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써본제품&후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3가지 추천

by 건강하게 2018. 2. 3.
반응형




향수와 섬유유연제를 굉장히 좋아하는 새럼으로..

최근 주위반응이 좋았던 맘에드는 향수 3가지를 추천해 볼까한다.

너무 좋아하는 향이라 본인의 만족도는 물론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3가지라고 해도 손색없을정도로

주변에서 항상 질문받는 향수만 모아봤다.


※ 본인은 굉장한 향수 덕후이지만

향수 추천이라고 해도 주관적인 평일뿐

반드시 시향후 구입하시길 권해드려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3가지 추천








매번 새로운 향수를 구입해서 사용하는걸 좋아하는데

이 제품들만 최소 두번이상은 구입한 향수들 :)


제일 왼쪽부터 일본 샴푸향수 

가운데는 데메테르 버블솝 젤 오르쪽은 너무나도 유명한 지미추








1. 일본향수 피앙세



일본 샴푸향수로 알려진 피앙세 향수

일본 여행갔을때 사오려고 벼르고 갔으나 결국 못샀다 ㅜㅜ

파는곳을 열심히 검색해봤더니 어디에나있는 드럭스토어엔 없었단게 함정


내 위치상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shop in 에서 구입하는게 제일 가까웠었는데, 

여행일정상 들를일이 없었기에(ㅠ_ㅠ 

결국 한국와서 직구하는 사이트에서 구입했다..따흑.......

결론 : 좀더 비싸게 주고삼


향 맡자마자 .. 말그대로 샴푸향!!

샴푸를 몸에 뿌린 느낌이랄까(^_^;; 특별한 느낌은 전혀 아니었다.

맡자마자 아 좋아!! 이런느낌도 아닌.......


개인적으론 기대했던 느낌의 향수가 아니라서 살짝은 실망스러웠던게 사실

그냥저냥 샴푸 뿌린다? 생각하고 열심히 뿌리고 다녔더니 (나쁜향은 아님)

신기하게도 주변에서 향이 정말 좋다고 무슨향수냐고 여러번 질문 받았던 제품


이 향수는 모르는사람도 곁에있다가 

"실례지만 무슨 향수 쓰세요? 제가 향수를 정말 좋아해서 이런 질문드려요.."

하시길래 알려드렸던 기억ㅋㅋㅋㅋㅋ 그때서야 무릎탁! 좋긴좋은가보다 싶었던..


그냥 일반 샴푸향인데 내가 직접 뿌리고 맡는것보다

주변에서 맡았을때 향이 다르게 느껴지는건가..싶을정도로 본인은 그냥저냥 스럽지만

주위에서 좋아들해주니 만족하며 뿌리는중.






2. 데메테르 버블솝 


캬 이향수는 내가 정말정말 사랑하는 내꿀템 잇템 애정템 향수^.^*

우연히 왓슨스에서 시향해본뒤 바로 구입해서 열심히 뿌리다가

스타일쉐어에서 세일하길래 쟁여뒀다가 사용하는중


살구비누향? 포근한 비누향이라서 일주일에 다섯번은 뿌리는중ㅋㅋ

좀더 지속력이 좋았으면 좋겠지만서도

나는 머리카락에도 살짝씩 뿌려서인지 머리 묶어나 푸를때마다

나한테서 나는 내 향에 취함..;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 의사 있음 ^ㅅ^





3. 지미추


올리브영 갈때마다 시향에 빠져 허우적 거리던중

드디어 구입!


올 겨울내내 잘뿌리고 다녔더니 바닥을 보이기 시작..ㅜ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플로럴 향!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에 꼭 포함되는 지미추

면세점 가면 무조건 쟁여야된다 힛...




3가지 다 돌아가며 사용중이지만

데메테르 버블솝을 일주일내내 사용하는거같구

약속있을땐 지미추나 피앙세를 사용하는편


지미추나 피앙세 쓰면 꼭 지인중 한명은

너한테서 좋은냄새나! 해주던 향수라

약속있을때 더 잘 뿌리게 되는 향수인듯 :)



특히나 남자사람들이 좋아해주는 향이라 적극 추천..!_!



▶ 뷰티관련글 더보기 


캔메이크 캔디랩립 신상 스모키로즈 & 애플쉐이크

일본메이크업 엑셀 스키니 리치 섀도 SR-03 일본인 후기

일본 패션모델 로라(롤라)의 체지방 줄이기,복근만드는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