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식단일기

유투버 샨토기님 다이어트 추천차 에빠니 마테차

by 건강하게 2018. 10. 2.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유투버 샨토끼님께서 추천해주신

에빠니 초콜렛향 나는 마테차 :)


추천영상 보자마자 이거다! 하며 바로 질렀다.


평소 따뜻한차를 즐겨마시는데다

한동안 마테차도 자주 마셨던지라

초콜렛향까지 난다면 더없이 좋을거라 생각 ㅋㅋ






내가 구입한곳은 평창다원이란 사이트

제일 최저가였던것같다 :)


6,000원이길래 2봉 질러버림 






마테차는 남미 여성들이 자주 마시는 차로 유명세를 타서

몇년전인가 다른 브랜드로 처음 접해본 차인데

에빠니 초콜렛 마테차만의 향과 맛이 색달라서

요즘 자주 마시고 있다.


아침 먹기전에 따뜻하게 한잔 우려서 마시기도 하고

과일식단으로 해결한 저녁식사후 한잔

지금도 가볍게 마시면서 포스팅중 ㅎㅎ


샨토끼님께 감사를 드리며 '-'

요즘 식단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있는 고마운 차






0칼로리 차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마시기 좋다.


플러스로 초콜렛 향이 나니까

향 맡을때마다 넘 좋다며 헤헿..






마테차와 더불어 요새 자주마시고 있는 탄산수

트레비 아님 초정 탄산수를 주로 마시는데

많이 마시는 날엔 두병도 거뜬


너무 많이 마셔도 안좋을것같아서

요즘엔 줄이고 있는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