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나우푸드 마카 효능 부작용 권장량 복용방법 총정리

by 건강하게 2021. 8. 17.
반응형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는 정력 강장제라고 불릴 정도로 남성분들의 경우 스테미너와 체력에도 좋으며 여성분들에게는 여성호르몬의 케어에 도움이 되는 부분으로 폐경기 증상 완화 외에도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허브&동종요법 영양제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에 랭크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카 효능 부작용 권장량 복용방법 후기 까지 한 번에 정리해볼게요! :)

 

마카 효능

 

 

마카는 십자화과 식물중 하나이며 아미노산과 칼슘, 철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필수 아미노산 리신과 아스파라긴산, 아르기닌이 다량으로 함유된 고기능 식품으로 사람의 체내에서 직접 생성할 수 없는 아미노산은 보조식품으로 섭취하면 좋은 이유이기도 한데요 피로 해소와 집중력이 향상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성욕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보고되고 있으며 여성의 성욕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남성분들의 경우 생식능력을 높여주는 효과로 정자의 운동성이 좋아진다는 보고와 전립선 비대증 예방 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카는 여성 호르몬이 감소함에 따라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인 불면증, 조울증과 현기증, 피로감이나 두통 등의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기 때문인데요, 생리 불순과 불임 개선 능력 또한 기대되는 부분이며 아르기닌과 아연이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도우며 정자 형성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성의 불임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전신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남성의 하반신의 혈류도 활발하게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남성의 성기능 개선 및 유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외에도 항산화력이 강한 비타민e와 피부의 신진대사에 좋은 비타민b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되며, 우울증 완화와 심리적으로 불안한 증상의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카 권장량 / 복용법 / 부작용

 


✔️하루 권장량 (일일섭취량) 1,500mg

대사증후군이 있는 경우 꾸준히 섭취했을 때 확장기 혈압 및 AST상승이 되었다는 보고 외에는 다른 실험에서 밝혀진 부작용이라고 할만한 건 없다고 하는데요, 대사증후군에 해당되신다면 마카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사증후군이란? 고혈압, 고혈당, 고중성지방 혈증, 낮은 고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 중심 비만 중 3가지 이상에 해당되는 것을 말합니다.

 

✔️나우푸드 마카(500mg 함유) 복용법 : 하루 1~3회 1정씩 (하루 최대 3정)

 

 

나우 푸드 마카 추천 

 

 

Now Foods, 마카, 500mg, 베지 캡슐 250정

 

kr.iherb.com

▲(아이허브 해외직구) Now Foods, 마카, 500mg, 베지 캡슐 250정 / 가격 : 14,886원 (할인가 적용 링크)

 

 

 

 

나우 푸드 Now Foods 마카 Maca 500mg 영양제 10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국내 구입처) 나우푸드 마카 500mg 베지 캡슐 100정 / 가격 : 15,800원 (배송비 포함)

 

아이허브 해외직구 시 더 저렴한 나우 푸드 제품인데요, 국내에서는 100정 만오천원대 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나우푸드 마카 효능 부작용 권장량 복용방법 총정리 글이었습니다. 이 글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추천 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셨다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hugida.tistory.com

남성용 종합비타민 추천 21st Century 원 데일리 후기 정리

 

남성용 종합비타민 추천 21st Century 원데일리 후기정리

이번 시간에 추천드리는 제품은 남성분들이 드시면 좋은 다양한 성분과 함유량을 갖고 있는 21 센츄리 종합비타민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은 데다 긍정적인 후기가 많기 때문에 아

hugida.tistory.com

통풍 영양제 추천 Solaray 토털 클렌즈 성분, 복용법, 후기

 

통풍 영양제 추천 Solaray 토탈 클렌즈 성분,복용법,후기

건강한 요산 수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보조식품인 솔라레이의 클렌즈 영양제입니다. 타트체리, 브로멜라인, 퀘르세틴, 비타민C 등 도움이 되는 성분들의 총집합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

hugida.tistory.com

베타글루칸 영양제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정리

 

베타글루칸 영양제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정리

베타글루칸은 약용버섯, 효모, 귀리 기울, 보리 섬유질, 조류나 해초 등에 다양한 음식에 들어있습니다만 연구에 따르면 '효모'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의 면역증진 효과가 가장 크다고 해요. 베

hugida.tistory.com

실리마린 추천 1위 영양제 후기, 주의사항, 권장량

 

실리마린 추천 1위 영양제 후기,주의사항,권장량

실리마린이란? 독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해주는 작용이 있는 엉겅퀴(밀크시슬)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 혼합물을 말합니다. 실리마린과 밀크시슬 차이를 궁금해하시는데요 밀크시슬이란 식

hugida.tistory.com

나우 푸드 아르기닌 후기 복용법과 권장량 부작용 정리

 

나우푸드 아르기닌 후기 복용법과 권장량 부작용 정리

아르기닌은 준필수 기초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DNA 합성과 단백질 생성에 영향을 주는 등의 효과가 좋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근육 펌핑을 위해서 섭취하며 직장인, 사회인들의 경우

hugi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