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연예인

비글미 넘치는 아이돌 말리는 매니저 움짤

by 건강하게 2016. 9. 30.
반응형


볼수록 웃겨서 두고두고 보려고 움짤 한꺼번에 셔틀해왔습니다. 비글비글한 아이돌과 말리는 매니저 편! 따단!

넘치는 비글미를 주체못하는 씹덕 아이돌들. 야들을 우짜면 좋아요 헝 

특히나 스크롤 쭉쭉 내리다보면 비투비 은광님! 끅끅거리며 봤어요. 비글미 대박인 이거슨 신세계!?

서은광찡에 제대로 터져서 새벽에 바닥긁으면서 눈물찔끔 아 대박. 이렇게나 사랑스러운 아이도루라니..8ㅅ8




☞ 선물정리하는 매니저옆에서 레이저 팡팡 탱구









☞ 내꿈은 최고의 복서.....를 릴렉스 시키는 매니저 횽아









☞ 내가바로 진정한 힙합간지 !!!!!!!!!!!!!!!!!!!!!






솔직히 비투비는 파면팔수록 도라이기질이 넘쳐나는 그룹이라 넘나 사랑인것입니다. 

은광님 힙합갠지 이 움짤 우울할때마다 볼게여 곰마워 '_' 엔돌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썅마이웨이 춤추다 멱살잡힌 효연









☞어깨들썩이며 신난 매니저 말리는 서현









☞ 요르케 요르케 출꼰데? 좀만 더 냅두지 형 나빠여... 엑소 세훈









☞ 웃겨서추가. 야동얘기하다 혼난 비투비










☞ 골반돌리기 열일중인데 왜 말려여!!!!!! 나인뮤지스 경리








☞ 흥칫핏 아이린








아 마지막은 아이린 진짜 삐진것같아서 언니웃음 절로나오지 말입니다.

레드벨벳 매니저는 몇차례 안좋은 영상과 상욕으로 구설수에 오르신 전적있는 그분이신지? 쨌든

주현이는 귀여우나 매니저 형님은 입근육 모션만으로도 모니터로 욕튀어나올것같아 스크롤 내리게 만드네요

무서움..ㅡ.,ㅡ


그렇지만 위 움짤들처럼 아이돌과 매니저 관계성이 느껴지는 경우도 많은것같아요. ^^


지인분이 실제로 매니저일을 하고있기때문에 얼마나 극한직업인지..잘 알고있습니다요. 배우쪽이긴하지만..

작품하나 끝나면 연예인들이 스텝들에게 고마움의표시로 여행을 쏜다든지 선물을 준다든지 하는건 다 이유가있어요.

드라마중에도 다른 연예인 매니저들은 빈번히 그만두기도하는걸 본다고 하더라구요. 스텝들이 자주 바뀐대요. 

쪽대본으로 드라마 찍게되는 작품은 이틀씩 못자는것도 기본이고 본인몸도 안좋은데 연예인 케어해줘야되고..

음 뭐 여러모로 힘든게 많아서인가봐요.


아이돌도 힘들지만 케어해주는 매니저엉아들도 참 힘든 직업임 ㅠ^ㅠ.. 

갑자기 짠한 감정으로 마무리지으려니 뭔가 아숩!







아이유 지켜주는 훈남 다람쥐매니저님으로 마무으리...^_^*


공감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