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비타민 D3 K2 추천 스포츠리서치 효능,하루권장량,섭취방법

by 건강하게 2021. 8. 12.
반응형



사람에게 있어서 아주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3와 K2를 충족시켜주는 영양제 추천 시간입니다. D3와 K2는 골다공증 예방은 물론 심혈관질환의 예방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뼈 건강과 심혈관질환의 케어가 중요한 부분인 만큼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관리를 해주시면 좋아요.

이번 시간에는 고함량 제품으로 구매율이 높고 후기가 많은 스포츠 리서치 제품 추천 내용 정리 바로 해드릴게요.


 

 

 

 

D3 K2 영양제 스포츠리서치 성분

 

 

  • 비타민D 3(콜레칼시페롤) 125 mcg(5,000IU) 
  • 비타민 K2(메나 퀴논-7 MK-7) 100 mcg



 



스포츠 리서치의 비타민 K2 + D3는 인체 건강에 대한 기여도가 광범위하게 연구된 두 가지 필수 영양소를 결합한 영양제입니다. 식물성 성분으로 제조되었으며 MenaQ7® K2(병아리콩 유래 메나 퀴논-7), VegaDELight™ 비건 D3(이끼류에서 유래한 콜레칼시페롤) 버진 코코넛 오일 이 함유되어 있어요.

채식주의자분들 섭취가 가능한 비건 제품으로 글루텐 프리, 유전자 변형 성분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비타민D 3가 5,000IU 함유된 제품으로 고함량이기 때문에 평소 햇빛 노출이 부족하신 분들이 섭취 시 좋습니다.


✔️섭취방법 : 저녁 시간대 하루 1정 음식과 함께 또는 식후 섭취

 

 

비타민D / 비타민 k2 하루 권장량

 



현대인들의 경우 대부분이 낮시간 동안 햇빛을 보지 않고 일을 하기 때문에 비타민D 결핍은 많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영양제 권장량은 어떤 기준으로 섭취를 해야 될까요?

 

비타민D 권장량은 연령대와 결핍된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9세 이상~성인까지의 경우 최소 600IU~ 최대 4,000IU가 필요하며 결핍 위험 인자인 사람의 경우 최소 1,500IU~2,000IU까지 하루 섭취를 권장합니다.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 분들 역시 하루 최소 800IU부터 4,000IU까지 섭취하시면 좋은데요, 연세가 있으신 데다 결핍 위험 인자가 있다면 최대 2,000IU 정도는 섭취를 하셔도 됩니다.

어린이 이전 연령대가 낮은 아기(3세 이하)들의 경우 하루 최소 400IU~1500IU이 필요합니다. 또한 결핍 위험 인자를 가진 아기라면 최대 1,000IU 까지도 가능하고요 3세 이상 9세 이하의 아이들이라면 하루 최소 600IU~3,000IU 섭취 가능하며, 결핍 위험 인자가 있다면 최대 1,000IU까지 섭취가 가능합니다.

임산부 권장량(18세 이상) : 600IU~4,000IU (결핍 위험도 높다면 1,500IU~2,000IU 최대 10,000IU 가능)

 

✔️비타민 K2 하루 권장량 

 

성인 : 150 mcg
12살 미만 어린이 : 60~120 mcg|

 

 

 

스포츠리서치 D2 K2 영양제 후기 정리

 

 

* 내 돈 내산 직접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의 후기입니다.


✅ 비타민D도 중요하지만 남아도는 칼슘 흡수에 좋은 K2 섭취도 같이하는것이 좋다고 하죠. 코코넛향이 은은하게 나는 소프트젤 타입으로 거부감없이 섭취하기 좋습니다. 고함량 제품이기 때문에 종합비타민등 다른 영양제에 비타민D나 K2를 이미 섭취중이시라면 이틀에 한번씩 드시거나 함량 조절이 필요할 것 같네요. 

✅ 비타민D 수치가 낮아 고함량인 제품을 찾던 중 추전 받게 된 스포츠 리서치 영양제입니다. 반드시 챙겨줘야 되는 나이라 주변 분들것도 같이 구입했네요. 작은 알약 캡슐 타입이라 목 넘김도 좋으며 효과가 좋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 중입니다.


✅ 비타민D만 복용하다가 K2도 중요하다 그래서 같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평소 외출도 자주 하지 않아 햇빛을 보기가 힘든 데다 나이 들수록 협심증과 심근경색에 대한 위험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챙기려고 합니다.

 

 

스포츠 리서치 D2 K2 영양제 최저가 파는 곳

 

 

Sports Research, 비타민K2 + D3, 베지 소프트젤 60정

 

kr.iherb.com

▲ (아이허브 해외직구) Sports Research, 비타민 K2 + D3, 베지 소프트 젤 60정 가격 : 20,598원 (할인가 적용 링크)

 

 

 

 

Sports Research 비타민K2 D3 베지 소프트젤 60정

COUPANG

www.coupang.com

▲ (국내 구입처) 스포츠 리서치 비타민 D3 K2 영양제 60정 구입처 가격 : 28,400원

 


저녁시간 식사 중간 또는 식후 1정 섭취라 두달분이구요, 가격은 아이허브 쪽이 할인가 링크까지 적용되면 훨씬 저렴해 지기 때문에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배송 일주일)

좀 더 빠른 구입을 원하신다면 아래 국내 구입처인 쿠팡 링크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비타민 D3 K2 추천 스포츠 리서치 효능, 하루 권장량, 섭취방법 총정리 글이었습니다. 이 글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추천 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신 초보분들이 시라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요, 기왕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되기

hugida.tistory.com

잇몸 영양제 추천 소스 내추럴 베타 시토 스테롤 후기

 

잇몸 영양제 추천 소스내추럴 베타 시토스테롤 후기

영양제 마니아 덕후 수준이다 보니 주변 지인분들 선물용으로도 영양제 구입을 자주 하면서 본인도 섭취를 열심히 하는 편입니다. 작년에 잇몸 악화로 인해 임플란트를 10대나 해야 했던 사촌을

hugida.tistory.com

실리마린 추천 1위 영양제 후기, 주의사항, 권장량

 

실리마린 추천 1위 영양제 후기,주의사항,권장량

실리마린이란? 독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해주는 작용이 있는 엉겅퀴(밀크시슬)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 혼합물을 말합니다. 실리마린과 밀크시슬 차이를 궁금해하시는데요 밀크시슬이란 식

hugida.tistory.com

빈혈 영양제 철분제 추천 네이처스플러스 헤마 플렉스

 

빈혈 영양제 철분제 추천 네이처스플러스 헤마플렉스

철분은 임신을 하게 되면 태아의 성장에도 반드시 필요한 영양성분이기 때문에 식사로만 보충이 되지 않으며 임신 20주 이후부터는 반드시 섭취해야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철분의 섭취는 물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 플렉스)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플렉스)

저만의 필살기 영양제 선물 중 하나인 오스테오 바이플렉스는 연세가 많으신 할머니, 할아버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이모할머니, 관정에 염증이 생기셔서 고생하신 친구 어머니까지 매번 찾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