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연예인

빅스(vixx) 켄이 좋아요. 나 왜이러니 ㅠ_ㅠ

by 건강하게 2015. 7. 2.
반응형

그 시작은 복면가왕을 돌려보기하며 "아난 요즘 아이돌 1도몰라" 하던때로 거슬러올라간다. -_-;티비따윈 보지않고 웹서핑에만 의존하던 나레기..요즘 우리 가족들은 티비를 잘 안켜놓는다. 흥미제로.


 드라마나 예능에 재미를 못부치고 보더라도 짜집기된 유툽 영상이나 볼줄알았지... 인터넷 검색을했음했고. 티비와는 친하지않은데, 어쨌든 언젠가부터 복면가왕 기사가 뜨기시작한걸 보고는 또 뭔 노래부르는프로 하나 만들어놓고 꺅꺅 거리나보다 하고 단순하게 넘겼더랬다.


어느날 재방을 먼저접한 엄마가 이 프로 재밌다면서 가면을 쓰면 누가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다고 흥분된목소리로 일장연설을 하시길래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그순간에도 2차로 가뿐히 넘기고는 전편내용이 궁금하다하셔서 다시보기를 틀어드린게 다였었는데...크..흑..


그 옆에 낑겨 앉아 한회한회 넘어갈수록 같이 흥분하며 감탄에 감탄을 뱉어대며 나역시도 엄마와 푹 빠져버림.. 복면속의 인물이 궁금해서 미치기일보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 지경까지 오게됨-_-


그러니까.. 파송송계란탁 음색에 반하고 가면벗자마자 우왘!!!!!!!!!!!! 저건 무슨 비주얼이야!!!! 에 놀라고. 뭐저렇게 길고 잘생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잘생긴게 다가 아니라 저 분위기!! 모지? 싶어 엄마랑 둘이서 호들갑이란 호들갑을 있는대로 떨었더랬지...그랬었지...........


그냥 거기까지만 했더라면 좋았을껄..






어김없이 유툽에 출근도장을찍고 뮤비들을 보고있던중 갑자기 켄에대한 호기심이 발동. 소속그룹명만 알았지.. 그저 막연히 웹이란 망망대해에 이름을 쳐넣었을뿐인데 역시나 인기있는 아이돌그룹답게 영상들이 쫘악 떴다... 그리고 이걸 보게되었음




아니 그냥 뭐 잘생기고 노래 잘부르고..키크고... 그래 취향저격하는 공항패션 선보이면 오 참 잘난친구구나 하고 넘어갔을텐데 이런 영상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사....주금...





키 180에 이재환 92년생 여기까지 영상몇개본게다다.....아는게 별로없는 지금 ㅠㅠ 이 포스팅을 했을때 지금 이시점!!! 여기서 멈추어야만해!


를 실천할수있을까. 하아..





뭔가 잘못밟은느낌에 벌써부터 눈물이 흐른다...떠르르....





아 미쵸따. 개존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모니터 아이컨텍당함 후아어ㅏ러ㅏㄴ얼ㄴㅇㄹ

이름도 어째서 재환이인거죠..?


나 이도메인 산지 얼마안됐는데 주소에 안맞게 뻘짓할것만같은데... 스탑을 외치고싶은 심정 ㅠㅠㅠㅠ





사람이 좋으면 왜 욕이나오는지 이제야 알것같다. 공항패션 완전 만만세인데...이렇게 잘입다니 ㅠㅠㅠㅠ 빅스 켄 !!!! 케에에에엔!!!!!!!! 빼애애애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탄이나 해볼까하고 시작한 포스팅이 무슨 찬양질로 끝나는듯한 느낌적인 느끼무....에라이

잠이오지않는 밤이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