열,준면)

by 건강하게 2016. 11. 23.
반응형



공항패션만 보더라도 가방을 들고다니는파(민석,찬열,경수,준면)와 

가방없이다니는 파(종대,종인,세훈,백현)로 나뉘는데 역시나 평소의 모습그대로 잡지에도 소개된듯싶어.

가방속 소지품을 공개해주시떼! 이런 기획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븐것..열일하는 비비!







가수의 본분을 다하는 목관리와 피로를 덜수있는 눈관리를 잘하는 성격답게 꼼꼼한 시우민

이어폰을 쓰더라도 케이스까지 완벽하게 챙기는 섬세함이란..8ㅅ8




로토 양윤수(養潤水요우준스이) 안약



일본 여행가면 꼭사와야된다는 안약으로 알고있는데
이 제품은 처음봤어요 뽐뿌가 파바박 오능것..
이런 제품들이 잘나오는 일본인 만큼 민석도 꿀템을 들고있었네요
이 제품 탐나아아아아아 

자기전에 한방울 톡 떨어뜨리면
피로가 풀린다는데 꿀템맞지 

10,000원대라고 하니 하나 챙기고 싶은 맴






마스크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비매품이고 나이키에서 선물한거라고 합니다. 와아.
판매했으면 완판급이었을텐데^.^; 구매할수없는거시구나







찬녀리 가방입니다. 탐나는 맥북! 키야..

영양제를 다 들고다니는거보면 멤버들도 챙겨줄것같은 늑힘적인 느낌!

예전에 어디선가 준면이가 비타민을 잘 챙겨준다고 한걸 본적이있는데

좋은건 같이 나누는 엑소들









GNC 츄어블 비타민 


예전에 선물받아서 먹은적있었는데 열이도 이걸 먹는다고 하니 기부니가 죠으네여 ㅎ,ㅎ

찬열이 일본어 실력 많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공부중이었어요.









경수 가방속! 딱 내 워너비 모습

블랙앤 화이트로 깔끔함을 갖췄으며 실속또한 있는^ㅅ^







무인양품은 저렴하면서도 좋은 구성의 제품들이 많아 자주 들리는곳이라 괜히 반가웠어요.

보자마자 지름신 오게만든 경수의 파우치와 리필용 케이스 넘나 꾸욥구용..







대본과 펜, 미니 색테잎까지 꼼꼼쟁이.

가방 속 소지품까지 스마트해보이는 수호의 가방입니다. 역시 준멘..

루루 목캔디 뭔데뭔데 먹어보고싶다!



포도맛이래~ 와. 목캔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먹어보고찌푼..






모자는 햇츠온 +ㅅ+ 착실하게 홍보 잘해주고있는 홍보의 아이콘!

두상이며 작은얼굴이며 모자가 잘어울리는 스타일이라 뭔들 안이쁘겠냐만

괜시리 탐나는 OOPS 블랙 모자!


열일한 비비잡지. 잡지는 이런 정보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예요

오랜만에 즐거웠던 시간!ㅋㅋ


하트클릭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