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련글/다이어트 이야기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후기 + 설현 셀룰

by 건강하게 2016. 3. 25.
반응형

2년전부터 파고들었던 셀룰라이트 징글징글한것!

없애는방법에대한 끝없는 질문과 경험을통해 해결책을 찾아보았고 현재도 찾고있는중입니다

약3년만에 방법을 조금이나마(?) 알게된것같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비포 사진이 있다거나 드라마틱한 반전격으로 애프터사진을 짠하고 들고온것은 아니지만

여러경험을 통해 아니다 싶은건 거를수있게되었고 그나마 이방법이 효과를 보이네? 라는건 알릴만한 사항인것같아 포스팅 작성해봅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어떤식으로 운영할지에대한 방향을 잡기위해 이곳에선 제가 예뻐지기위해 수없이 고민하며 경험해보고 좋은것들만 정보나눔의 목적으로 올릴생각이에요 :)


확신있는 어투로 "이렇게하세요!" 라고는 말씀드리진 못하겠지만

적어도 저에게있어서 오오오오 이건 꿀팁감! 이다 싶으면 냉콤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하하

사실 별건없습니다. 저도 지금 하고있는것들에대한 기록정도로 남겨보려고해요^^




긴 설명 필요없이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 셀룰라이트란 무엇?








허벅지를 예로들어보겠습니다

허벅지에 손도대지않았는데 귤껍질마냥 살이 울퉁불퉁 튀어나와보이시나요?

그렇다면 셀룰라이트입니다


허벅지에 손을대고 살을 비틀어봅시다

손을대었더니 귤껍질 + 울퉁불퉁 크리 보이시나요?

네 셀룰이란 애가 맞습니다 맞고요..


결론 : 몸안의 노폐물+지방이 뭉쳐져서 살표면을 못나보이게하는 녀석입니다-_-





자세히보면 약한단계이지만 설현도 허벅지뒤쪽에 셀룰라이트가 있습니다

인간적이고 좋네요 ㅋㅋ 누구보다 다이어트도 열심히 했을법한데 있는걸보면 역시 없애기 어렵다는게 짐작가시겠죠?




▶ 셀룰라이트를 없애려고하는이유?



미관상 보기좋지않기때문입니다

비단 이 셀룰라이트는 비만인 사람에게만 나타나는게 아니예요

여러분...... 관리 잘하셔서 애초에 셀룰라이트를 안생기게끔! 운동+마사지 열심히 해주세요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내가 해본 경험담들 이또한 간략히 설명


1.운동(약1년간)

운동을 취미로하다보니 식단까지 챙기게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다이어트효과 업업

그러다보니 건강한삶을 살게된게 1년~2년 정도 되었는데요 뭐 중간중간에 나쁜음식들도 섭취해주었지만

손에 꼽을정도이고 보통 집밥먹으면서 과일 간식 챙겨먹고 야채 챙겨먹고 일주일에 4회이상 운동해주고 이렇게 살았어요 (셀룰라이트 전혀 없어지지않음)


2.셀룰라이트크림

운동하면서 체중까지 줄었건만 (꿈의 40kg대 키165임) 울퉁불퉁한 살은 없어질생각을 하지않아 오기가 생겨 여러종류의 크림을 4통이나 사용해봤습니다. 제일 신경쓰이는 부위인 허벅지에 바르고 운동을하면 그부분이 화끈해지면서 점점 뜨거워져요. 운동끝내고나면 땀이 흥건 질척ㅋㅋㅋㅋㅋㅋㅋ 해지는데.. 그뿐이었습니다

(총4통써봤음.기간:약1년.효과:전혀없음)


3.반신욕

맹신하는 반신욕을 믿어보기로합니다. 이건 뭐 습관처럼 해오는..달에 1번있는 행사같은것이라 따로 신경써주면서 했다기보단 입욕제쪽으로 새로운 관심이 생겨서 좋다고하는 제품사서 다쓸때까지 열심히 반신욕 해주었죠

(셀룰라이트 전혀 없어지지않음)




이정도면..................... 제 개인적인 후기로는 뭘 어떻게해도!!!!!!!!!!!!!!!!!!!!!!!!!!!!!!!!!!!!!!!!!!!!!!!!!!

이노무좌슥은 없어지지않았다는것입니다 



▶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최근 마사지를 다니기시작했습니다. 전문가에게도 받고있구요 집에서는 스트레칭하면서 스스로 하고있습니다

이렇게몇달간 하면서 잠시 잊고지냈던 셀룰라이트녀석의 안부가 궁금하여 어느날 허벅지뒷쪽을 무심결에 봤는데

세상에 그 많던 울퉁불퉁 터질것같던 셀룰들이 거의 사라진거예요 오?


그래서 이제서야(약3년만..-_-+) 남겨봅니다. 작심삼일 마사지로 끝내지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


방법도 간단합니다. 다만 마사지를 할때 밀어올리는 방향이라든가 방법은 확실히 숙지해준뒤 해주세요

저도 예전엔 뭣모르고 무조건 꼬집고 제대로된 방법인지 아닌지도 모르고 제멋대로 따라했었거든요 ㅋㅋㅋ 

그러니 효과가없었지...휴


그리고 또한가지! 마사지를 받아보니 허벅지 뒷부분 맛사지는 해주시는 관리 선생님께서 늘 한결같은 방법으로 해주신다는걸 느꼈기때문에^^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침 유튜브에 좋은 영상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외국영상이지만 따라하는덴 무리없어요

미끌미끌한 바디오일을 사용해서 셀룰라이트 부위에 도포해준뒤


도자기잔 <- 사용해보니 이게 제일 좋았음

백세주잔 <- 블로그 후기에도 있던데요

등으로 아래에서 위쪽으로 밀어줍니다


피부에 자극 안가는정도의 세기로 꾹꾹 눌러서 밀어주세요 (아래에서 위로)

하루에 10분이상! 티비보면서 해보세요. 매일매일! 꾸준히 해주는게 중요해요







저는 마사지받을때 엎드려서 받으면 관리사분께서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손힘을 이용해서 밀어주시거든요

물론 오일 발라준뒤!ㅋㅋ 그렇게 몇달 받으니까 셀룰라이트가...............거진 사라졌어요. 이거 완전신기!

요즘 몸이 안좋아서 운동도 식이도 반신욕도 제대로 해준게 하나도없어서 이건 제가 확실하게 느낄수있어요

모든건 마사지덕분이라고 믿고있습니다


믿져야 본전이니까 이렇게 해보세요. 꼭꼭 꾸준히 해주셔야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