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베타글루칸 영양제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정리

by 건강하게 2021. 8. 12.
반응형

 


베타글루칸은 약용버섯, 효모, 귀리 기울, 보리 섬유질, 조류나 해초 등에 다양한 음식에 들어있습니다만 연구에 따르면 '효모'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의 면역증진 효과가 가장 크다고 해요. 베타글루칸이 면역력 향상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코로나 시국에 필요한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는 만큼 제가 섭취 중인 나우 푸드 제품 후기와 함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베타글루칸 영양제 추천 제품과 부작용은 없는지 함량과 성분, 효능, 섭취방법에 대해 전부 정리해드릴게요.

 

 

 

베타글루칸 효능 / 장점, 특징

 

 

베타글루칸을 섭취해야 되는 이유!

 

진화되고 있는바이러스에 맞게 사람 또한 면역체계를 갖춰야 되는 부분으로 베타글루칸 영양제가 도움이 됩니다.

 

우리 몸의 백혈구 표면에는 효모 베타글루칸, 잎새 베타글루칸을 받아들이는 수용체 부위가 있는데요 이 두 가지 베타글루칸이 수용체에 결합되면 백혈구를 활성화시켜 침입하는 유기체에 맞서 싸워 이를 퇴치해 줍니다.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체계 전체가 최적인 상태로 건강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대표적인 효능이에요. 또한 분비형 면역글로불린의 수치를 높여주는 이 물질은 우리 몸의 점막인 목구멍, 기도, 비강, 위장관, 요도, 질 등을 형성하는데요 이러한 감염증상의 위험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섭취 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액 속에서 순환하며 면역반응을 케어하거나 호중구를 활성화시켜 세포들을 청소하면서 종양세포, 죽은 미립자 등을 파괴시킵니다. 이러한 호중구는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데 아주 중요해요. 게다가 NK세포를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NK세포란? 뜻 내추럴킬러의 약자로 자연 살해 세포 즉, 암으로 진행될 수 있는 바이러스와 싸워주는 고마운 세포입니다. 암이나 만성피로증후군, 바이러스 감염 시 NK세포의 역할이 커지기 때문에 이 세포를 강화하는 데에는 베타글루칸 역시 도움이 됩니다.


 

 

베타글루칸 부작용은 없나요? / 개인적인 반년 섭취 후기 / 복용법

 

 

연구결과를 통해 알려진 베타글루칸의 부작용은 없으며 하루 4정 반년 (횟수 2년째) 간 섭취해본 결과 속의 불편함이나 별다른 이상 증상은 없었습니다.


감기에 한번 걸리면 잘 낫지 않는 데다 피곤하면 오는 입병 (구각염, 구내염)이 심각한 사람이라 면역력에 좋은 것은 매번 챙겨 먹는 스타일입니다. 작년부터는 효모 베타글루칸의 효능을 공부한 뒤 나우 푸드로 선택해서 올해까지 꾸준히 하루 4정씩 섭취로 건강관리 중이에요.

덕분에 감기 한번 안 걸리고 입 터짐 증상 없이 지내고 있으며 몸의 활력면에서도 전반적으로 면역력이 향상된 게 느껴집니다. (감기 잘 걸리는 인간이라 안 걸린다는 건 제게 있어서 놀라운 후기,,)

 

 

또한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입해 섭취중이신 분들의 후기들을 보면 HPV바이러스 소멸에 효과가 좋으며 자궁경부이상증등에도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면역체계 전반적인 건강케어에 좋기 때문에 면역력 저하로 생기는 증상들에 도움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복용법 : 베타글루칸 권장량이 하루 1g으로 바이러스 파괴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4정은 섭취를 해줘야 되는데요, 오전 오후 나눠서 2정씩 식후 섭취해주고 있습니다.

* 제품에 표기된 섭취방법은 하루 1~3회 2정씩이니 하루 최대 6정까지도 가능합니다.


 

 

베타글루칸 추천 영양제

 

 

 

Now Foods, 베타글루칸, ImmunEnhancer 함유, 엑스트라 스트렝스, 250mg,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 (아이허브 해외직구) Now Foods, 베타글루칸, ImmunEnhancer 함유, 엑스트라 스트렝스, 250mg, 베지 캡슐 60정 / 가격 : 22,050원 (할인가 링크 적용)

 

 

 

나우푸드 베타글루칸 500mg 60캡슐 1개월분 한개

COUPANG

www.coupang.com

▲(국내 판매처) 나우푸드 베타글루칸 영양제 추천 60정 가격 : 21,610원(배송비 포함)

 


제가 선택해서 꾸준히 복용 중인 제품은 나우푸드 기업의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분말 500mg 낙엽송 유리 아라비갈락탄 4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품 고르실 때는 베타글루칸 250mg으로 하시면 함량면에서도 좋습니다.

✔️섭취방법 : 하루 1~3회 2정씩, 최대한 총 4정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 (바이러스 없애주는 기준) 오전, 오후 나눠서 2정씩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평소 영양제 구입을 많이 하신다면 아이허브를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많기때문인데요 나우푸드 베타글루칸의 경우 쿠팡 국내 구입처도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빠른 배송을 원하신다면 두번째 국내 링크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베타글루칸 영양제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관련 정리 글이었으며, 나우 푸드 베타글루칸 후기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는 부분 참고 부탁드릴게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허브 추천 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신 초보분들이 시라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요, 기왕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되기

hugida.tistory.com

비타민 D3 K2 추천 스포츠 리서치 효능, 하루 권장량, 섭취방법

 

비타민 D3 K2 추천 스포츠리서치 효능,하루권장량,섭취방법

사람에게 있어서 아주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3와 K2를 충족시켜주는 영양제 추천 시간입니다. D3와 K2는 골다공증 예방은 물론 심혈관질환의 예방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hugida.tistory.com

잇몸 영양제 추천 소스 내추럴 베타 시토 스테롤 후기

 

잇몸 영양제 추천 소스내추럴 베타 시토스테롤 후기

영양제 마니아 덕후 수준이다 보니 주변 지인분들 선물용으로도 영양제 구입을 자주 하면서 본인도 섭취를 열심히 하는 편입니다. 작년에 잇몸 악화로 인해 임플란트를 10대나 해야 했던 사촌을

hugida.tistory.com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 플렉스)

 

아이허브 관절 영양제 추천 재구입 선물용 Osteo Bi-Flex (오스테오 바이플렉스)

저만의 필살기 영양제 선물 중 하나인 오스테오 바이플렉스는 연세가 많으신 할머니, 할아버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이모할머니, 관정에 염증이 생기셔서 고생하신 친구 어머니까지 매번 찾

hugida.tistory.com

닥터스 베스트 베타인 - 소화에 도움, 역류성 식도염, 방광염 영양제 추천

 

닥터스베스트 베타인 - 소화에 도움, 역류성 식도염, 방광염 영양제 추천

5천여 건의 긍정적인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인 '닥터스 베스트 베타인' 영양제입니다. 소화가 잘 안되어서 식후 속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역류성 식도염, 후두염, 방광염 등에 효과가 좋다고

hugida.tistory.com

두피 영양제 머리숱 개선에 순한 모낭 자극제 추천 해외 후기 정리

 

두피 영양제 머리숱 개선에순한 모낭자극제 추천 해외후기 정리

개인적으로 두피 관련 제품들을 검색하고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사실 시중에는 두피 관련 샴푸 제품들이 많고 두피 자체를 케어해주는 제품이 따로 있는 경우가 드물어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