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97일째 씨유 편의점 도시락 매콤맛있닭가슴살 다이어트식단

by 건강하게 2018. 5. 29.
반응형





다이어트 시작한지 100일이 다 되어간다 :D







아침 : 물 + 콜드브루티라미수 초콜렛


시간없을땐 물과 초콜렛으로 허기짐 달래기







점심 : 빙그레 메로나 보틀 우유 + 씨유 도시락



매콤맛있닭가슴살


다이어터라고 백종원 도시락 닭가슴살 맛으로 골라본다.







개인적으로 편의점 도시락은 GS가 최고라고 느끼지만..ㅋㅋ

가끔은 씨유것도 먹어보는편

다이어트 중이라면 닭가슴살 도시락도 추천! :)


매콤맛있닭은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않아서 좋았고

닭가슴살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음







메로나 우유 칼로리는 209kcal


요즘 이런 편의점 음료 잘 안마셨는데..

너무 피곤한데다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사마심


메로나 녹인맛


괜찮았다 ㅋㅋ 







안매워 안매워~ 괜찮다.

오히려 매콤한맛 생각하고 사먹는다면.. 음ㅋㅋㅋ

전혀 맵지않음


맛있었다 







저녁 : 브라운 라이스 소울 바나나맛 






너무 피곤해서 저녁이고 뭐고

대충 먹기엔 역시 브라운라이스소울이 최고

그중 바나나맛과 코코넛맛을 제일 좋아함 










운동 : 종일 걷기 3시간이상..


몸무게 : 51.0k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