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오늘의 주식수익 케이피엠테크, 유니퀘스트, 텔콘RF제약 시외 상한가

by 건강하게 2020. 9. 28.
반응형


요 며칠 정신을 못차렸다
멘탈도 파사사삭 부서졌고T.T
추석연휴동안 힐링을 어찌해야될지..
주말내내 맘 단디 잡느라 쉬지도 못했지만
나름 각오를 새로이 할수있었기에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오늘은 큰욕심없이 수익은 줄때 먹고나오자란
큰 결심을 해본다
이제 그만 물리고 싶어요 😭😭


9/28 소소한 월요일장 단타수익



유니퀘스트는 지난주 금요일(9/25)
종가배팅을 했었다
마음이 조급해져 수익을 조금밖에 챙기지 못했지만
더 들고가도 됐을것같다 아쉽

매입가 : 11150
매도가 : 11250
소소한 0.62프로에도 감사합니다 😌💕

케이피엠테크는 단타로 들어가서
딱 3프로에 매도 체결 걸어놨었고
나중에 확인해보니 체결되고는 퍼랭이로 떨어져있었다 무써운 세계ㅠ




그리고 3번째주자 텔콘RF제약
예전에 호되게 당한적이 있어서 쳐다도 안봤었는데
😓
변동성이 크길래 단타로 대응하려고 들어가봄
여윽시나 내가 산 지점에서 더 떨어지더라 😱ㅋㅋㅋ

좀더 들고 가야겠다 싶어 사실 크게는 신경안쓰고 일했다
그러다가 시간외는 상한가를 찍었다네요!??( '༥' )



공시 블라블라

와 더 들고 가고 싶어졌다
내일 갭상 나올까요?
개미에게도 자비를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