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돈을 끌어당기는 명상 - 심상화를 통해 얻은 결과물 후기

by 건강하게 2019. 12. 19.
반응형

 

 

 

최근 심상화를 통해 얻은 결과물 후기

 

 

 

 

 

몇 년 전부터 돈을 끌어당기는 명상을 자기 전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이다.

물론 돈을 끌어당기는 것뿐만 아니라 부와 평화 행복 등등

내가 원하고자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떠올리기도 한다.

명상을 시작한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최근에서야 제대로 된 나만의 방법을 찾았다! 'ㅅ'

 

 

최근 내 경험담으로 보면, 명상 덕분에 물질적으로 풍요롭다는 편안한 생각만으로

에어 팟 프로를 갖게 되었고 방 인테리어를 바꾸며 새로운 가구들을 내 돈으로 구입할 수 있었다.

좋은 기운들이 계속해서 생겨남을 느끼며 하루하루 하고자 했던 일을 깔끔하게 클리어하는 중 :)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의 경험담 위주로 끌어당김 명상하는 법 팁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우선 내가 하고 있는 돈을 끌어당기는 명상은

잠들기 전, 몸과 마음이 차분+나른한 느낌이 들었을 때

"자야겠다"는 생각보다 지금이 명상을 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는 생각을 하며 바로 행하는 것이다.

불을 끄고 캔들워머의 조명을 켜준뒤 은은한 분위기를 잡아주는 것이 바로 첫 번째 해야 할 일이다.

 

 

 

 

1. 공간을 차분하게 연출해주기

 

 

 

 

잠들기 직전이 절호의 타이밍! 

깔끔한 클린 코튼 향을 맡고 있다 보면 좀 더 집중이 잘되기 때문에 명상을 할 수 있는 공간 연출을 이렇게 해주고 있지만, 본인에게 맞게 디퓨저를 사다 둔다던지 향수를 뿌린다든지 등등 좋아하는 향을 맡으며 심신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 첫 번째가 되어야 할 것이다.

 

본인이 좋아하는 장소를 찾고 그곳에서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면

그 장소를 적극 활용하여 좋은 분위기로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

 

 

 

2. 유튜브에 "명상 알파" 검색

 

고요한 공간 속에서 이미지를 떠올리는 상상을 하다 보면 나 같은 경우는 온갖 잡다한 생각과 나쁜 감정들이 펜듈럼처럼 작용해버린다^^; 그렇기 때문에 집중할 수 있는 알파 음악의 도움을 받아야만 했다.

유튜브에 명상 알파만 검색해보더라도 명상에 집중할 수 있는 비지엠이 많이 뜨는데 그중 맘에 드는 것을 골라 꾸준히 들으면서 명상을 하니까 집중도도 높아졌고 명상시간이 전혀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고 이 알파 음악이 좋은 게 꽤 많다. 가끔은 심신의 안정을 찾고 싶을 때 찾아 듣기도 한다.

 

 

3. 스트레스받지 말 것

 

명상이 잘 안된다고 스트레스받지 않는 것 또한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처음엔 방법을 제대로 몰라서 다른 분들의 팁을 보려고 끊임없이 검색만 하다 보니 은근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다. 처음 한두 번이 어렵지 꾸준히 하다 보면 자기만의 방법이 생기는데, 내 생각엔 명상하는 법에 있어서 완벽한 정답은 없다는 것이다. 눈을 감거나 뜨거나 손을 어디에 두는지는 본인이 정해야 되는 부분이니 크게 염려치 않아도 좋다.

눈을 뜨고 해도 좋다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눈을 감았을 때 꿈처럼 이미지를 펼치는 것이 잘되었다.

 

일단 정좌로 앉아서 손은 편하게 놓은 뒤 부드럽게 눈을 감고 머릿속을 정리한다. 처음엔 당일 임팩트가 강했던 사건이나 사소한 생각들이 복잡하게 떠오르는데 명상 알파 음을 들으며 몸이 나른해짐을 느끼다 보면, 내가 이루고자 하는 미래의 모습이나 말들이 구체적으로 떠오르기 시작한다. 

 

 

4. 명상중 집중이 안될 때

 

 

집중이 안될 때면 복잡한 생각들은 흘러가게 내버려둔다. 조급할 필요가 전혀 없다. 내일, 내일모레 이후의 내 자신의 더 나아진 모습을 잠깐이라도 상상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됐다. 

 

최근에 내가 주로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나는 자석인간이다"라고 마음속으로 외치며 그 모습을 상상하는 것이다.

그러다 보면 잡다한 생각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며, 내 몸이 마치 자기장이 흐르는 자석이 된 것처럼 좋은 것을 끌어들인다는 의미로 돈이 와서 달라붙고 좋은 사람들이 내게 웃어주며 근처를 맴돌고 좋아하는 향, 느낌 등을 자연스럽게 이미지로 떠올릴 수 있게 된다.

 

이때 이미지가 구체적으로 떠오르지 않는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다. 그저 흘러가는 대로 의식의 흐름대로 맡기는 건데, 이게 잘 안되면 마음속 목소리를 내어 자석이라는 단어만 반복해 보는 것도 좋다. 명상이 잘되는 날에는 꿈꾸듯 이미지를 상상하는 것까지 해낼 수 있게 될 것이다.

 

 

 

 

명상의 결과

 

(추가) 12/23 도착한 에어팟 프로 

 

1. 에어 팟 프로가 생겼다.

 

아직 도착 전이라 도착 후 사진은 추가로 게재할 예정 ㅎ_ㅎ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내게 필요한 것이었고, 갖고 싶었지만!!

재정적인 이유로 미뤄두기만 했던걸 최근 고마운 분께 생일선물로 받게 되었다.

정말 상상도 못 했던 선물이고 그게 에어 팟 프로라니 순간 소름이 쫙 돋았다.

심상화는 물론 시크릿 노트에 이루고자 하는 걸 사진으로 오려서 붙여두곤 하는데

벌써 캔들워머와 에어 팟 프로는 갖게 된 셈 ^^

 

"의심하지 말지어다!"

 

 

2. 방 분위기를 바꿨고 새가구를 살수있는 돈이 생겼다

 

방분위기를 바꾸고는 싶지만 손대야 할 곳이 너무나 많아서 (심지어 가구 사는 데에 돈까지 써야 했다..) 엄두가 안 나던 상황을 타파해보기로 마음먹게 되었다. 목표 설정만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고 하기엔 시간과 마음의 여유는 물론 돈이 있어야 새가구를 살 수 있는 상황이었다. 꾸준히 마음공부를 하며 책을 읽다 보면 이루어졌다는 결과를 믿고 행하기만 하면 된다는 부분을 이때 실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번뜩 들면서 바로 행동으로 옮기기 시작했다. 우선 쓰레기 처리해야 할 것이 정말 많았다. 버릴 건 버리고 방 정리를 하다 보면 가구를 살 수 있을 것이라는 순서가 머릿속에 펼쳐졌다.

 

오래된 가구를 버리고 예전에 사업하려고 사두었다가 팔지 못한 쌓인 물건들을 처분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정리하는데만 거의 2주가 걸렸다. 2주 중 단 하루도 빠짐없이 무언가를 버리며 틈틈이 오늘의 집 어플에 들어가 다른 분들이 꾸며놓은 멋진 공간을 구경했고 가성비 좋은 가구는 리스트에 찜해놓을 수 있었으며 계속해서 방의 가구를 요리조리 옮겨가며 인테리어 구상에 매진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안 쓰는 계좌로 돈이 들어온 것을 확인했다. 와 그때의 전율이란!!! ㅠ^ㅠ

내게 들어올 돈이 라고 해봤자 한참은 먼 일이었고 그 돈으로도 가구를 사기란 무리였는데, 딱 가구 살 수 있는 돈이 안 쓰는 계좌에 입금이 되어있었던 것이다.

 

알고 보니 오래전에 알바를 했던 곳 특성상 일정 돈 이상이 쌓여야지만 인출이 되는 시스템이었는데 그 비용이 쌓이고 쌓여 자동으로 인출이 되었었고 (나는 이존재를 완전히 잊고 살았었다;;) 딱 그 주에 (내가 가구를 사야만 했던 때) 입금되었던 것이다.

 

 이날을 기점으로 생각하면 부자가 된다는 내 좌우명을 다시 한번 깨달으며 무슨 일이든 하고자 한다면 기쁘게 매진하는 버릇이 생겼다.

 

 

최근 내가 매일 하는 루틴

 

-복근이 생기지 않는다고 해서, 운동에 분풀이를 하거나 나를 탓하지 않고 그저 매일 묵묵히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건강식을 챙겨 먹는다.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 꾸준히 어플을 통해 1시간씩 학습을 한다. 짬나는 틈이 주어짐에 감사한다.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면 나만의 "삭제"버튼을 눌러 다시 긍정하며 삶을 아름답게 바라보는 마음가짐을 크게 살리려고 한다. 

 

-명상은 매일매일! 몸 컨디션이 안 좋을 때를 제외하곤 일주일에 5회 이상은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명상과 심상화를 통해 얻고자 한다면 두려움 없이 행동하고 생각하라! 그러다 보면 돌파구가 생긴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게 되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