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얼굴작아지는방법

얼굴작아지는방법 일본마사지영상 따라해보기

by 건강하게 2015. 1. 10.
반응형

일본방송은 예뻐지는방법에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많이주기때문에 찾아보는 재미가있다. 


여성분들의 핫한 관심만큼 다양한 매체를통해 미용부분팁을 얻을수있는데 나 역시도 도움을받고있음


짱이라예...니홍방송 사랑합니다... 이 방송들을 적극활용하여 이뻐지겠나이다ㅋㅋㅋㅋㅋ


경락,셀프마사지,헤드랑(얼굴작아지는 장치) 안해본게 없는 사람으로서 뼈를 깎지않는이상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건 또 없다는거... 하지만 뭐든 꾸준히했을때 좋은효과를 볼수있다. 얼굴선이 부드러워지면서 얼굴의 균형이 맞으니 인상이 좋아지고 눈썰미좋은 주변인들은 얼굴예뻐졌다는 소리까지 솔찬히 해주기도하고.



작은얼굴은 모든여자들의 소망아닐까 싶은데.. 나는 크기의 문제가 아니라 얼굴선이 자연스럽고,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한다. 


여행을가봐도 그런게 어느나라든 아름다워지고싶은 욕구충족을 위한 제품개발과 노력들을 많이하지만 일본여성들의  정보력이 빠르달까? 여기에서 먼저 방송되면 몇달뒤에 우리나라방송에도 소개가되는식이라  ^.,^



얼굴작아지는방법 일본영상






oh!도야카오사밋토 방송에 나온 얼굴작아지는 마사지방법을 통해 단번에 얼굴선 정리를 해준 비포애프터 사진


그러니까 이렇게 사진을 비교해서봐야 오!!!! 달라졌네~ 정도의 반응이 나온다는 사실


비포따로 애프터따로 보면 달라진점을 단번에 찾아내기가 어렵다



그렇지만 안해주는것보단 훨씬나으니까.. 방송영상은 아래 ↓↓↓↓






자막은없지만 해석없이도 어느정도는 이해하면서 볼수있다.

아 너무 웃겼던게 ㅋㅋㅋㅋㅋㅋ 정말 저렇게 아플까 싶은게 나도 예전에 두세달 경락받아본적있는데

정말 아팠다-_-; 이상한 기계까지 이용해서 얼굴 림프운동 시켜준다는... 이름있는 곳..

그거받고 얼굴에 멍이 엉망진창으로 들어서 밖에 나가지도못하고 ㅜㅜ 남친만나러갔다 얼굴 누구한때 뚜들당했냐며..ㅠㅠ 그렇게 한참 받을땐 좌우대칭도 된듯하고 나름 만족했던 기억

그러고보면 경락이든 헤드랑이든~ 이 일본영상 얼굴작아지는방법 에서 나와있는 방법이든 
공통점은 얼굴을 눌러주는 지압을 해주는것인데..역시 꾸준히 해주면 얼굴의 균형이 맞고 선이 부드러워지는거같다.






자막때매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작아지는 마사지 해주시는 센센데 왜 센세는 얼굴이 큰거냐며 데카카오!!!!! 





이 여자 연예인을 보자마자 얼굴이 어긋나있다고~ 그래서 얼굴이 커진거라며 단호하게 말씀하시는 센세





마사지 받는거보면서 패널들 다 웃을때 나는 웃을수 없었다.. 저거 진짜 아픔ㅋㅋㅋ 나도 당해봐서 아는데..ㅡㅡ;


그래도 이렇게 마사지를 통해서 몇번 맞춰주니 비포애프터의 미묘한 차이가 생겼다





위에서 말했듯이 한번의 마사지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는건 무리수


하지만 자세히 뜯어보면 전보다 훨씬 샤프해진 얼굴선을 확인해볼수있다. 휘어진코도 제자리를 찾아갔고 이마부분이 예쁘게 잡혔다. 턱부분도 갸름해졌고

여기서부터는 집에서 따라해볼수있는 




얼굴작아지는 셀프 마사지 방법!







첫번째 방법은 사진대로 양손을 머리의 저위치즘에 올려두고 꾸욱 눌러주면서 들이마셨던숨을 후우~ 뱉어주면 됩니다. 한번하는데 8초정도





두번째 방법은 왼쪽손은 목뒤를 눌러주고 오른손은 미간 부분을 밀어올려주듯이 






영상을보면 이해가 더 잘가는 동작인데~ 한쪽손은 코의 중심을 딱잡고 아래로 당겨주는 느낌으로

그리고 반대쪽손은 미간에놓고 올려주는 느낌으로


두가지를 반대쪽으로 힘을주며 밀어주는 마사지!


이렇게 세가지만 꾸준히 해주어도 얼굴선이 달라진다고하니 믿져야본전 꾸준히 따라해보면 달라질듯


다음번엔 헤드랑 사용해본거 후기 남겨봐야겠다.


갑자기 이 영상보고나니 느낌온다... 쳐박아두었던 드랑이 꺼내보기


그리고 지금 착용중ㅋㅋㅋㅋ 컴퓨터 하면서 하니까 눌러주는힘이 장난이 아니다;

이건 보름,한달 정도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남겨보기로 합니다..ㅋㅋ


사실 3년전인가 사둔건데 그때 100일정도 하다가 때려치워뒀던거. 이제 매일 30분씩은 꼬박꼬박 해주어야지..

다양항 마사지방법들을 통해서 느낀거지만 얼굴작아지는방법엔 노력이 선행되어야함.. 한두번 한달두달해서 말것이아니라


최소 6개월~1년은 꾸준히해보고 비포 애프터를 비교해봐야된다.


한두달로 될것같으면 뼈깎는 수술..굳이 안하겠죠.. ㅠㅠ 슬픈현실. 무조건 노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