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핑몰

홈앤쇼핑 SADIK(사딕) 네오벨티드 퍼부츠 브라운 후기

by 건강하게 2014. 12. 21.
반응형


정말 꼭 남겨보고 싶었던 후기블로그를 열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헷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상줘야될만큼 많은 물건을 사봤고(ㅋㅋㅋ) 여러 숑핑몰 이용을 주구장창 해왔지만 

블로그를 이용하는 유저임에도 꼼꼼한 후기를 남겨보는게 맘처럼 쉽지않았던 부분


게다가 내사랑 홈쇼핑 후기들은 회전율이 빠른만큼 제품의 후기를 찾아보는게 정말이지 쉽지않다. 흐음


정말 솔직하고 리얼한 후기가 많이 없는거 같아서 by.후기다 를 열게되었고 적어도 내가 써본것에 대한 솔직한 감상과 이건 정말 '강추'예요! 하는것에 관한 이야기를 꽁냥꽁냥 꾸려나갈 예정.


엊그제 홈앤쇼핑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서 바로 질러버린 나의 사딕 네오벨티드 퍼부츠 브라운 후기 남기기 :)







브랜드 : 사딕

제품명 : 네오벨티드 퍼부츠, 색깔 : 브라운, 제조사 : (주)슈젠므

가격 : 어플로 10프로 할인찬스써서 52,920원 구매  적립금 : 최대 5,880원

사이즈 : 정사이즈인 235mm



저 벨트의 디테일을 화면으로 봤을때 좀 과한느낌이 들지않나~ 싶었던 부분.

내 매의눈을 믿기로하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질렀는데 의외로 벨트부분덕분에 빛이나는 부츠였다신나2


의외로 디테일이 전혀 없는 민무늬 부츠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안신으니만 못한 ㅜㅜ

맨발에 고무신같이 느껴지더라.ㅜㅜ.....


무채색 민무늬를 즐기는 여자라-_-;;;; 최대한 튀지않고 튀더라도 예쁘게 튀는 신발을 선호하는데

그런 디자인 자체를 고르는게 쉽지않았다.


벨트 무늬는 밋밋한걸 좋아하는 내가 ㅋㅋㅋㅋ 처음 도전해본 모험이나 다름없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예뻐서 이제품은 추천!








컬러부터 엄청난 고민을 했었다.


겨울엔 검정색 스키니진의 날씬돋는 효과를 보기위해서 자주입는편인데

신발까지 검은색 올블랙 매치를 할경우 위에서 언급했던 초유의 사태인 '밋밋함'이 배는 되어버리니까 우유부단하지 않음에도, 어떤 옷과 매치를 시킬지~ 또 어떤 착장에 더 많이 신게될 신발일지를 얼른 생각해봤다.


역시 나는 검은색계열,그레이, 베이지 톤을 주로 입는 여자사람이기 때문에

블랙으로 하려고했으니 블랙신발은 정말이지 내게 있어서 고무신과도 같은 존재.. -_-;;;


디테일이 이쁜신발인데 좀 많이 밋밋해보일것같았다. 스커트에 예쁜 스타킹 착장을 자주하시는분들껜 블랙추천!


머릿속으로 번뜩였던건 스타킹엔 검은색 네오벨티드 퍼부츠가 예뻐보일것같았다.



결론 : 나는 검은색 옷이 많으니까 브라운으로 구입 !







디자인을 먼저봤으니 다음으로는 착용감과 속안의 퍼를 살펴본다. 어쩐지 이번 부츠는 편안함을 2순위로 밀어놓고 본듯싶다 가격은 3순위였고 ㅎㅎ 


신었을때 딱 이느낌이다. 우선 브라운이 완전한 갈색이 아닌 투톤이라 너무 좋았다. 어두운 갈색~ 고동색 느낌도 나면서 은은한 블랙계열의 고급스러움이 홈앤쇼핑 방송당시 화면을 뚫고 나올듯 하더니만 ㅋㅋㅋ 역시 첫느낌대로 실물도 그레이트! 했다. 


신자마자 너무너무 이쁘다며 마음에 쏙쏙 들었던 부부 :)







제일 신경쓰였던 이 벨트부분. 일단 걱정은 기우였다. 오히려 너무 심플함을 강조해서 이부분이 민자인 디자인을 골랐더라면 정말 고무신같은 신발을 신고 다녔을것이라 생각..그노무 고무신 강조ㅋㅋ 신발도 일종의 패션 아이템인데 거금들이고 산 신발이 착용감만 좋고 끝나버리면 큰일날소리


무언가 포인트가 될만한 것이 있어야되는데 네오벨티드 퍼부추는 바로 이 벨트 디테일이다.

직접 받아보고나서 정말 이게 제일 예쁘다며 ㅋㅋ








안쪽은 이름대로 퍼가 잔뜩있는데 부드러운 느낌이 정말 괜찮다.


신는순간 착화감까지 너무너무 좋았을정도로 자극없는 퍼에 편안한 느낌이라 다리를 다칠일없이 오히려 보호해줄것만같은 느낌이 굉장히 좋았는데 추운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느낄수있게 해준다


딱 겨울용 퍼부츠이기 때문에 실용적이면서도 디자인까지 제대로 잡음.


주의해야할것은 지퍼를 올리고 내릴때 이 퍼 부분이 끼지않도록 주의해야한다는것이다.

나처럼 왈가닥,조심성없는 여자사람들은 올리고 내릴때 좀더 신중해야할것^ㅇ^;;


물론 하자있는 제품이지않은이상 쉽게 고장날만한 소재로 만들지는 않은것같으니까

혹시라도 신발을 오래 신고싶으시다면 이런부분은 주의해서 나쁠건 없다는 이야기






굽까지 딱 마음에 들었던 대충보기에는 5cm정도의 굽처럼 보이는데 

요즘같은 날씨에 눈밭에서 구르고 싶지않으면 최대한.. 적당한 높이의 굽이있는 부츠를 신는게 최고인것 같다.





요즘 스쿼트를 하루에 50개정도 하다보니까 허벅지가 짱짱걸이 되었다-_-;;

반바지에 신어봤는데 반바지가 나오질않아 이런 사진이...ㅡ.ㅡ





블랙도괜찮고 베이지도 괜찮을것같다. 하지만 역시나 내겐 브라운이 최고 :ㅁ

무난하면서도 살짝 튀는 디자인에 색도 참 곱고 맘에든다. 신고 돌아다녀도 발이 편안하니까 다 좋다





검은 스키니진에 역시나 잘 어울리는 ^^

다리를 날씬하게 보여주는 바지는 검정색 스키니진이 짱이랍니다...흐흐

겨울에 활용하기좋은 기모 스키니진에도 너무 잘 맞는신발





끝으로 주의할점 


* 고급스럽게 잘빠진 브라운도 이쁘니까 이색깔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강추 드립니다.


* 235mm 정사이즈를 신으면 딱 맞지만 235~240 사이 신으시는 분들중엔 고민없이 235로 선택하셔도 괜찮을듯싶다


발사이즈 240이신 엄마가 신어도 불편하지않게 딱 맞았다. 두꺼운 얄말을 신으면 꽉끼는 느낌이 든다는점 참고.


235이신분들은 정사이즈로 신으시는게 좋다 (퍼가 들어가있으니까)



홈앤쇼핑 SADIK(사딕) 네오벨티드 퍼부츠 브라운은 최고의 선택이었다. ㅋㅋ 요며칠 이신발만 신고 다니고있을정도로 맘에든다. 올겨울 부츠는 홈쇼핑에서 예쁜 제품을 선보여준덕분에 맘에드는 신발엘 겟해서 기분이 좋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