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폐경기 에스트로겐 약 영양제 추천 나트롤 이소플라본 구입처

by 건강하게 2021. 7. 24.
반응형



폐경기란 중년의 여성에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나이는 약 45세~55세 여성들의 시기에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난소를 비롯하여 신체기능들이 노화가 오면서 배란 & 여성호르몬의 중단으로 월경이 끝나게 되면 여러 증상들이 나타나는데요 생리가 끊킨지 1년이 경과되었다면 폐경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시기를 폐경기 (=갱년기)라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폐경기 갱년기 우리 어머님들이 챙기셔야 될 에스트로겐 영양제 추천 시간으로 구매율 높고 후기가 놓은 제품으로 엄선하여 소개해 드릴게요 :) 


 

 

폐경의 증상은 포유류의 암컷 중에서도 범고래와 사람에게서만 발견되는 증상이라고 하는데요,

담배를 피우는 등의 흡연은 폐경을 촉진할 수 있으며 조기폐경의 경우 30대 초반이더라도 폐경(=불임)이 올 수 있는데요 이유는 초경이 빠른 경우에 해당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1. 폐경기에 나타나는 증상

 

 

생리가 끊어지는 증상이 대표적으로, 얼굴에 붉은 열이 느껴지는 등 빨개지거나 우울증, 건망증, 피로감, 불안함 등의 감정 기복이 복합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해 불면증이 생기기도 하며, 또한 신경이 예민해 지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히스테릭해질 수 있어요. 주변분들의 이해와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체온이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열이 올랐다가 내리는 등 갑작스러운 더위 증상이 나타나 불편한 부분이 참 많죠. 외에도 건조해진 질의 위축 또는 근육과 관절에 문제가 생길 수 도 있으며 방광염, 배뇨통 등의 질&요로계 감염 증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골다공증의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폐경기에는 무언가를 잘 잊어버리는 증상이 빈번해지기도 하는데요, 이 또한 에스트로겐 분비가 줄어들어서라는 분석이 있으며 증상이 심한 경우 일상생활이 힘들어질 정도이기 때문에 대책이 필요합니다.

2. 에스트로겐이란?

 

 

난소에서 대량 생성되는 에스트로겐은 프로게스테론과 함께 여성에 관여하는 성호르몬입니다. 에스트로겐은 유방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자궁내막을 두껍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월경주기를 조절해준다고 알려져 있죠. 


이때 관련 질병으로 유방암에도 각별히 주의를 하셔야 해요.


에스트로겐에 의한 증상들의 호전을 위해서는 여성호르몬을 투여해주는 것으로 개선이 가능한데요, 부인암 역시 에스트로겐과 관련된 약물을 사용하여 암의 재발이나 진행을 늦추는 용도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3. 에스트로겐 약 영양제 추천 제품 구입처

 

 

 

나트롤 소이 이소플라본 50mg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NATROL SOY ISOFLAVONES 나트롤 소이 이소플라본 50mg 구입처

 


폐경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나트롤 이소플라본입니다. 안면홍조와 식은땀 등 개선에 도움이 되며 1회 제공당 50mg 이소플라본(대두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요. 하루에 한 번 식간 또는 식후 5 캡슐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이소플라본은 섭취량이 높은 사람이 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과다 섭취는 금물! 하루 권장되는 섭취량인 350mg 내에서 섭취하는 음식을 통해서도 이소플라본 영양소를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영양제로는 50mg를 정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식약처 하루 권장 섭취량 350mg

 

✔️나트롤 소이 이소플라본에는 활성 다이드제인, 제니스테인 & 글리시테인이 들어가 있으며, 이소플라본의 항암효과는 제니스테인에 의한 것으로 대장암과 유방암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골다공증과 심장질환의 대책으로도 기대되는 성분이라고 보시면 돼요.

✔️다이드제인 - 혈소판 응집을 억제시켜 혈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글리시테인 -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갱년기 증상이 있으시거나 예방을 원하시는 여성분들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으실 때 많이 이용하시는 에스트로겐 영양제로 나트롤사의 제품은 가격에 거품이 없어요. 하루 다섯 캡슐 섭취이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는 있으나 효과를 보고 계신 분들이 많은 제품으로 꾸준히 적량 섭취하시면 여성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폐경기 에스트로겐 약 영양제 추천 나트롤 이소플라본 구입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양사가 추천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재료 5가지

 

영양사가 추천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재료 5가지

유방암이란 유방조직에 암이 발생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여성암 발병률 1위였던 갑상선암에서 이제는 유방암으로 1위가 바뀌었을 정도로 진단받는 환자수가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유방

hugida.tistory.com

피부재생과 노화방지에 좋은 병풀콜라겐 효능 구입처 총정리

 

피부재생과 노화방지에 좋은 병풀콜라겐 효능 구입처 총정리

병풀 성분? 하면 화장품에 사용되는 원료 이름으로 기억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요즘 '병풀 콜라겐'이라고 해서 새롭게 출시되는 건강 다이어트 피부 케어 관련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

hugida.tistory.com

갱년기 여성 유산균 yt1 판매순위 1위~3위 정리

 

갱년기 여성 유산균 yt1 판매순위 1위~3위 정리

오늘 소개해드릴 영양제는 바로 여성 갱년기 유산균 yt1입니다😎 평소 건강섹션 키워드를 자주 검색해 보는편인데요, 요즘엔 '갱년기' 와 '여성' 그리고 '유산균 yt1'이란 단어가 정말 많이 보였

hugida.tistory.com

냉이 심해요 의심되는 질병 8가지 총정리

 

냉이 심해요 의심되는 질병 8가지 총정리

냉은 여성의 생식기에서 나오는 분비물을 말하는데요, 분비물의 양이 많으면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어요. 정상적이고 생리적인 현상이지만 질이나 자궁경부의 염증, 또는 어떠한 원인에 의해

hugida.tistory.com

여성호르몬 영양제 추천 - 아이허브 TOP3

 

여성호르몬 영양제 추천 - 아이허브 TOP3

여성호르몬 영양제 추천 - 아이허브 TOP3 이번시간에는 후기좋은 "여성호르몬 영양제" 관련 제품들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좋은제품 엄선을 통해 여성분들이 드시면 좋을 영양제 추천 시간 가져

hugid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