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연예인

오마이걸 비율좋은 유아

by 건강하게 2016. 3. 24.
반응형

오마이걸 멤버들을 다 알진못하지만 승희랑 유아 비니 정도는 안다구!!!.. 에 대한 자부심이 나름 있다 하하하

일단 유아는 비율좋은 멤버로 유명한데 키가 160밖에 안된다는 사실에 놀랐으면서도 슬퍼짐.. 내 비율 눈부터감자

어쨌든 볼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이유가 별다른게 있어서는 아니고 딱 내가 좋아하고 관심있게 볼만한 '비율' 이란 부분인데 

일단 흔치않은 비주얼에 눈길이가고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라 마음에듦

그리고 비율좋은건 수술로도 어케어케 할수있는게 아니라서 ㅋㅋㅋ 독보적인것이라 생각한다

오마이걸 노래들도 좋고 무대 퍼포도 좋아하는데 멤버 하나하나 주의깊게 보게된건 최근의일



유아는 처음 보자마자 얼굴이 너무 작아서 놀랐었다. 얼굴뿐아니라 머리통 자체가 작아서.. 포토샵으로 사람 머리통 눌려놓은것마냥 그렇게 생겨서 현실감이 없다고 해야할지 ㅋㅋ 너무 작아서 그랬어..미안...어쨌든 부러운 비율임엔 틀림없다. 키도 작은데 저런 머리통 크기라면 몇등신...나오려나

실제로 보면 더 작고 비율좋을테지 부럽구몽 신기하구몽



최근 움짤같은데 같이 서있는 멤버들은 원치않는 비교까지 당한.. 옆 멤버들도 일반 사람들보단 훨씬 작은 얼굴과 비율좋은 몸을 가졌을텐데 유아옆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지는듯 어쨌든 생긴것도 보통 비주얼이 아님. 작고 동글동글 부드럽게 생겨가지고는 좀 떡같기도하고 ㅋㅋㅋㅋ 표현이 이상한데 암튼 말랑말랑한 느낌이다




오마이걸 유아라는 멤버한테 더욱 반하게된 계기! 춤을 굉장히 느낌있게 잘춘다! 이런 능력치 하나만 더 발견했다가는 입덕각이죠 ㅋㅋㅋ 비율도 좋고 생긴것도 말랑카우같은 애기가 춤까지 잘추니 자연스레 눈길이 갈수밖에 








이 움짤은 특히나 더더더 사랑스럽고 귀여움 자꾸만 눈길이 가잖아 그렇잖아 암튼 러블리함






사복짤?행사짤?인지는 몰라도 무대의상말고 이런 사복입고나온 사진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다. 좀더 색다른맛의 매력이 느껴지는듯해서 

어쨌든 요즘 오마이걸 노래 자주듣고있는데 유아 넘나 귀엽구 사랑스러움 데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