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바다꿈의 전체적인 꿈해몽 의미- 풍요로움,건강,마음상태

by 건강하게 2020. 3. 5.
반응형

 

 

 

바다의 꿈해몽은 풍요로움과 생명력 건강상태등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마음 상태와 현재 상태를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꿈을 꿨을때 매우 행복한 기분이었다면 길몽입니다. 생명력이 넘치고 아주 좋은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연인이나 가족이 함께 있거나, 모르는 상대와 함께 있었다면 앞으로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현재 사귀고있는 애인과 함께 바다에 간 꿈이라면, 좋은 관계가 될수 있다는 좋은 의미입니다.

한편 바다를 봤을때 마음이 불안하거나 두려움이 느껴졌다면, 심신이 피로한건지도 모르겠네요.

 

 

 

 

 

 

 

 

 

1.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할때 어떠한 문제없이 진전이 되었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수영하는 꿈을 꿨다면 좋은 관계로 발전할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렇지만 바다에서 두려움과 공포를 느꼈다면 어떠한 문제에 대한 불안함이 나타난것일 수도 있습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이라면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현실세계에서도 조심하는게 좋아요. 의외로 바다에 빠져 죽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해석해볼수 있습니다.

 

 

2. 바다에 빠지는 꿈

 

잔잔한 바다에 기분좋게 빠진것이라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여성의 경우라면 임신을 할수있고, 남성의 경우 사업운이 상승하는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한편 어두운 바다에 빠져 무서움을 느꼈다면 현실에서 게을러지거나 어떤일에대해 방심하고 있지는 않은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3. 바다위에 배가 있는 꿈

 

넓은 바다위에 배가 떠있는 꿈은 아주 좋은 일이 찾아올것이라는 내용을 보여줍니다. 특히 바다가 잔잔하고 조용했다면 당신의 인생이 뜻대로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배에 함께 탄 사람들이 있었다면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사람들일것으로 보여집니다. 한편 불안한 마음으로 난파선에 오른 꿈이라면 위기가 올수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4. 바다에서 다이빙 하는 꿈

 

바다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진정한 자신을 알고싶어하는 심리적인 것이 드러난 꿈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바다속 세계나 용궁등 비현실적인 꿈을 꾸었다면, 어쩌면 현실 도피를 하고싶은 마음이 꿈으로 보여진것인지도 모릅니다. 

 

 

5. 투명하고 깨끗한 바다를 본 꿈

 

투명한 에메랄드 빛 깨끗한 바다를 보고 감동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현재 최고로 멋지고 행복한 은혜로움속에 살고있음을 보여줍니다. 멋진 전망과 절경으로 행복한 기분과 희망을 느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좋은 꿈이에요. 어느때보다도 잠재능력이 보여지며 행운이 올것으로 보여집니다. 깨끗한 바다에서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멋진만남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지만 깨끗한 바다를 보면서도 불안감과 불쾌감을 느꼈다면 지금의 상황에 대한 불만을 참고있는것으로 보이며,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현실이 반영된것인지도 모르겠네요.

 

 

 

 

 

 

 

 

 

 

6. 바다속을 걷는 꿈

 

즐거운 기분으로 바다속을 걷는 꿈이었다면 길몽입니다.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것임을 암시해주네요. 

바다위를 걷는 꿈 역시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되어가고 있으며 명예와 재산이 생길수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꿈입니다.

 

 

7. 해변에 있는 꿈

 

잠재의식속 자신을 되돌아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수평선에 태양이 뜨는 형상을 본 꿈이라면 운기가 크게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멋진 만남이 예상되며 연애운 또한 상승중임을 보여줍니다. 한편 바다의 상태가 좋지 못하거나 더러운 해변이었다면 스트레스를 받고있는 현실세계가 반영된 꿈입니다.

 

 

8.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속 파도가 밀려오는 꿈이라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노력해온 일의 성과가 나타날것임을 암시합니다. 연애운도 좋아지기 때문에 좋은 만남을 기대해볼수 있겠어요. 파도가 반짝반짝 빛났다면 곧 행운이 찾아올수 있다는 좋은 의미입니다.

 

 

9. 해안을 맨발로 걷는 꿈

 

이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버팀목이 되어준 친구나 파트너가 어떠한 이유로 떠나갈수 있어요. 맨발로 다니다가 발을 다쳤다면 앞으로 어려운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물고기 거북이와 함께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길몽입니다. 협력자가 나타나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 순조로워 질것이라는 해몽이네요.

 

 

 

11. 바다가 갈라지는 꿈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기 좋은 타이밍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운을 더욱 좋게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12. 날씨가 안좋고 거친 형세의 바다를 보는 꿈

 

바다가 오염되어 있거나 폭풍 등으로 거친 바다를 보았다면 운기와 건강이 좋지 않아질것임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일상생활을 돌아보며 컨디션에 주의하는게 좋아요.

 

 

13. 바다에 빠져 익사하는 꿈

 

꿈에서의 죽음은 재생을 암시합니다. 전체적인 의미로는 길조를 뜻하며, 운기가 호전되는 시기로 보여집니다. 지금까지 어려움을 경험했다면 다시 심기일전해서 새롭게 도전해보면 좋은 성공을 거둘수 있을것입니다.

 

 

 

 

 

 

 

반응형

댓글