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내돈내산 & 추천

아이허브 데오드란트 땀억제 땀냄새 제거 후기많은 제품추천

by 건강하게 2021. 8. 5.
반응형

 

 

데오드란트는 다양한 향부터 종류까지 굉장히 다양한데요, 어떤 목적을 가지고 사용하냐에 따라 제품 선택이 달라집니다. 단순히 냄새를 제거하고자 하시는 분들에서부터 땀이 나는 것을 억제하시려는 분들까지 니즈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아요.

※ 아이허브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만드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번 역시 아이허브 제품 추천이기 때문에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국내 최저가에 비해서도 직접 해외직구로 구입하는것이라 훨씬 저렴하며 배송도 일주일 정도 걸려요. 국내처럼 굉장히 빠르게 오는 데다 할인 혜택이나 세일 기간 이용 등 다양한 가격적인 혜택도 보실 수 있어요. 


가입 후 카드 등록만 해두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한국어도 지원되기 때문에 해외 후기까지 볼 수 있다는 부분 등! 몇 번 만져보다 보면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

 

 

 

겨드랑이 냄새억제 추천 제품

 

 

 

Thai Deodorant Stone, Pure & Natural,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스톤, 120 g(4.25 oz)

 

kr.iherb.com

▲ Thai Deodorant Stone, Pure & Natural, 크리스털 데오도란트 스톤, 120 g(4.25 oz) / 가격 : 5,522원 (할인가 적용 링크)

 



성분까지 안전한 천연 데오드란트입니다. 이 제품은 냄새 억제에 좋으며 양이 많고 사용감이 마디기 때문에 굉장히 오래 사용한다는 장점까지 갖고 있습니다. 

천만 개 판매했다는 바로 그 제품. 커뮤에서 좋다는 후기를 많이 본만큼 가격도 성능도 괜찮은 제품이에요. 미네랄 소금이 함유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클로로 하이드레이트 미포함, 유해한 화학물질, 오일, 향내 넣지 않음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데오드란트입니다. 24시간 냄새 억제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니 냄새 억제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 : 크리스탈 스톤에 물을 묻힌 후 겨드랑이에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사용 즉시 건조해 줍니다.


크리스탈스톤인 만큼 사용할 때 주의하셔야지만 깨지거나 망가짐 없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합니다.

 

 

 

 

 

겨드랑이 땀 억제 추천 제품

 

Arm & Hammer, 울트라 맥스, 고형 땀 억제 데오도란트, 여성용, 무향, 2.6 oz(73 g)

 

kr.iherb.com

▲ Arm & Hammer, 울트라 맥스, 고형 땀 억제 데오도란트, 여성용, 무향, 2.6 oz(73g) 가격 : 5,695원 

 

 

겨드랑이에만 사용 가능한 땀 억제 제품입니다. 48시간 겨드랑이 땀 억제를 돕는다고 되어있는 무향으로 땀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사람에 따라 효과가 좋기도 하며, 바르고 나서 완전한 억제보다는 조금은 땀이 난다는 후기도 있어요.


✔️사용방법 : 겨드랑이에 얇게 발라 주세요

알루미늄 지르코늄과 테트라 클로로 하이드 렉스 글라이신이 19% 들어가 있어요. 기타 성분으로는 피피지-14 부틸에 터, 사이클로 펜타 실록세인, 스테아릴 알코올, C12-15 알킬 벤조에이트, 탈크, 하이드로제네이티드 캐스터 오일, 페트롤라툼, 에틸렌 브라실 레이트, 소듐 바이 카보네이트(베이킹소다), 변성 옥수수 전분, 다당류, 말토덱스트린 들어가 있습니다. 





 

Thai Deodorant Stone, 타이 크리스털 데오도란스 스틱, 120g(4.25oz)

 

kr.iherb.com

▲ Thai Deodorant Stone, 타이 크리스털 데오드란트 스틱, 120g(4.25oz) 가격 : 5,522원

 

 

100% 천연 성분 데오드란트로 포타슘알룸 무기염이 피부에 남아 악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해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의심스러운 화학 성분이 첨가되어 모공을 막는 유해한 땀 억제제나 불필요한 "에센셜" 오일이 첨가되어 피부에 자극이 되는 다른 데오드란트와 달리 알루미늄 클로로 하이드레이트 들어있지 않고 저자극 파라벤 및 화학 성분 및 오일이 들어있지 않아요. 무향 및 얼룩 방지 성별과 연령과 관계없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사용방법 : 스톤을 적신 후 피부에 고르게 발라 24시간 동안 냄새와 땀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 후 스톤은 씻은 뒤 보관해주세요.

지금까지 아이허브 데오드란트 땀 억제 땀냄새 제거 후기 많은 제품 추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추천 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 추천템 베스트셀러 1위~10위 순위

아이허브의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하신 초보분들이 시라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요, 기왕 비행기 타고 날아오는 소중한 영양제인 만큼 한 번에 6개까지는 구입이 되기

hugida.tistory.com

PMS 영양제 바이텍스 생리 전 증후군에 도움 되는 이유

 

PMS 영양제 바이텍스 생리전 증후군에 도움되는 이유

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달에 한번은 우울감과 생리전 식욕폭발등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곤 합니다. 여드름이 올라오기도 하고 주변만 보더라도 월경주기가 맞지않아 두달에 한번씩 생리를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젤리 미국 판매 1위 Hydroxycut 후기

 

다이어트젤리 미국판매 1위 Hydroxycut 후기

다이어트 젤리 미국 판매 1위 Hydroxycut에는 비타민 B군과 핵심 성분 카네포라로부스타 콩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건강한 젤리 간식을 병행한 연구기간 동안 체중감량에

hugida.tistory.com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총정리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총정리

올여름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는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순위 파악 한번 가보겠습니다 :) 이제는 소비자도 똑똑해진 스마트 시대잖아요. 제품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후기도 광고,협찬 후기는 참고

hugida.tistory.com

블랙엘더베리 효능 강력한 항산화 발포비타민 영양제 추천

 

블랙엘더베리 효능 강력한 항산화 발포비타민 영양제 추천

아이허브 쇼핑에 푹 빠져있다 보면 꾸준히 쟁여두는 영양제 외에도 그날그날 할인이 되는 핫딜이나 많은 분들이 구입하는 후기 많은 제품들에 눈길이 가곤 하는데요, 아이허브 사용하면서 요

hugida.tistory.com

크랜베리 영양제 추천 야뇨증 요로 방광염 빈뇨에 효과 좋은 이유

 

크랜베리 영양제 추천 야뇨증 요로 방광염 빈뇨에 효과좋은 이유

실제로 밤에 자주깨서 화장실에 가는 증상인 야뇨증과 방광염 요로결석등 건강이 안좋아진 상태에서 드시면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많은 '크랜베리 영양제' 입니다.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제품중

hugida.tistory.com

아이 허브로부터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THANKYOU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