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얼굴작아지는방법

겟잇뷰티 사각턱,비대칭 개선 헤드랑 사용해본 후기

by 건강하게 2015. 1. 16.
반응형


약 3년전에 구입해서 신나게 100일간 사용하고난뒤 2년넘도록 방치해둔 '헤드랑' 오랜만에 꺼내봤다.


요 제품 아직도 판매되나 싶어서 검색하다 놀란사실.. 역시나였다. 나역시도 100일간 효과아닌 효과?를 봤기에.. 내 촉대로 지금은 어마무지하게 잘되고있는 제품인듯싶네 키키



■ 헤드랑이란?


비대칭 얼굴선의 정리를 도와준다는 미용기구! 정도로 보면 이해가 쉬운데 아래의 내 사진처럼 얼굴에 바로 착용해주는 압박기기다. 나는 사각턱에 효과좀 보고자 그때당시 제품이 막 나온 시기라서 제대로된 후기도없이 무작정 질렀던 기억 ㅎㅎ


같은 경우는 사각턱이 조금 심한관계로 조금이라도 부드러워진다면 성공이란 맘넓은 생각으로 이 기기를 구입하였습니다ㅋㅋ


지금 가격에 비하면 좀 비싸게 주고산 케이스. 가격또한 많이 저렴해졌구나 ^^; 오만구천원이면 구입할수있는듯싶다.


일단 광대와 턱끝에 맞추어서 자신의 얼굴,머리크기에 맞게 조절을한뒤 타이트한 느낌이 들도록 조정을 해준뒤 얼굴에 착용하면되는 간단한 방법~





처음 이제품을 구입했을때가 한창 연애중이라서 -_-;;; 마침 어떻게든 예쁘게 보이고싶을때였다. 매일매일 1시간 이상씩은 착용해주면서 과연 작아질까..라는 의심보다는 분명 작아질것이다란! 긍정적인 효과를 생각하면서 꾸준히 100일을 해주었다. 정말 하루도 빼놓지않고 해주었습니당



그결과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1시간만 착용해봐도 착용전과 후가 미묘하게 달라지는게 느껴졌다.

뼈부분을 꽉 눌러주니까~ 눌린부분이 일시적인 현상이라 할지라도 순간은 조금은 더 작게 줄어든게 보이는데 이걸 100일내내 꾸준히 해주면 그 결과는??


당연히 얼굴선을 정리해주고 비대칭을 교정해주는데 효과를 볼수밖에 없는 부분이다.



■ 헤드랑 가격과 원리는?





특허받은것은 물론 사각턱의 개선도 개선이지만 비대칭부분의 효과를 보고싶었던것도 사실.


다양한 종류의 시술과 마사지를 받아봤지만 일시적인 현상으로는 반짝 예뻐지는것은 가능했으나 반영구적이란 결과물에 만족하진못했었다.


특히나 큰돈들여서 보톡스맞고 마사지 받는다는건 각오와 결심이 필요한만큼 심적 부담또한 컸으니까


그렇다고 뼈를깎을만큼의 대범한 사람도 못되었으니까.. 검색끝에 곧 출시된다는 헤드랑을 사게되기까지 고민했던부분없이 '이거다' 싶었던건


같은세기의 압박을 꾸준하게 광대와 턱부분에 주면 분명 선이 말끔해질것이며 비대칭에 효과를 볼수있지않을까 믿음이 생겼던부분이었는데 최근 내가 한 포스팅중 얼굴작아지는 일본의 마사지만해도 마사지사가 직접 손스킬을 사용해서 얼굴을 눌러주는 방식으로 뼈를 맞추는듯한 느낌이었다.


얼굴작아지는방법엔 그 원리가 다 같다는 사실을 발견할수있었는데 일정량 같은 세기의 압박을 가하면 얼굴선이 자리를 잡아간다는것.



■ 헤드랑 1년후기 




내가 직접 써본건 딱 100일간의 시간이 다였다. 그땐 블로그를 안했으니까 후기를 남겨볼만한 사진은 없지만 확실하게 말할수있는건 엄청나게 각진 옆 턱선이 매끄럽게 바뀐다거나 모양이 바뀌진 않는다는것 ㅋㅋ 드라마틱한 후기를 기대하면 안된다


그렇지만 확실히 광대와 턱부분에 꾸준한 압박을 주면 얼굴 전체적으로 선이 부드러워지면서 작아보이는듯한 효과가 나타나는건 사실이다.


위 홈페이지에 남겨져있는 남성분의 후기사진처럼 알게모르게 자연스러운 얼굴선으로 가꿀수있도록 도와준다는건 확실..


이걸 100일동안 사용해보면서 느낀거지만 그 이후엔 준비하고있는 시험 스케줄이 바빠져서 꾸준히 해볼수없었던 슬픈사연... 아마 지금까지 꾸준히 했더라면 모르긴몰라도 예전의 비대칭,울퉁불퉁 못난 얼굴선이 싹 정리되었을텐데 아쉽다-_-;;



지금이라도 다시 꺼내서 써보려고 며칠전부터 착용중인 모습들은 사진으로나마..










100일간 꾸준히 해본결과 큰 기대를 하지않은채 시작한것치곤 효과가 꽤 좋아서~ 헤드랑으로 관리해주기 충분하겠다는 생각. 그 이후로 시간나면 해야지 기회되면 해야지..맘만먹고 끝나버린--;;


이제 열심히 써봐야겠다 ^^


헤드랑 좋아요~~ :)



 얼굴작아지는방법 일본마사지영상 따라해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