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98일째 핫바 칼로리

by 건강하게 2018. 5. 29.
반응형




풀어지는 주말이 찾아왔다 얄루 






아침 : 맵사이신 화로구이 핫바 1개 + 식빵 한쪽


매운맛 핫바 칼로리는 185kcal







빵 한쪽까지 먹고났더니 배불배불 

기분좋은 주말 






점심 : 소세지 라면 


밥까지 말아서 아주 배불리 먹었다 :D







후식 : 믹스커피


습관처럼 마시고있는 커피

식사후 커피까지 마셔야지만 배부른 느낌 

참외 오랜만에 냠냠 







저녁 : 처갓집 치킨


6~7조각에 오랜만에 콜라도 벌컥벌컥.

한참 먹다가 다이어터라는 본분을 잊지말자..

라는 생각보다도ㅋㅋㅋㅋㅋㅋ

샐러드가 먹고싶어서 꺼내와서 같이 먹었다.






샐러드에 치킨 먹으니 꾸울맛ㅋㅋㅋㅋㅋ







운동 : 케틀벨 20분

스트레칭 20분

유+무산소 10분



몸무게 : 50.9k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