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99일째 식단일기 우드앤브릭 말차스콘

by 건강하게 2018. 5. 29.
반응형




아침식단 : 우드앤브릭 말차스콘 







블루베리 스콘1 

말차스콘2


이렇게 주문해서 아침부터 말차스콘 맛보기








클로티드 크림과 같이 먹어보기 







우유를 가열해서 만든 크림이라

은은한 우유맛? 버터느낌이 나는 크림


처음먹어봤는데 가볍게 발라먹기 괜찮았다.

말차스콘도 굿! 맛있었음 'ㅅ'







말차스콘 다 먹어놓고 

기분좋다며 식빵도 한쪽 꺼내 먹고.

요즘 다이어트 식단에 빵 지분율이 높아지고있다.



최대한 오전에 맛있는걸 많이 먹고

저녁엔 양을 줄여주는 편 (가능한 과일식단으로..)



말차스콘과 클로티드 크림 조합은 최고







국산약콩 쥐눈이콩으로 만든 무첨가 두유도 마셔봄


말그대로 건강한맛 

처음엔 충격...너무 맛없었다ㅠ_ㅠ...








점심 : 김밥한줄 + 치킨마요(반공기)








저녁 : 먹다남긴 치킨 다섯조각 + 김밥 3개 + 밥 반공기 + 식빵 한쪽


저녁을 아주 배불리 먹어버림ㅋㅋㅋㅋ










운동 : 케틀벨 30분 (유+무산소)

하체 스트레칭 20분

폼롤러 10분


몸무게 : 50.7kg


요즘은 땀흘리고나서 씻고 쉬는게 좋아

캐틀벨 운동 위주로 하는중 

완전 강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