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결혼식 관련된 꿈의의미는? - 이상,희망,길몽

by 건강하게 2020. 1. 14.
반응형

 

 

 

결혼식 꿈의 전체적인 의미 

이 꿈해몽은 전반적으로 "길몽"을 뜻하며 좋은 의미가 내재된 꿈이 많습니다.

"이상" "희망" 을 의미하며 상황에 따라 경고의 의미를 내포하기도 합니다.

 

 

 

 

1. 결혼식장에 있는 꿈

 

결혼을 할수있는지에 대한 불안함과 초조함이 있을수있으며, 동시에 결혼에 대한 욕구를 나타냅니다.

기혼자가 결혼식장에 있는 꿈이라면, 현재 결혼생활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하세요.

 

 

 

2. 결혼식에 참석 하는 꿈

 

아는사람이나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인경우, 인간관계의 운기가 상승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본인 역시 결혼 하고싶은 욕구가 있으며 조만간 좋은 인연이 생길수도 있음을 말해줍니다.

 

 

 

3. 자신이 결혼하는 꿈

 

사귀는 사이의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과의 결혼을 하고싶다는 욕구가 높아진것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결혼식의 꿈이었다면, 앞으로도 연인과 순조로운 생활을 할것임을 보여줍니다. 애인이 아닌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꿈이었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서 좋은쪽으로 잘하고 싶다는 의지가 담긴 꿈이기도 합니다. 과거에 만났던 사람과 결혼하는 꿈이라면 그사람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는지도 모르겠네요.

 

 

 

 

 

 

 

 

4. 결혼식 청첩장을 받는 꿈 

 

연애운이 높아짐을 암시합니다. 초대장의 의미는 "다음단계"를 뜻하기도 합니다. 

출세나 승진 어떠한 성공으로 연결되어 목표가 달성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지금의 운이 좋기때문에 무슨일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게 좋아요.

 

 

 

5. 결혼식 준비를 하는 꿈

 

스트레스없이 생활이 안정됨을 의미합니다. 연인과 함께 결혼식 준비를 같이 하고 있었다면,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살 준비가 되어있는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결혼준비를 하는 꿈은 앞으로의 미래가 고민되는 상황임을 암시합니다.

 

 

 

6.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곧 멋진 만남이 생길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풀이할수 있으며 당신의 운또한 좋아지고 있는 시기이기때문에 

조금만 노력하면 좋은 결과물들을 가질수 있겠어요. 

 

 

 

 

 

 

 

 

7.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

 

지금 만나고있는 사람과 결혼생각이 없는것을 암시할수도 있습니다.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으며 결혼식을 앞둔 사람이라면, 

불안한 마음이 내재된 꿈이라고 할수있겠네요.

 

 

 

8. 기혼자와 결혼 하는 꿈

 

지금의 결혼생활에 불만이 있을수 있습니다. 

 

 

9. 결혼식을 중단하는 꿈

 

상대에게 불만이 있을수 있으며, 현재 생활에 대한 불안한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보여집니다. 

실제로 결혼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다면,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는것이 좋겠습니다.

 

 

 

10. 프로포즈를 하는꿈

 

프로포즈를 해서 상대의 대답이 yes 였다면 길몽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11. 내 결혼식에 모르는사람이 오는 꿈

 

운이 다방면으로 들어온다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어떤 행운이 찾아올지 기대되는 꿈이네요.

 

 

 

12.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은 사람이 오느꿈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나타난 꿈이거나 

새로운 멋진 만남이 생길것이라는 좋은의미 또한 내포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느낀 감정에따라 해석을 달리해볼수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