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베르베린 효능과 추천제품 섭취방법 부작용 장기복용 총정리

by 건강하게 2021. 8. 16.
반응형


베르베린이 뭔가요? 베르베린 (Berberine) 은 매자나무속(바베리) 관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알칼로이드 성분으로 북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시아 전역에 서식하는 식물입니다. 이 열매는 면역력과 심혈관계 케어에 도움이 되며 외에도 피부관리와 뇌 건강을 돕는 비타민C 공급원입니다.

당뇨병 치료와 항암과 항균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꾸준히 많은분들이 복용 중인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베르베린의 효능이 알려져 왔는데요, 베르베린은 중국 전통 의학(TCM), 그리고 인도에서 유래한 전통 치유 기법인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흔히 쓰이는 성분이라고 해요.


이번 시간에는 베르베린 효능과 추천 영양제 제품과 섭취방법, 장기복용등 관련 궁금하신 부분 정리해드릴게요.

 

 

베르베린 효능

 

 

베르베린은 혈당(포도당) 대사와 심혈관 건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정상범위의 혈당과 총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부분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혈당조절에 도움이 되는 효능 외에도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항균작용을 해줍니다. 특히나 대장용종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전염성 설사병에 탁월한 효능이 있기 때문에 오랜 옛날부터 사용되어 온 성분이에요.

2형당뇨는 물론 고혈압, 칸디다 개선, HPV가 유발하는 암 예방, 급성설사, 과민성대장증후군, 알츠하이머 등 다방면으로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완화시켜 주는 특징으로 심장질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요.


♦️ 장기복용이 가능한 성분입니다만, 섭취시 문제가 있다면 장기복용은 권하지 않습니다

복용시 문제가 없는 분들이라면 괜찮습니다. 어떤 영양제든 사람마다 후기가 다르기 때문에 세균총 변화로 인해 변비나 설사가 유발된다면 단기 복용을 해보시면서 휴지기를 갖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즉, 배탈 설사 증상에 도움이 되지만 장기 복용 시 오히려 설사증상의 악화 소화기관 장애, 변비, 위통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오랜 시간 섭취하시는 것보다는 한두 달 드시고 휴지기간을 갖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르베린 영양제 추천 / 구입처

 

 

1) 해외직구 파는곳

 

Natural Factors, WellBetX 베르베린, 500mg,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아이허브 해외직구) Natural Factors, WellBetX 베르베린, 500mg, 베지 캡슐 60정 / 가격 : 15,231원

 

 

2) 국내 구입처

 

네추럴팩터스 베르베린 500mg 베지테리안 캡슐 글루텐 프리 무설탕 비건

COUPANG

www.coupang.com

▲(국내 구입처) 내추럴 팩터스 베르베린 500mg 60정 / 가격 : 25,020원

 


해외직구와 국내 구입 전부 가능합니다. 아이허브 해외직구 시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며 할인가 적용되는 링크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국내 구입은 쿠팡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베르베린(염산염)(매자나무 추출물에서 추출)(뿌리) 500mg 함유된 제품으로 채식주의자 비건분들도 섭취 가능합니다. 

✔️섭취방법 : 하루 두 번 1정씩 (총 2정) 공복에 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장기 복용 : 문제가 없는 분들이라면 장기복용도 괜찮습니다. 변비나 설사 증상이 생긴다면 한 달 드셨다면 중간에 쉬어가는 휴지기를 가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작용 :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장기 복용을 하게 될 경우 위장 쪽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변비, 설사, 위통, 경련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후기 정리



☑️항생제 치료를 받으면서 무너진 장 건강 때문에 설사 증상이 오래도록 지속되었습니다. 유산균으로도 멎지 않아 고생 중에 베르베린을 추천받고 복용한 지 일주일 만에 증상의 개선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도움을 받아 현재는 장 건강도 좋은 상태네요.

☑️ 혈당조절에 도움이 된다는 지인 추천으로 구입해서 복용 중입니다.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단기적인 후기로는 설사 증상이나 배탈, 장내 세균을 잡아주는 목적으로 장 건강에 도움되는 건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 혈당조절에 도움되니 당뇨 예방과 암 예방을 위해 섭취 중입니다. 장기 복용보다는 한 번씩 챙기는 용도로 먹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베르베린 효능과 추천 제품 섭취방법 부작용 장기 복용 총정리 글이었습니다. 이 글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셨다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hugida.tistory.com

남성용 종합비타민 추천 21st Century 원데일리 후기정리

 

남성용 종합비타민 추천 21st Century 원데일리 후기정리

이번 시간에 추천드리는 제품은 남성분들이 드시면 좋은 다양한 성분과 함유량을 갖고 있는 21 센츄리 종합비타민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은 데다 긍정적인 후기가 많기 때문에 아

hugida.tistory.com

우울증 영양제 추천하는 3가지 세인트존스워트,오메가3,종합비타민

 

우울증 영양제 추천하는 3가지 세인트존스워트,오메가3,종합비타민

우울증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의 섭취가 부족할 때에도 우울증이 심각해지는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피츠버그 대학교에서 실시했던 연구결과에 의하면

hugida.tistory.com

비타민 D3 K2 추천 스포츠리서치 효능,하루권장량,섭취방법

 

비타민 D3 K2 추천 스포츠리서치 효능,하루권장량,섭취방법

사람에게 있어서 아주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3와 K2를 충족시켜주는 영양제 추천 시간입니다. D3와 K2는 골다공증 예방은 물론 심혈관질환의 예방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hugida.tistory.com

종합비타민 추천 1위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성분 복용법 정리

 

종합비타민 추천 1위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성분 복용법 정리

해외+국내 기준 판매율이 높고 후기가 제일 많은 종합비타민 추천 1위인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입니다. 고효능 고성능 종합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로 몸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 영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