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로또당첨 되기위한 전조증상은? 복권 당첨되는 사람들의 특징 정리

by 건강하게 2019. 12. 19.
반응형

 

 

몇 년 전 로또 4등에 당첨되었을 때의 일화가 가장 크게 기억에 남습니다.

누군가는 "에이 5만원 밖에 못 받잖아? 큰돈도 아닌데?"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당시 학생이었던 저는 기쁜마음으로 당첨된 돈을 받고 그 돈 또한 좋은 곳에 쓸 수 있었으니까요^.^

 

그즈음 일도 잘풀리고 기분 좋던 날들의 연속이었습니다.

어떤 기분과 마음가짐으로 로또를 샀는지 생생히 기억날 정도로

(그날 저녁엔 대학동기들과 술 약속이 있었고 자취하는 친구에게 반찬을 만들어주며 내내 콧노래를 불렀었네요. 사람을 좋아하는 제게 있어서 친한 이들과의 만남이나 그들에게 베푸는 것을 즐거워했던 때로 정확히 기억합니다.)

 

우연히 들어간 편의점에서 마침 로또를 살수 있었고 4등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시 "생각하면 부자가 된다" 식의 마음가짐을 달리하라는 시크릿을 공부할 때여서인지

그때부터 내 마음공부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도 물론 나를 성장시키며 발전하자는 의지로, 마음공부는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결론은 이러한 로또의 당첨 기회라는 것이

아무에게나 그저 랜덤처럼 행운이 가지는 않을 거란 확신이 들어요!

 

 

로또 당첨되기 위한 전조증상은?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나라 웹사이트 서치는 물론, 해외 웹 서치를 거쳐

당첨된 사람들의 상황, 후기 모든 것을 고려하여 당첨된 이들의 특징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1. 로또 당첨 전조는 "좋은 일이 계속되고 있다고 자각할 때"라고 한다.

 

 

로또 당첨 전조로 가장 주목해야 하는 부분은 바로 신변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본인이 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느 정도의 변화라면 구입을 해야 할까? 일 텐데, 지금까지 자신이 살아온 인생의 큰 변화가 느껴지는 때라면 로또를 사기 좋은 타이밍이라고 한다!

직장이나 결혼 등을 계기로 주위의 환경이 바뀐 상황이라면, 복권이 당첨될 운이 생겼다는 의미로 봐도 무방하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자신에게 플러스되는 경우에만 해당된다. 소중한 분이 돌아가시거나 집안의 우환 또는 안 좋은 일들이 연속으로 일어나고 있다면, 구입을 자제해야 한다. 왜냐하면, 고액 당첨된 사람들 대부분이 "좋은 일이 계속되고 있을 때 당첨되었다"라는 확률이 해외 복권 공식 사이트의 설문 조사에 의해 공표되고 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는 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증조라고 생각한다. 본인이 더 잘 알 것이다. 하루하루 기쁨에 가득 찬 생활의 연속이며 증오, 미움, 불신, 나태, 외로움, 우울에 빠져 인생을 보는 관점이나 시선이 다르다면 그 운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2. 마음이 평온한 상태

 

 

마음공부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말의 의미를 알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든다. 마음공부를 꾸준히 하면서 내가 느낀 부분은 결국 내려놓기와 내 스스로가 평온한 상태인것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란 것인데, 무겁게만 느껴졌던 삶을 아름다운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되는 순간을 스스로 느낄수 있는 상태임을 뜻한다. 

 

"공기가 묘하게 맑은 느낌" "소음이 적어 조용한 느낌"이라는 현상을 만났다면, 당신에겐 기회의 조짐이다. 날씨의 영향이 아닌, 자신의 피부와 귀로 그 감각을 예민하게 자각할 수 있다면, 운에 둘러싸인 상태인 것이다. 

 

 

 

 

 

 

 

3. 로또가 당첨되는 꿈의 특징

 

 

꿈은 잠재의식의 표현이다. 꿈의 내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어떤 일을 말하고 있는지, 꿈이 가르쳐주는 것을 주의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한 부분! 특히 화장실 관련된 내용이 꿈에 나오면 재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듯이

뱀이나 용이 나오는 꿈 등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의 특징들을 보고 기억해 두었다가 같은 상황이 생긴다면 로또를 구입해보는 것도 좋다.

 

 

 

 

4. 집착하지 말 것

 

 

집착 없이 구입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당첨 안되면 나 큰일 나 T_T 식으로의 조급한 마음을 가지고 구입하던 때엔 5등조차 당첨되지 않았던 경험이 많았다. 우연히 기분 좋아 사게 된 복권이 5등이나 4등에 당첨될 확률은 의외로 높듯이 말이다. 

 

실제로 일본에서는 복권 당첨된 사람들을 조사했을 때 그중 538명이 원하는 꿈이 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로또가 필요했다고 대답한 사람이 40프로 이상을 차지했으며, 단지 돈이 필요해서 구입한 사람들은 12프로에 불과했다고 한다.

 

돈만을 목표로 하는 것보다 돈을 수단으로써 마음가짐을 달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 * *

 

정리된 내용들을 보면서 다 맞는 말이라며 긍정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유튜브 여러 영상들을 보면서 요몇달간 나름 숫자 공부를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 T

정말 기를 쓰고 하면 안 되더라고요. 이제는 마음의 평온함을 되찾고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라는 믿음으로

기분 좋게 한주에 5천 원어치만 하고 있습니다 ^^

 

이 글 보신 모든 분들께 행운을 보냅니다. 로또 당첨되실 거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