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기 1200 vs 2200 비교

by 건강하게 2021. 7. 19.
반응형



고가의 커피머신기를 구입하기에 앞서 고민해야 될 부분이 참 많은데요, 비싼 가격을 하는만큼 어떤 모델이 성능과 가성비 측면에서도 좋은지 비교를 해보게 되실거예요.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1200과 2200. 이 두 제품은 타 브랜드의 캡슐을 넣고 커피를 뽑아내는 특징과는 다르게 원두를 넣고 갈아내기 때문에 원두의 고소함과 풍미가 더 깊게 느껴지는 부분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두를 이용한 전자동이 최고라고 말씀 하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캡슐과는 또다른 맛이 취향이신 분들께는 사용법도 간단하고 성능이 좋은 추천이 많이 되고 있는 필립스 제품이에요.




1.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1200 특징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방식으로 신선한 원두로 맛있는 커피 2잔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세척도 쉽습니다. 분리 가능한 추출 그룹을 물로 헹구기만 하면 됩니다.

✔️신선한 원두에서 나오는 커피의 맛과 향을 원터치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좋아하는 커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 추출 시스템은 물의 온도를 90~98도 사이로 유지하면서 물의 유속을 조절하여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사이의 최적 밸런스를 조절해 주며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필립스 1200 VS 필립스 2200 라떼 클래식

 


두 모델 다 에스프레소의 맛을 유지하기 위한 조절 가능한 볼륨이 설정되어 있으며 이부분을 통해 원하는 커피를 취향대로 연하게 진하게 등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필립스 2200의 경우 좀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들로 선택사항의 폭을 넓혔다고 할 수 있어요. 디자인등 기본스펙은 두 제품 다 비슷하지만 2200쪽이 전작에 비해 개선 된 기능들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1200  - 무게 10kg 정도이며 크기는 247WX366DX434H mm
✔️2200 - 무게 9kg 정도이며 크기는247WX434DX366H mm





2200에 추가 된 기능이라면 라떼클래식 이름답게 카푸치노와 마끼아또를 만들 수 있는 우유거품기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요. 우유를 컵에 붓고 우유거품기를 우유안에 넣어준뒤 스팀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만큼의 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떼,아인슈페너,아이스커피등 취향껏 가능하기 때문에 2200의 선호도 또한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제품은 값비싼 캡슐에 돈을 낭비하지 않고도 매번 우수한 품질의 에스프레소를 얻을 수 있으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고급스러운 에스프레소를 바로 뽑아 내는 것이 가능한 커피머신기예요.

✔️2200 쪽이 크기나 무게 부분 역시 좀 더 작아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두 모델 다 터치스크린으로 조작이 간단하며 커피를 쉽게 뽑아내는것이 가능합니다만 2200쪽이 조작의 간편성이 더 좋아졌으며 디스플레이 기능이 추가되어 커피종류 옵션이 표시되는등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부분들이 있습니다.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COUPANG

www.coupang.com

▲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구입처 / 가격 : 39만원대

 

2200의 모델이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지만 1200 역시 본래의 기능에 충실하며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선호하는 에스프레소 머신기가 아닐 까 싶습니다 ^ ^ 3200 모델은 더 고가에 기능이 추가된 상위버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죠.

 

 

 

필립스 2200 라떼클래식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COUPANG

www.coupang.com

▲필립스 2200 에스프레소 머신 구입처 / 가격 : 52만원대

 

 

1200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풍성한 우유거품을 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2200을 추천드립니다 :)

제품 구입전 다양한 후기들 부터 읽어보신뒤 구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기 1200 vs 2200 비교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다이슨 V11 컴플리트 엑스트라 장점 단점 총평 구입처 정리

 

다이슨 V11 컴플리트 엑스트라 장점 단점 총평 구입처 정리

청소기하면 다이슨과 LG코드제로를 제일 먼저 비교하게 되실텐데요, 가격대 까지 생각하다보면 결국 차이슨이나 다른 저렴한 해외브랜드 제품을 사게되는 경우도 참 많죠. 이렇게 구입후 사용

hugida.tistory.com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기 1800W EH-NA98 추천하는 이유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기 1800W EH-NA98 추천하는 이유

'1000배 많은 수분함유 더블 미네랄 이온' '강력한 파워로 쾌속 건조' '건강한 두피관리가 가능한 기술력' '10만원대 가성비 좋은 파나소닉 헤어 드라이기' 기본적으로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

hugida.tistory.com

가정용 여성 제모기 추천 후기많은 엑스퍼트 브라운

 

가정용 여성 제모기 추천 후기많은 엑스퍼트 브라운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파이브 IPL 제모 집에서도 제모를 할 수 있는 시대라니 참 세상 좋아졌다는 걸 느껴요. 최근만 해도 몇 회원 끊어서 가까운 피부과에 가면 제모하러 오신 분들이

hugida.tistory.com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장점 단점 구입처 후기 정리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장점 단점 구입처 후기 정리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는 독자적인 에어멀티필터 기능을 탑재한 '날개없는 선풍기'와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결합시킨 PURE COOL 시리즈중 하나입니다. 액정 디스플레이를 통해 공기

hugida.tistory.com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HS03 반곱슬 머리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HS03 반곱슬 머리

다이슨에서 출시된 헤어 매직기인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HS03입니다. 매년 여름철 습한 계절만 찾아오면 일반 매직기로는 잘 펴지지도 않는 곱슬모를 가지고 있는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T...

hugida.tistory.com

이 글은 수수료를 받게 될 수도있는 글임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